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개인방송 ‘자두티비’, 다수의 유명BJ가 방송 진행해 ‘눈길’

2018-08-01 15:50:12

개인방송 ‘자두티비’, 다수의 유명BJ가 방송 진행해 ‘눈길’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평소 지상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으며, 방송을 진행하는 BJ와 적극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개인 방송이 높은 수요를 보이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자두티비’가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과 끼를 가진 다수의 유명 BJ들이 방송을 진행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자두티비는 UCC, 요가, 운세, 웹툰 등 다양한 분야의 소재를 콘텐츠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신규 BJ 발굴 시스템을 운영해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는 평을 받는 개인방송 업체다.
설명에 따르면 자두티비는 고화질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기술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역량 높은 BJ가 방송 진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게 철저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뛰어난 비주얼을 보이는 여성 BJ들이 다수의 방송을 진행해 남성 유저가 많은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자두TV 관계자는 “최근 유명 인터넷 개인 방송국들이 많아지면서 높은 수익을 내는 BJ들이 생겨나고, 이에 방송을 시작하는 신규 BJ를 비롯해 그들을 수용하는 플랫폼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자두 티비는 이러한 사회 트렌드에 맞게끔 다양한 콘텐츠의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유명 BJ들만 지원하는 정책을 펼치는 것이 아니라 방송 진행에 소질을 보이는 인원들이 신규 BJ로 활동할 수 있게끔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가입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자두 TV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