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넥슨 ‘마비노기 듀얼’ ‘SFN 바다의 요새 나할’ 시즌 업데이트

2017년 11월 20일 10:1004:04 송고

이승주 기자 news@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한 정통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에 ‘SFN(Sea Fortress Nahal) 바다의 요새 나할’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SFN 바다의 요새 나할’은 ‘점성술사: 아멘투르’, ‘소공작: 에브니쉬’, ‘하루트’, ‘마루트’, ‘타락한 하루트’ 등 이국적인 모습의 여행자와 신비로운 힘을 사용하는 예언자, 강력한 연계의 기술자 카드로 구성됐다.
정규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13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특별판 및 유니크 카드를 지급한다. 또 부스터 카드 구매 시 매주 다양한 변종과 희귀 특별판 카드로 구성된 12장의 조합 중 추가 보너스 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마비노기 듀얼’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엘프 영웅 트리스’, ‘심술쟁이 마법사 리리’, ‘배신’ 등 2주년 기념 신규 특별판 3종 카드를 출시하고, 이달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보석(15개)’, ‘스페셜 티켓(2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듀얼’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