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빅데이터

이천마이다스, 골프장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2021-10-25 09:09:13

이천마이다스, 골프장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이달 골프장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이천마이다스가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어 2위 파주 3위 레이크사이드 순으로 분석됐다.​

2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골프장 10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1년 9월 25일부터 2021년 10월 25일까지의 골프장 브랜드 빅데이터 270,416,5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골프장 브랜드빅데이터 263,592,191개와 비교하면 2.5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이달 골프장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30위 순위는 이천마이다스, 파주, 레이크사이드, 남여주, 라비에벨, 스카이밸리, 타이거, 소피아그린, 양산, 페럼, 레이크우드, 프린세스, 가야, 골드, 노스팜, 리베라, 더플레이어스, 사우스스프링스, 창원, 태광, 그랜드, 썬힐, 기흥, 대구, 신라, 클럽모우, 솔모로, 코리아, 유성, 블루원용인 등이었다.

골프장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이천마이다스 CC 브랜드는 참여지수 1,783,038 미디어지수 787,464 소통지수 498,730 커뮤니티지수 1,755,69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824,927로 분석됐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4,009,658과 비교하면 20.33% 올랐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