문화·라이프
-
신라면세점, ‘사랑의 이발소’ 열고 어르신에 이발 봉사…훈훈함 나눠
신라면세점이 추석을 앞두고 ‘사랑의 이발소’를 열어 지역 소외 어르신 대상 이발 봉사를 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 다산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이발소’를 열고 다산동에 거주하는 소외 계층 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이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소속 미용사들이 재능 기부 의사를 밝혀 함께 참여했고 신라면세점 임직원들은 다과 준비, 현장 안내, 미용사 보조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에는 폭염에 외출이 어렵고 거동이 불편해 한동안 이발을 하지 못했던 70여 명의 어르신이 오는 추석을 맞아 머리를 말끔하게 손질하기 위해 사랑의 이발소를 찾았다. 이
-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 선물세트’ 30여 종 연말까지 판매
추석이 2주 남짓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시그니엘서울 선물세트’ 30여 종을 판매한다. 오직 시그니엘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PB 상품 10여 종이 포함되어 한층 더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우선 시그니엘서울의 시그니처 PB 상품인 ‘로열티(Royal Tea)’와 ‘커피 원두 2종(시그니엘 123, 시그니엘 79)’이 가장 눈길을 끈다. 로열티(티백 30개 1세트)는 총 8개의 미쉐린 스타에 빛나는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 셰프가 오로지 시그니엘서울만을 위해 직접 블렌딩한 후발효차이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에서 엄선한 제주 찻잎으로 만든 이 로열티는 달콤
-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유아용품 아기물티슈 부분 릴리유 수상, Only 3가지 성분으로 구성
유한킴벌리의 릴리유가 지난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 아기물티슈 부문에 선정됐다.릴리유 퓨어골드는 국내 아기물티슈 최초로 Only3 성분을 도입한 물티슈로 전체 성분의 99%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먹는 물 수질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멀티필터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물티슈에 꼭 필요한 세 가지 성분만 넣어 순한 물티슈나 최소성분 물티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실제로 릴리유 퓨어골드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화해 설문단 522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회(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성분이 순하다고 느꼈다’
-
조이, 유모차 시장 뜰썩.. 쌍둥이 유모차 ‘에발라이트 듀오’ 인기
카시트 시장을 독주하고 있는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영국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조이(Joie)’가 유모차 시장에서 역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조이는 국내 소비자에게 카시트 명가 추천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는 조이는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한국보다 까다로운 유럽 소비자 중에서도 가장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독일 내에서 일명 ‘국민 유모차’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글로벌 유명세와 함께 조이는 국내에 우수한 유모차, 아기식탁의자 등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유모차 판매 신장세가 두드러진다.그 가운데 최근 출시한 쌍둥이
-
하이트진로, EDM 페스티벌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 이하 EDC 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 는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카니발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장르의 무대뿐 아니라 서울랜드 내의 구조물들을 하나의 테마로 연출하고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더욱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스티커 및 타투 서비스,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1997년부터
-
야놀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야놀자 놀자티콘’ 선보여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야놀자 놀자티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야놀자 놀자티콘은 올 여름 광고 캠페인 속 캐릭터인 ‘쫄쫄맨’을 활용한 16종의 움직이는 이미지로 구성했다. 이모티콘의 텍스트는 '초감동', '초대박', '야먹자', '야뭐해' 등 야놀자를 상징하는 단어인 ‘초특가’와 ‘야놀자’의 앞글자를 이용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야놀자 놀자티콘은 26일 오후 2시부터 야놀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선착순 무료 지급한다. 다운로드를 받은 시점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 이벤트 소식 등을 제공한다. 한편, 야놀
-
롯데호텔월드 "스몰 웨딩 콘셉트 ‘글램 앤 글로우’로 특별한 웨딩 맞으세요"
롯데호텔월드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Glam & Glow)’를 선보인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콘셉트로 진행된다. 나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신규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약 210평(693㎡) 규모의 사파이어볼룸은 무게감이 두드러지는 다크브라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 안에는 직사각형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
-
하얏트 호텔, 더 굿 테이스트 시리즈 한국 지역 우승자는 '장병덕 셰프'
하얏트 호텔 & 리조트는 지난 22일 ‘더 굿 테이스트 시리즈’ 한국의 지역 준결승을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열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아시아에서는 3번째 시행되는 더 굿 테이스트 시리즈의 지역 준결승 한국 대표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장병덕 셰프로 선정되었다. ‘더 굿 테이스트 시리즈’는 젊은 셰프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하얏트 식음부의 우수성과 창의성을 발전시키기 위한 하얏트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2014년 미국에서 시작한 ‘더 굿 테이스트 시리즈’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 미국, 중동,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로 확대되었다. 이 캠페인은 매년 시행되며, 조리부의 막내 직원부터 부총주방장까지 누구나 경연에 참여해
-
신라스테이, '2019 가을 여행주간' 맞아 국내관광 활성화 적극 동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2019 가을 여행주간’에 맞춰 국내관광 활성화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여름철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행해온 국내 여행 캠페인이다.매년 봄·가을에 진행되는 ‘여행주간’ 기간 동안에는 전국 지자체와 관광업계가 협력해 선보이는 이색적인 여행 프로그램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9월 12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지는 이번 ‘2019 가을 여행주간’은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된다.여행객 취향에 맞는 관광지를 추천해주는 ‘취향여행 20선’을
-
여기어때, 복합 문화공간형 진화 게스트하우스 11곳 선정
위드이노베이션이 게스트하우스가 ‘파티 장소’에서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체험 액티비티와 공연, 도서관 기능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방문자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대표적인 ‘문화공간형 게스트하우스’ 11곳을 소개했다. 게스트하우스 전문가 의견과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선정한 숙소다. 이들 게스트하우스는 각자 특색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으로 방문객 만족도가 높다. 게스트하우스 11곳의 평균 리얼리뷰 평점은 9.3점(10점 만점)이다.파주 헤이리 문화숙박공간 ‘모티프원’이 대표적. 모티프원은 예술가
-
CJ ENM, 신비아파트 캐릭터 활용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 홈플러스 출시
CJ ENM이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활용한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는 레몬향과 오렌지향, 총 2종의 향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거품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아이들 사이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국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신비’와 ‘금비’ 캐릭터를 입혀 손 씻는 즐거움을 더했다.특히 CGMP(우수화장품제조기준) 인증을 획득한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는 용액이 스프링에 직접 닿지 않는 펌프를 적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는 등 온 가족이 더욱 안전
-
지니뮤직,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특별공연 등 초대 이벤트 연다
지니뮤직은 KT와 협업으로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초대 이벤트와 특별 공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5회를 맞이하는 가을 문화 축제다. 올해는 다음달 28~29일 이틀간 개최하며, ▲거미 ▲다이나믹 듀오 ▲장범준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해 기대가 높다. 지니뮤직은 우선, 다음달 15일까지 지니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코너에 들어가서 ‘초대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50명(1인2장)를 선발한다. 이 외에 축제 첫째 날인 9월28일에는 특별한 공연을 연
-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른 추석으로 객실 예약률↑
지난해보다 열흘 이른 추석연휴에 호텔 객실 예약률이 일찌감치 고공행진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추석을 3주 앞둔 21일 추석연휴(9월 12~15일) 예약률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연휴를 3주 앞둔 시점의 예약률에 비해 약 15%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비교적 짧은 연휴로 고향에 방문한 후 도심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과, 예년보다 이른 추석으로 마지막 여름을 즐기려는 수요가 동시에 맞아떨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호텔업계에서는 추석 연휴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진행한다. 대형 연회장에서 감
-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시그니엘서울 바81, 세계 최고 호텔 스카이 바’ 선정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있는 시그니엘서울의 ‘바 81(Bar 81)’이 세계 최고 스카이바로 평가받았다.21일 시그니엘서울에 따르면 지난 10일,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가 ‘세계 최고의 호텔 스카이 바(The World’s Best Hotel Sky Bars)’ 12곳을 발표했다. 국내 호텔로서는 유일하게 시그니엘서울의 ‘바 81(Bar 81)’이 이름을 올렸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1958년에 창간한 럭셔리 여행 평가 전문지로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린다. 이번 리스트에는 홍콩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리츠 칼튼 호텔의 ‘오존(Ozone)’, 독창적인 칵테일로 유명한 런던 샹그릴라 호텔의 ‘공 바(Gŏng Bar)’, ‘인생샷 성지
-
에어비앤비 하루 이용자 400만 명 달성 대기록 수립… '하나로 연결' 큰 효과
단 하루 동안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게스트가 400 만 명을 넘어섰다. 또한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처음으로 다른 문화권을 경험해 본 사례가 지금까지 2만 6,000 건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에어비앤비는 지난 10일, 2008년 창업 이래 10여 년 만에 가장 많은 게스트가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하루 400만 명’ 이용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20일 밝혔다. 에어비앤비는 “역사상 가장 큰 숫자를 남긴 이날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소속감을 원하는 이들이 전 세계에 얼마나 많은지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에어비앤비에 따르면 지금 이 순간에도 매 초당 6명 정도가 에어비앤비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있다. 또한 에어비앤비를 이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