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제주신라호텔, 히노데 버거 등 가을 한정 메뉴 선봬

2023-10-31 09:22:12

히노데 철판 요리. /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히노데 철판 요리. /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미식 여행을 테마로 11월 한정 런치 메뉴가 포함된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앳 히노데’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침 식사는 제철 식자재를 이용해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더 파크뷰 뷔페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로는 ‘히노데 버거’와 음료를 제공한다.
‘히노데 버거’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11월 한정 메뉴로 △와규 버거와 △왕새우 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히노데 셰프들은 화려한 철판 요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 앞에서 라이브로 버거를 만든다. 손질된 와규와 새우는 230°C로 달궈진 철판에서 플람베 처리를 해 겉바속촉의 식감과 맛을 살렸다고 신라호텔 관계자는 설명했다.

11월 한정 ‘히노데 버거’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맛볼 수 있다.

11월 1월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투숙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엣 히노데’는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히노데 버거와 음료(2인)의 혜택으로 실속있는 미식 여행을 위한 상품이다. 신라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