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롯데건설, SBA 서울창업허브와 건설업 유망 스타트업 모집
롯데건설은 SBA(Seoul Business Agency) 서울창업허브와 ‘롯데건설 x 서울창업허브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롯데건설과 서울창업허브가 건설산업 관련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협력 프로그램이다.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창업지원센터다. 모집분야는 △3차원 기반 프로젝트 관리(BIM 활용 공사관리, AR∙VR∙XR 활용현장 시뮬레이션 등) △로보틱스(건설시공 자동화, 고객 서비스 로봇 등) △스마트
-
신한투자증권, USD 표시 석유공사 채권 모바일 특판 출시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SOL증권을 통해 USD 표시 한국석유공사 채권(잔존만기 약 1년 6개월)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특판 대상 채권은 한국석유공사가 2020년 10월에 달러로 발행한 채권이며 내년 10월 5일 만기 도래 예정이다. 해당 채권은 표면금리 세전 연 0.875%로 매년 2회 이자를 지급하고, 표면금리가 매수금리보다 낮아 고객은 액면가보다 낮은 가격에 채권을 매수함에 따라 절세 효과를 누릴 수 있다.한국석유공사는 국내 석유 수급 안정 도모를 위한 공공성 및 중요성을 감안해 정부가 한국석유공사가 발행한 사채보증을 명문화하고 있다. 한국석유공사는 대한민국 국가신용등급과 동일한 신용등급(Aa2(Moody’s, 2020년 9월 21일 기준
-
권남주 캠코 사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권남주 사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추진하는 범국민 캠페인이다. 일회용품 보다는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캠페인의 취지이다.캠코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21년부터 사내카페에서는 일회용 컵을 대신하여 다회용 용기로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3일에는 창립 62주년을 맞아 임직원이 제작한 에코백 620개를 부산 동래시장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
-
Sh수협은행, 수협재단에 어업인 지원 기부금 25억원 전달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수협재단(이사장 노동진)에 어업인 지원을 위한 기부금 25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8일, 서울시 송파구 수협중앙회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노동진 수협재단 이사장과 강신숙 수협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고금리와 고물가로 어려움에 직면한 어업인과 소상공인, 청년 등 취약계층을 위한 민생금융 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했다.수협재단은 수협은행의 기부금을 어업인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사업을 비롯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어촌지역 저출산‧고령화 등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어촌환경 보전 및 생활환경 개선 지원 등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락앤락,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락앤락몰 기획전 연다
락앤락이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살림 유튜버 꿀주부가 직접 음식, 식재료별 보관 방법과 살림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모듈러 플러스, 숨쉬는 스텐 김치통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식품보관용기를 소개하며, 꿀주부 전용 세트를 구성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락앤락이 소개하는 이번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모듈러 플러스’, ‘숨쉬는 스텐 김치통’ 등이 있다.한편 꿀주부는 2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살림과 일상생활을 다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락앤락 기획
-
KB손해보험,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 진행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인식 제고를 위해 발 벗고 나선다.KB손해보험은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자는 의미로 지정된 국민 안전의 날(4월 16일)을 기념하고,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인식 제고를 위해 4월 한달 동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K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 위치한 송파안전체험교육관에서 서울지역 양육시설 아동 및 사회복지사 20 여명과 함께 안전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안전체험 교육을 통해 화재, 태풍, 지진 등 재난사고 발생 시 대처 방법을 익히고, 응급상황 시 행동요령 및 심폐소생술을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
-
신한은행, 아인의료재단과 협력 구축…출산 친화 분위기 조성
신한은행은 지난 9일 아인의료재단과 인천 미추홀구 소재 아인병원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아인희망(아이는 희망)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아인의료재단이 운영하는 아인병원은 종합병원 수준의 진료환경을 갖춘 보건복지부 지정 여성전문병원으로 산부인과는 물론 내과, 외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전문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평가 ‘난임 시술 의료기관 1등급’을 획득했으며 인천지역의 분만 및 출산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인의료재단에 다양한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아인의료재단은 최신식 분만 기자재 확충, 전문의료인력 확보 등 지역사회의
-
신한카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이용 고객에 150달러 혜택 제공 이벤트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총판에서 비자(Visa) 브랜드 신한카드로 크루즈 예약 시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온보드 크레딧(OnBoard Credit)이란 승선 전 사전 예약 및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말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로얄캐리비안크루즈에서 크루즈 예약 완료 후 신한 비자 카드로 1천 달러 이상을 결제한 다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15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을 증정한다.2024년 이내 출발하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와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라면 모두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
SKT, ‘T화면공유’ 도입해 고객 편의·신뢰도 강화 나선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전국 공식 인증 매장에 실시간 화면 미러링이 적용된 고객용 태블릿을 비치, AI 고객 모델링을 활용해 개인별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T화면공유’는 고객이 신규가입, 기기변경 등의 업무로 매장을 찾았을 때 상담직원이 태블릿에 공유해주는 화면을 직접 보고 가입정보와 이용패턴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T화면공유’ 상담 서비스는 고객 전용 태블릿 화면에 상담 전 과정을 공유하고, 거기에 직접 서명까지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주도적 상담 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T 화면공유’는 불필요한 지류 신청서 사용을 줄여 환경 보호에 동참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 잔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로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 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를 아예 상시 판매로 전환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부응하고자 판매 기간을 이달 말로 확장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
-
뚜레쥬르, 디즈니 '곰돌이 푸' 케이크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먼저 ‘곰돌이 푸_알럽허니’는 꿀이 너무 좋아 꿀단지 속에 퐁당 빠져버린 ‘곰돌이 푸’의 모습을 표현한 2단 케이크다. 특히 ‘곰돌이 푸’ 캐릭터의 노란 색감을 담은 비주얼과 입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1단에는 진하고 달콤한 초코 생크림에 마시멜로, 초코 크런치를 올리고 그 위에 부드러운 바나나 리플잼과 바나나 생크림을 더했다.케이크 외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곰돌이 푸_부드러운 카스테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카스테라 속 ‘곰돌이 푸’가 좋아하는 꿀을 더했다. 한편,
-
삼성전자, 글로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15년 연속 1위
삼성전자가 글로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글로벌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판매량 기준 33%의 시장 점유율로, 연간 200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기술을 적용한 세계 최초 모듈러 디스플레이 '더 월' ▲초슬림 두께와 균일한 베젤 디자인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마트 사이니지' ▲스포츠와 랜드마크 시장부터 전기차 충전소 맞춤형 '아웃도어 사이니지' ▲교육시장에 최적화 전자칠판 '삼성 플립 프로'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삼성전자 영상디스
-
hy 프레딧, 가정의 달 건기식 기획전 실시…최대 60% 할인
hy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기획전(이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hy는 ‘발휘 발효홍삼’과 ‘발휘 발효녹용’ ‘브이푸드 비타민’ 등 자사 건강식품 49종으로 기획전을 준비하고 여기에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을 더했다. 금액대별 선물도 제안한다. 1~2만 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7만 원 이상 프리미엄 상품으로 기획 코너를 별도 구성했다. 최대 60% 할인해 구입 목적과 예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프레딧 선물하기’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한 금액의 10%를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추첨을 통해 탈모증상완화기능성 샴푸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를 증정한다. 댓글 참여와 제품 추가 증정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국내 누적 판매 1만대 돌파
삼성전자가 지난 2월 국내에 선보인 '비스포크 AI 콤보'가 국내 히트 펌프 방식 세탁건조기 시장에서 처음으로 1만대 기록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삼성전자측 설명에 따르면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3일만에 1000대, 12일만에 3000대 판매에 이어 지난 주말에 1만대 판매를 넘어섰다.비스포크 AI 콤보의 인기 비결은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세탁물 이동 없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삼성전자측 분석이다.일반 건조기 기준으로 비교하면 삼성전자 20kg 용량 건조기의 1회 건조 시 소비전력량은 1
-
야놀자, 봄철 맞이 국내여행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대표 배보찬)가 봄철 여행객 대상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는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국내 호텔·펜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국 5성급 호텔·프리미엄 펜션 전용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과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4월 한 달간 매주 대표 호텔 및 펜션을 엄선해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며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추가 할인 가능하다.항공권·숙소·레저·렌터카 혜택을 총망라한 ‘제주 봄여행 기획전’도 선보이며 4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