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서울신라호텔, 5월의 신부 위한 기념일 객실 패키지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이 5월의 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라스팅 모먼트(Everlasting Moment)’ 객실은 품격있는 웨딩 플라워 장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부티크에서 직접 플라워 박스를 포함한 생화와 핑크 벌룬, LED 캔들로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꾸민 스위트룸이다.장미향 가득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도 가능하다. △카나페 3종 △소고기 안심구이 △산딸기 밀푀유로 구성된 ‘인 룸 다이닝 디너’는 객실에서도 3
-
신한카드, 전국 27개 전통시장서 소상공인과 상생 마케팅 진행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국 27개 전통시장과 제휴, 4천여개의 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오는 22일부터 6월 말까지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은 행사 대상 전통시장에서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부터 5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6월 1일부터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3천원을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 결제한 가맹점에 대해 신한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 내 타임라인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총 301명을 추첨해 100만포인트(1명), 3만포인트(100명), 3천포인트(200명)를 각
-
힐스테이트, 아파트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푸르지오·아이파크 순
지난 한달간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아이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815만7,5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한 결과 지난 3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42만5,425개와 비교하면 2.67%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
-
현대건설,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물산·대우건설 순
지난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293만2,6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지난 3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40만6,664개와 비교해보면 2.3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드림텍,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2.68%↑
최근 한달간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드림텍 2위 인탑스 3위 영풍 순으로 나타났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의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1만5,2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핸드셋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74만7,574개와 비교하면 4.4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CJ제일제당,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농심·오리온 순
최근 한달간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리온 순으로 나타났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19만7,4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1만3,295개와 비교하면 0.6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
BBQ, 올 1분기 치킨업계 ‘사회공헌’ 관심도 톱…bhc·교촌치킨 순
올 1분기 BBQ가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bhc와 교촌치킨 순으로 조사됐다.18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치킨 브랜드 10곳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임의 선정했다.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자담치킨 △네네치킨 △푸라닭치킨 △멕시카나치킨 △노
-
미래에셋증권, 1분기 개인들 '고객경영' 관심도 1위…KB증권·키움증권 뒤이어
지난 1분기 개인 채널만을 대상으로 증권사의 '고객 경영'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미래에셋증권이 가장 높았다. KB증권과 키움증권이 뒤를 이었다.18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주요 증권사 10곳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증권사명과 '고객' 또는 '손님' 키워드가 들어간 총 포스팅 수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이번 조사는 개인 투자자와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되지 않는 언론사의 '뉴스' 채널을 제외하고 검색했다.조사 키워드는 '증권사 이름'+ '고객, 손님' 등이며 한글 기준 1
-
애즈원, 18일 신곡 ‘Better’ 발매…강한 중독성 예고
R&B 듀오 애즈원이 신곡 ‘Better’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애즈원의 새 싱글 ‘Bette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파란 하늘에 걸쳐진 하얀 구름 위로 선명한 분홍색 ‘Better’ 타이포그래피가 올라간 이 티저 이미지는 구름 위 더 높이 떠오르는 듯한 ‘Better’한 기분을 표현했다. 지난 12월 발매한 ‘Winter Wonderland’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애즈원의 새 싱글 ‘Better’은 애즈원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상큼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미래를 기대하며 ‘더 좋은 날들’이 펼쳐질 것이라는 긍정 에너지를 전달한다.
-
KDB산업은행, '장애인 재활기금 마련 바자회' 개최
산업은행(회장 강석훈)은 17일, 1996년부터 결연을 맺어온 삼성농아원과 함께하는 '장애인 재활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해 약 1,700만원의 수익을 이루어 냈으며, 동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불우 아동의 재활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바자회에서는 동대문 의류상가 등에서 기증받은 의류․모자․가방 등의 물품과 삼성농아원 출신 직원으로 구성된 사회적 기업인 ‘떡 프린스’에서 만든 떡·식혜 등을 판매하였으며, 산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들의 관심과 발길이 계속 이어져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밝은 희망을 열어주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겠
-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서 강원도 횡성군 특산품 선보여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강원도 횡성군(군수 김명기)과 업무 협약을 맺고 KB Pay 쇼핑을 통해 횡성 지역 특산품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 KB국민카드와 횡성군은 17일 횡성군청에서 KB국민카드 이호준 전무와 강원도 횡성군 김명기 군수, 횡성 축산업협동조합 엄경익 조합장, 하심정 횡성더덕 최기종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KB Pay 쇼핑을 통한 횡성군 특산품 판매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KB국민카드와 횡성군은 KB Pay 쇼핑 內 ‘횡성지역 대표상품 ESG 특별관’을 통해 횡성 지역 특산품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지자체 특화 상품 발굴 및 착한 소비 정착을 위해 상호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
새출발기금, 부산시와 소상공인·자영업자 새출발 지원 협력
새출발기금은 17일 부산광역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부산광역시와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강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새출발기금과 부산광역시가 함께 부산시 소재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원활한 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새출발기금과 채무조정 약정을 체결한 부산시 소재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부산시의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인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새출발기금이 다음달 중 지원 대상자 선정과 함께 검진 비용 전액을 부담하고, 부산광역시는 6월~9월 중 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대체인력이 부족함에도
-
한전, 공군과 지능형 전력망 고도화 사업 추진
한국전력은 공군과 17일 공군본부에서 공군 지능형 전력망 고도화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동철 한전 사장과 이영수 공군참모총장을 비롯해 이준호 한전 안전&영업배전부사장, 손석락 공군참모차장(중장), 박근우 공군본부 공병실장(준장) 등 양 기관 주요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한전과 공군은 2016년 지능형 전력망 구축을 위한 합의서를 체결하고 19전투비행단 등 8개 공군기지의 전력설비 현대화 사업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공군기지의 전력설비를 지중화하고, 정전구간을 자동차단하는 시스템과 환상망 네트워크 계통 방식을 적용하면서 신속한 정전복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
한미약품, 다회용 점안액 ‘눈앤큐’ 출시
한미약품이 다회용 점안액 ‘눈앤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테디셀러 인공눈물 ‘눈앤’의 확장 라인업으로, 기존 제품 주성분과는 다른 7가지 유효 성분이 포함돼 있다.눈앤큐는 비타민B6와 콘드로이틴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타민B6는 눈의 피로 해소에, 콘드로이틴은 각막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한미약품 관계자는 “눈앤큐(NunenQ)는 Quick의 ‘Q’에서 따온 제품명으로 안질환 치료에 빠르고 효과적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며 “치료 및 리프레쉬 효과를 모두 갖춘 눈앤큐가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눈앤큐는 처방
-
NH저축은행, 충남 천안 농가서 일손돕기 실시
NH저축은행(대표 오세윤)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16일, 충남 천안시 직산읍 소재 농가를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날 NH저축은행 오세윤 대표이사를 비롯한 봉사단 20여명은 일손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배농가를 찾아 배꽃 화접작업을 진행했다.오세윤 대표는 “NH저축은행은 농협의 일원으로 농업과 농업인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하며“앞으로도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