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리스트

빅데이터 분석 '안마의자' 브랜드평판 1위는 '바디프랜드'…SK매직 6위·LG전자 9위

안마의자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바디프랜드 2위 코지마 3위 휴테크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마의자...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1위 아이파크,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아이파크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나타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한 결과 이...

건설사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현대건설'…삼성물산 4위 그쳐

국내 건설사들에 대한 이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9일까지 건설회...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차지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이달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이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17일부터 지난 18일까지...

간편결제 브랜드평판...'1위 네이버페이, 2위 토스, 3위 카카오페이'

국내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토스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SBI저축은행…OK·웰컴 順

이달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인 것으로 나타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카드 '톱'…우리카드·삼성카드' 順

이달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카드가 선두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2위 우리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달 10일부터 이달 11일까...

S-OIL 임원 승진 인사

S-OIL이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부사장△ 강민수(경영전략본부장)◇상무△ 김광남(총무부문장)△ 이건명(Polymer 영업부문장)△ 정영광(신사업부문장)△ 정상훈(경영기획부문장)△ 김보찬(아로마틱공장장)△ 이환일(FCC2공장장)◇상무보△ 김경태(송유공장장)△ 이영기...

지방자치단체들 빅데이터 활용 행정 구현위한 광폭 행보 스타트

지방 자치단체들이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구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충청북도(도지사 이시종)는 최근 도청 소회의실에서 2019년도 충청북도 빅데이터위원회를 개최하고 올해 빅데이터를 활용...

김영록 전남지사, 광역단체장 평가 8개월 연속 1위

김영록 전남지사가 2월 전국 17개 시도지사 직무수행 평가 조사에서, 1월 조사 대비 1.4%p 오른 59.8%를 기록, 8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리얼미터] 조사결과에 따르면 김...

수도권 직장인, 출퇴근시간 평균 1시간55분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 직장인들의 하루 평균 출퇴근 소요시간이 평균 2시간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7일 취업 포털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에 따르면 전...

‘미세먼지 비상저감’ 민간차량 2부제 ‘찬성54.4% > 반대40.9%’

여론조사전문기관 <리얼미터>는 국민 절반 이상의 다수는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 대책으로 민간 차량에도 2부제를 실시하는 데 대하여 찬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7일 밝혔다. 연일 ...

남북경협 중점분야 1위, 철도·도로 연결 33%

정부가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남북 경제협력 분야에 대한 의견을 물은 결과 우리 국민10명 중 3명은 철도와 도로의 연결을 1위로 꼽은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조사전문기관 <리얼미...

남북 경제협력 적극 추진 ‘찬성56.3% > 반대38.5%’

우리 정부가 북한의 비핵화 견인을 위해 남북 경제협력에 주도적 역할을 하는 데 대해 국민 10명 중 6명에 이르는 다수가 찬성하는 것으로 조사됐다.여론조사전문기관 <리얼미터>가 YTN ‘...

3·1운동→3·1혁명 변경, 찬성 49.4% vs 반대 38.8%

국민 10명 중 5명은 3·1운동 명칭을 '3·1혁명'으로 바꾸자는 의견에 찬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리얼미터가 지난 19일 오마이뉴스 의뢰로 전국 19세 이상 성인 500명(표본오차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