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눈길잡는 바디프랜드 W정수기 레트로 '예쁜물' 마케팅

2018-01-23 09:57:27

눈길잡는 바디프랜드 W정수기 레트로 '예쁜물' 마케팅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파격적인 색상과 디자인, 개선된 성능으로 무장한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 레트로’의 '예쁜물' 마케팅이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레트로그린 등 이전까지 쉽게 볼 수 없던 색상을 적용했고, 강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자연을 담은 깨끗한 물’이라는 핵심가치를 구현했다. 특히 TV광고에서도 모델 김상중이 원색을 배경으로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한 '예쁜 물'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색상이다. 바디프랜드는 앞서 화이트, 로즈골드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크림화이트, 레트로그린으로 변화를 꾀했다. 특별하고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분석이다.
색상과 함께 제품을 작고 슬림한 형태(냉온정수기의 경우 너비 17cm, 높이 46cm)로 제작해 공간 부담 없이 어느 곳에든 둘 수 있고,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도록 했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W정수기 레트로 구매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홈쇼핑에서는 신규 모델 출시 이후 상담 고객수가 평소대비 30% 이상, 이달 들어서는 평월과 비교해 상담수가 두 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W정수기 레트로는 젊은 층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리고자 ‘예쁜 물’에 초점을 맞춰 색상과 디자인, 성능 등 다방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구현했다”며 “젊은 감성을 입힌 신규 모델에 직영전시장, 홈쇼핑 등 많은 채널에서 고객분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