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세라젬, 척추의료가전 ‘V4’ 보상판매 프로모션 대상 확대

2020-08-04 18:14:57

세라젬, 척추의료가전 ‘V4’ 보상판매 프로모션 대상 확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기존 자사의 온열기에 국한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데 이어, 프로모션 참여 대상을 타사 안마의자 제품까지 확대하며,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세라젬은 오래된 안마의자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세라젬 V4'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세라젬은 7월 15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V4’를 구매 및 렌탈 할 때,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의 안마의자 제품을 반납하면 브랜드나 용량, 고장 여부에 관계없이 보상판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세라젬 V4' 차콜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50만 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 원(월 1만원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상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을 제공해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홈케어 의료기기다.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본 프로모션을 통한 렌털 및 구매 상담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방문 시 제품 체험과 프로모션 신청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안마의자와 의료가전 중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라며, “기존 안마의자 사용 고객들은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척추 관리를 원하는 분들께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척추의료기기 ‘세라젬 V4’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