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원‧교육전문직원 등 196명 인사 단행

2019년 08월 14일 17:0428:28 송고

오중일 기자

center
광주광역시 교육청사/사진=시교육청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장휘국)이 다음달 1일자 유․초․중․특수학교 교(원)장․교(원)감․교육전문직원 196명(유치원 10명, 초등 112명, 중등 74명)에 대한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2019년 3월1일자 조직개편 이후, 학교현장 지원에 중점을 두고 안정적으로 광주교육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교육전문직원에 대한 인사를 최소화하고 교육자치와 학교민주주의를 실천하는 의지를 갖춘 역량 있는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주요 보직으로는 교육연구정보원장은 이미라 서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 학생해양수련원장은 김제안 본청 체육예술융합교육과장,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은 최동림 본청 중등교육과장, 서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은 양숙자 만호초 교장, 본청 교육국 중등교육과장은 우재학 서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장, 본청 교육국 체육예술융합교육과장은 박익수 본청 체육예술융합교육과 장학관이 임명됐다.

광주시교육청 양정기 교육국장은 “이번 인사는 조직개편 후 학교현장을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교육전문직원 인사는 최소화하고 적임자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광주교육정책이 일관되게 추진되고 학교 민주주의가 꽃피울 수 있도록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오중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