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디케이소울, 내달 25일 홍대서 'O HOLY NIGHT'

2016-11-22 11:18:11

디케이소울, 내달 25일 홍대서 'O HOLY NIGHT'
[빅데이터뉴스 정백희 기자] [글로벌경제] 가수 디케이소울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O HOLY NIGHT'를 내달 25일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하는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별이 되어 빛나리 - 사랑한다는 말’, ‘청담동 스캔들 - 사랑이 사랑인줄 모르고’, ‘어머님은 내며느리 – 이꿈처럼’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짙은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디케이소울 앨범 수록곡과 OST 그리고 곧 발매 될 3집 정규 앨범의 수록곡 꿀껌, 라이어, 조금씩 조금씩 등을 한 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콘택트렌즈 전문회사인 네오비젼이 홍보대사인 그를 후원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락 음악을 기반으로 다져진 파워풀한 보이스의 디케이소울 콘서트 'O HOLY NIGHT'은 기타리스트 김병규, 베이시스트 박주희, 피아니스트 권세린, 드러머 윤지원으로 구성된 디케이소울 밴드와의 오랜 팀워크와 연주력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줄 것이다.

디케이소울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을 선물하고 깊은 감동을 선사 할 무대를 만들기 온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디케이소울은 싱어송 라이터로서 작곡과 편곡, 제작을 하여 음반을 발매하고 최근에는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드디어! 2016년을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픈됐다”며 “지난 1년간 전 새로운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여러분들께 한층 더 다가가기 위하여 기쁜 마음으로 음악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정백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