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 출시
농심이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농심은 1984년 3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게 하겠다’는 목표로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짜파게티는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농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짜파게티에 보내주신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짜파게티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농심은 내달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
상하농원,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행사 운영
전부 고창군 소재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맞춤형 행사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 놀이터’와 ‘제8회 상하농원 봄 상하 어린이 사생대회’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어린이날에 맞춰 진행되는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놀이터’는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 먼저 6차 산업의 1번째인 1차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땅콩 심기’체험을 진행한다.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고창 황토 흙에서 사는 다양한 곤충·익충과 땅콩에 대한 교육을 통해 농촌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6차 산업의 현장을
-
대한항공, 마일리지 여행 추천·할인 혜택 이벤트
대한항공은 최근 홈페이지에 ‘두근두근 설레는 봄, 마일리지로 떠나 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마일리지를 활용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여행지 추천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대한항공 마일리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노선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용이한 여행지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달부터 10월 출발까지 마일리지 좌석 예약이 가능한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다.출발월에 따라 추천 여행지도 달라진다. 이달 및 다음달에는 봄철 인기 여행지인 일본 노선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다음달과 6월은 마일리지로 가장 많이 여행하는 방콕을 포함
-
오뚜기,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공개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TV CF는 그간 오뚜기가 레시피 및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달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로 따뜻한 가족애를 담았다. 보다 친근감을 있게 다가가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활용했으며,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요리해두며 딸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을 담았고, ‘아빠의 카레’편은 아빠가 휴일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정성을 담아
-
bhc ‘BSR 봉사단’, 과학의 날 맞아 복지관 일일 교사 활동
bhc그룹은 과학의 날(4월 21일)을 맞아 자사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6일 노원 아동복지관을 방문해 ‘주니어 과학교실’을 열고, 아이들의 학습을 돕는 일일 교사로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업은 단원들이 직접 제작한 교육자료 및 교구를 활용해 과학적 용어와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또한, 학습된 이론을 토대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과학 실험 교육 및 실습이 진행됐다. 특히,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어린이용 과학 실험 키트인 ‘열 감지 슬라임’을 함께 제작함으로써 실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화학적 원리를 탐구하고, 과학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
KT&G 상상마당, 한국셔플댄스협회 '원데이 댄스 클래스' 연다
KT&G 상상마당이 한국셔플댄스협회와 협업해 상상마당 부산 댄스 스튜디오에서 오는 14일 ‘원데이 댄스 클래스’를 열고 안무 특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한국셔플댄스협회장 정은희(춤선생 SIMBA)와 공연예술가 최준호(팝핀준호)가 강사로 참여해 셔플댄스 및 문워크의 기초와 응용 안무를 지도한다.지난 1월 상상마당 부산 내에 개관한 댄스 스튜디오는 춤과 음악, 콘텐츠 제작 활동 등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K-POP, 스트릿댄스 등 여러 장르의 댄스를 배울 수 있는 정규 및 팝업 클래스들이 다양하게 편성돼 있다. 향후 운영 예정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내용은 KT&G상상마당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
-
하이트진로, 신제품 진로골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진로골드의 TV 광고 론칭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최초 방영한 프리론칭 TV 광고와 5일 오픈한 진로골드 판타지아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이번 광고에서는 진로골드만의 핵심가치를 전달한다는 전략이다.진로골드의 등장 효과를 극대화하고 배경을 바다로 설정해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연출했다.광고는 진로골드의 대표 모델인 골드껍(황금두꺼비)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배를 타고 가던 골드껍은 바다 속 의문의 물체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 음악과 함께 배 주변으로 에메랄드 블루 빛의 잔상들이 보여지자 ‘진로골드’의 로즈골드 왕관이 수면 위로 올라오며 “역사상
-
대우건설, 日 JCR 신용등급 획득
대우건설이 일본의 메이저 신용평가기관중 하나인 JCR에서 신용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본 금융시장에서의 자금조달도 탄력을 받게 됐다.JCR은 일본의 R&I(Rating & Investment Information)사와 함께 일본내 양대 신용평가사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일본내 신용등급을 부여받은 기업체의 60% 이상을 평정하고 있고, 일본 신용평가기관 중 미국, 유럽연합, 영국에서 인증을 받은 유일한 기관이다. 대우건설은 올해초부터 JCR과 평가절차를 진행해, 3월 초에는 JCR 평가위원들이 대우건설 본사 및 현장을 방문해 대우건설이 추진중인 사업 및 재무현황에 대한 실사를 진행했으며, 4월 11일자로 JCR은 대우건설에 A-/S
-
BBQ, 싱가포르 외식기업에 ‘K-치킨’ 글로벌 노하우 전파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서 싱가포르 외식기업 고위 경영진 20여 명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싱가포르 생산성본부와 GPI글로벌정책연수원 주최로 진행됐다.BBQ는 설명회를 통해 브랜드 역사와 사업배경부터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기관 ‘치킨대학’과 패밀리(가맹점주) 운영관리 시스템 등 경영 노하우를 소개했다.특히 해외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독자적인 전문 교육 시스템과 패밀리 운영지원 정책으로 해외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해외 진출 현황과 ‘K-드라마’ 등 한류문화를 적극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우수
-
경기도, 기후위기 대응 기업에 1000억 금융지원
경기도가 기후위기 대응과 경기RE100 실현을 위해 1천억 규모의 ‘경기도 중소기업 기후위기 대응 특별보증’ 상품을 출시한다. 경기도는 최근 신한·농협·SC제일·우리은행 등 4개 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천억 원 규모의 대출자금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특별 보증은 중소기업은 최대 5억 원까지, 소상공인은 최대 1억 원까지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대출자금 100% 보증과 함께 연 2.0%p 추가 이자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중소기업은 태양광 기업, 에너지 효율화 참여기업, 일회용품 대체재 생산기업, 기후테크 기업이며, 소상공인과 협동조합 등은 기후위기 대응 사업자일 경우 가능하다. 2.0%p의 이자 감면 혜택이 있으므로
-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알파TV 걔꿀알바대작전 시즌2 '캠핑장알바'편 공개
신한투자증권(대표 김상태)은 유튜브 ‘신한투자증권 알파TV’의 콘텐츠 ‘걔꿀알바대작전’ 시즌2 ‘캠핑장알바’ 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걔꿀알바대작전’은 매회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통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고 금융상품에 대해 알아보며 사회 초년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액 투자 조언 콘텐츠다.‘걔꿀알바대작전 시즌2’는 투자에 필요한 시드머니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신한투자증권 전문가들과 가치 있는 투자 방법에 관해 이야기한다.한편 신한투자증권 알파TV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
키움증권,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 진행
키움증권(대표 엄주성)은 서강대학교 마케팅학회 써밋과 함께한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써밋은 서강대학교 학부생들로 이루어진 실전 마케팅학회로,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지도교수의 가르침 아래 국내 유수 기업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학회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5명씩 총 5팀이 참여해 1개월에 걸쳐 ‘키움증권 중개형 ISA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준비했다. 영예의 대상은 ‘4050과 키움의 사이를 줄일 중개형 ISA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한 5팀으로, 신규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IMC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제시해 창의성과 완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
-
Sh수협은행, 제10기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발대식 개최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제10기 Sh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는 오는 8월까지 약 5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수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ESG 경영활동 등을 홍보한다.또, 수협은행이 주최하는 각종 사회공헌 활동과 대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해 우리 바다와 어업인, 수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서포터즈 역할도 수행한다.지난 9일 있었던 발대식에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수협은행 주요 임원과 직원, 유니블루 단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수협
-
HD현대오일뱅크, 차량관리 플랫폼 '마이클'과 프로모션 진행…주유 쿠폰 지급
HD현대오일뱅크가 모빌리티 플랫폼 마이클(MYCLE)과 제휴, 주유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주유 쿠폰 소진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국내 1위 차량 관리 앱인 마이클(MYCLE)을 통해 차량 경정비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마이클 앱 이용 고객이 차량 경정비 예약 시 주유 쿠폰 지급 프로모션 페이지로 연결되며 HD현대오일뱅크가 운영 중인 카앤 앱 가입을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5,000원의 주유 쿠폰을 지급한다.수령한 주유 쿠폰은 카앤 앱 쿠폰함을 통해 전국 2,300여 개의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
SPC 파스쿠찌, 전국 5개 도시서 가맹설명회 개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오는 18일 전국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천안에서 진행되며, 파스쿠찌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가맹사업 설명회에서 브랜드 소개와 가맹사업 노하우, 리브랜딩 매장 경험, 개별 컨설팅 등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파스쿠찌는 가맹점 사업 강화를 위해 상권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파스쿠찌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본 모델부터, ▲차량에서 주문과 픽업이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DT, Drive-Thru)’ ▲전용 주차장을 보유한 ‘드라이브 인(DI, Drive-In)’ ▲이탈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