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 선보여

2019-11-07 10:32:50

이미지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이미지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청초하게 빛나는 다음날의 아침 피부를 위한 나이트 브라이트닝 케어 솔루션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은 멜라토닌 성분이 밤사이 피부를 케어해 마치 숙면을 취한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전용 앰플이다.

스텔라이트™와 샤이닝 톤업 성분 함유로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며,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에 시너지를 더해준다.
1회 사용량이 1개의 캡슐에 담겨있어 실용적이며, 30개의 캡슐로 구성해 한 달간의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가 점차 칙칙해질 수 있는데, 이때 피부가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잠자는 동안에도 특별한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라며, “브라이트닝 효과에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이 선사하는 나이트 스킨케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은 프리엔제 공식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