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아베다, ‘리터쉽 캠페인’ 진행

2020년 04월 09일 11:2346:46 송고

장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center
이미지 제공 = 아베다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4월 한 달간 10 꼬르소 꼬모와 함께 하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베다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리터쉽 캠페인은 기존 용량 대비 37%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위해 아베다의 전 제품을 리터 용량으로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착한 소비 장려 캠페인이다.

이번 리터쉽 캠페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의 콜라보레이션 때문이다.

아베다의 리터제품을 포함하여 1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꼬르소 꼬모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제작한 에코백과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10종 샘플을 증정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베다의 모든 제품은 환경을 생각하여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로 제작되었으며, 이번 리터쉽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장려하여 환경과 헤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 ‘리터쉽 캠페인’은 4월 한달 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10 Corso Como 서울에서도 4월 11일부터 4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아베다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