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브이아이피(V.I.P)', 17일(오늘) 오후 10시 채널 CGV에서 방영..'이종석 첫 악역 도전 영화'

2018-11-17 22:14:11

영화 '브이아이피(V.I.P)' 이미지
영화 '브이아이피(V.I.P)'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17일 오후 10시부터 채널 CGV에서 영화 '브이아이피(V.I.P)'가 방영된다.

지난 2017년에 개봉된 영화 '브이아이피(V.I.P)'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 연쇄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어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들이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영화 '브아아이피(V.I.P)'는 '신세계'에서 범죄 조직 내부의 암투를 그렸던 박훈정 감독이 그 판을 확장하여 경찰, 국정원, 미국 CIA, 북한 보안성 등 국가기관들이 얽히고 설킨 암투를 그린 영화로 이 영화를 위해 한국 영화에서는 한 번도 다루지 않았던 '기획 귀순'을 소재로 끌어들였다고 한다.
특히, 브아아이피(V.I.P)에서는 많은 여성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이 처음으로 사이코패스 연기를 선보이는 영화로 개봉되기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눈길을 끈 바가 있다.

한편, 영화 '브이아이피(V.I.P)'에는 배우 장동건, 김명민, 박휘순, 이종석, 피터 스토메어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끌어모았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