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태림생활건강의 가와사키가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태그온뷰티 (Tag on Beauty)’ 수원점에 입점했다.
태그온뷰티 수원점은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1일 ‘남성존’을 오픈했다. 그루밍족으로 대표되는 남성소비자들의 증가에 발 맞춰그들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이 매장에서는 가와사키의 코털제거기(M3,M7)와 훅업 남성 코스메틱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가와사키의 대표 상품인 코털제거기는 특허받은 돔형구조로 안정성과 휴대성을 강화하여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있다.
또한가와사키에서는 올해 4
월 남성전문 코스메틱 라인인 ‘HOOKUP(훅업)’을
론칭해 남성 그루밍 대표브랜드로 도약시키기 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가와사키 훅업은 남성의 피부를 오래 고민하고 연구해 개발된 남성 화장품이다. 자연스럽게 피부 안색을 밝혀주는 톤업크림의 선 출시 후 토너와 로션, 클렌징 폼까지 훅업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케어 2종(토너, 로션)은 잦은 면도와외부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지고 푸석한 남성피부를 위해 개발된 솔루션이다. 답답함과 번들거림은 최소화하고피부에 꼭 필요한 에너지 밸런스를 맞춰주어 활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가와사키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가와사키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와사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그온뷰티 수원점에서는 입점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가와사키 M5를 제외한 전품목을 1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