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경주펜션,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고급 시설의 감포 ‘노벰버리조트’

기사입력 : 2019-01-22 17:12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바쁜 일상에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 아름다운 자연의 품에서 짧은 휴식을 누리는 것만큼 효과적인 ‘힐링’이 또 있을까.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겨울, 고즈넉한 파도소리와 찬란한 일출이 기다리는 동해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걱정, 근심을 뒤로하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해소하고 싶다면 경북 경주시 감포읍에 위치한 ‘노벰버리조트’를 방문해보자.

짙푸른 동해를 품고 있는 경주의 경주 펜션, 경주 감포 펜션인 ‘노벰버리조트’는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부대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고급 휴양 펜션으로 유명하다.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은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여 여행의 낭만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객실마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월풀 욕조를 갖춰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전문 업체의 철저한 관리 아래 늘 새것같이 보송보송한 호텔 침구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를 꼼꼼하게 갖추었으니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겠다. 자전거 대여, 낚싯대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기념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서비스까지 제공하므로 경주 커플펜션, 경주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할만하다.

center

경주 감포 펜션 ‘노벰버리조트’는 무엇보다 여느 펜션에서 볼 수 없는 완벽한 부대시설을 갖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카페,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 여행의 흥을 돋우는 노래방, 지루할 틈 없는 게임룸, 각종 행사 진행에 유용한 세미나실,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 등을 완비하고 있을 뿐 아니라 넓은 야외 수영장과 야외 노천 스파까지 갖추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언제 누구와 방문하든 편안히 머물며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이곳은 철저한 안전 관리로 더욱 믿고 머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감지기, 경보기, 방화벽지 등 각종 소방시설과 안전시설을 완벽하게 갖추었을 뿐 아니라 소방 안전 관리자가 상주하고 있으니 안심할 수 있겠다. 이처럼 최고급 부대시설과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벰버리조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경주 노벰버리조트’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