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LG생활건강, LG그룹 창립 77주년 기념 '럭키페스타' 진행…최대 70% 할인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하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 닥터그루트, CNP 등 네이버쇼핑 내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린 엘지럭키페스타는 이달 21일까지 계속된다. 원래 레드위크(Red Week)로 불렸던 이 행사는 올해 LG그룹 창립 77주년을 맞아 엘지럭키페스타로 명칭을 변경했다. 뷰티 브랜드 중에선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되며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등 ‘CNP’ 베스트 제품을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오휘, 더페이스샵, 수려한, 비욘드, 빌리프, 숨37° 등 다양한
-
KT, '월드IT쇼 2024'서 AICT 혁신기술 대거 공개
KT(대표 김영섭)가 오는 17일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2024(이하 WIS 2024)에서 전시부스를 마련, 차세대 AICT 혁신기술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KT는 ‘AICT Company, KT’를 주제로 학교, 일터 등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체험하는 AICT 기술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시부스 입구에서 바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존에서는 AX 역량으로 개발한 다양한 기술을 공개한다. 이 존에서 KT는 LLM 기반 챗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Inside Platform’과 AI가 만들어주는 이미지 생성기술 ‘AI 크리에이터’, AI 지도 검색 서비스인 ‘GIS AI 검색서비스’등을 공개한다. 더불어 KT는 바이브런트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Wi
-
롯데홈쇼핑, 역대급 엔저현상에 일본 테마 여행상품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규슈, 오키나와 등 대표 관광 명소부터 선박 여행까지 일본 여행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롯데홈쇼핑측 설명에 따르면 34년 만에 기록적인 엔저현상의 영향으로 봄철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일본을 찾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최근 국토교통부 에어포탈 항공 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한 국가는 일본으로, 620만 명이 방문했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의 올해 1분기 일본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북해도 여행상품은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일본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TV, 모바일 등
-
“장애인 자립 지원”…대상, 굿윌스토어에 청정원 제품 기부
대상이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굿윌스토어에 청정원 제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인 자립 지원 프로젝트 ‘행복한 출근길’의 일환으로, 장애인을 우선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직업 재활 시설이다.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으로 운영되며, 2011년 밀알송파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의 29개 지점에서 300명이 넘는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상은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지난 2월부터 이달까지 총 3차례에 걸쳐 고추장, 카놀라유 등 청정원 제품 총 1,100여 개를 기부했다. 또 지난달 한 달간 그룹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쓰는 의류 및 물품 기부’ 캠페
-
현대건설, 공동주택에 전기차 충전 스마트 솔루션 적용
현대건설은 공동주택 내 전기차 충전용 전력 인프라를 자유로이 확충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구성해 현장 적용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기차 및 충전기 보급 확대 기조에 따라 공동주택 준공·입주 후에도 전기차 충전기 증설에 어려움이 없도록 선제적인 대응안을 마련해 설계에 반영 및 시공할 계획이다. 국내 전기차 등록대수는 지난해 말 기준 약 55만 대에 이르며, 오는 2030년까지 420만 대를 목표로 충전기를 123만 기 이상 설치하는 등 보급 확대 정책에 따라 전기차 대중화 시대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에 현대건설은 전기차 이용량 확대에 대비해 ‘전기차 충전 전력 확충을 위한 사전 인프라’를 구축한다. 공동
-
bhc치킨, 전국 가맹점 대상 건강검진 지원 확대
bhc치킨 가맹본부는 전국 bhc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4년 가맹점 건강검진 지원’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지난 3일까지 정상 운영한 bhc치킨 전 가맹점이며, 가맹점주 본인 1인에서 올해는 2인으로 확대된다. 본인 외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 직계비속 중 1명에게 추가로 지원되며, 점주가 공동대표일 경우에는 가맹계약서에 기재된 공동대표자 2인에게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진일정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전국 거점 지정병원에 예약하면 검진을 받을 수 있다. 가맹본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맹점 건강검진 지원 실현을 위해 전국 지역별 종합검진 병원들과 협의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제주도를
-
삼양사,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홈페이지 전면 개편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3D 그래픽 기술 기반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셉트로 전면 개편한 상쾌환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은 ‘Game(게임)’과 ‘ification(~화)’의 합성어로 ‘게임화’를 의미한다. 참가자의 흥미 유발과 몰입도 향상을 위해 게임이 아닌 콘텐츠에 게임적 사고방식과 기법을 접목시키는 방식이다. 새롭게 바뀐 상쾌환 홈페이지는 가상으로 구현된 공간 ‘상쾌환 STREET’에 생성된 아바타를 통해 디지털 공간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홈페이지 방문객이 1인칭 시점에서 가상공간에 있는 아바타를 움직여 자판기 같은 요소들과 상호작용하면서 상쾌환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
-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공존의 미래' 전시회 개최
삼성전자가 16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위크(Milan Design Week) 2024'에서 삼성전자의 디자인 철학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올해 62회를 맞은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180여 개국에서 37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 최대 디자인·가구 관련 박람회로, 삼성전자는 밀라노 시내 각지에서 펼쳐지는 장외 전시인 푸오리살로네(Fuorisalone)에 참가한다.삼성전자는 밀라노 레오나르도 다빈치 국립과학기술박물관 부지에 위치한 레카발레리제(Le Cavallerizze)에서 '공존의 미래(Newfound Equilibrium)' 전시회를 열어 삼성전자의 디자인 지향점을 표현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다.삼성전자는 ‘사용
-
CU, 몽골서 자장면·핫바 등 K-편의점 음식 인기
CU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계 면요리 콘셉트의 한국식 자장면, 라멘, 까르보나라 파스타 등 면요리 3종이 몽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몽골 현지의 음식 문화가 한국에 비해 다양하지 못하다는 점에 착안해 자장면, 라멘, 파스타를 현지 기호에 맞게 개발하기보단 한국, 일본, 이탈리아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그 결과, 출시 3개월 만에 자장면은 8만 여개, 라멘은 6만 5천 여개, 까르보나라 파스타 5만 여개가 팔리는 등 면요리 3종이 합계 20만 여개, 일평균 1,700여 개 넘게 팔리고 있다.해당 상품 3종은 몽골 현지 음식이자 채소, 양고기 등을 넣고 먹는 몪음 국수인 추이왕(цуйван) (4위),
-
동서식품, '제25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신진서 9단 우승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후원하는 ‘제25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2국에서 신진서 9단이 김명훈 9단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진서 9단은 앞서 9일에 진행된 결승 1국에서 김명훈 9단을 상대로 174수 만에 백 불계승을 거뒀다. 이어 지난 15일 오후 2시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결승 2국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김명훈 9단을 꺾고 최종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신진서 9단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이라는 쾌거를 거뒀으며, 2019년과 2023년, 올해까지 총 세 차례의 맥심커피배 우승 기록을 갖게 됐다. 우승자 신진서 9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5천만 원이, 준우승자 김명훈 9단에게는 트로
-
한투운용, 인도5대대표그룹펀드 매수 이벤트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오는 5월 30일까지 한국포스증권과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투자인도5대대표그룹펀드는 인도의 경제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5대 대표그룹과 그 계열사에 집중투자하는 상품으로, 지난해 12월 설정됐다. 인도 5대 대표그룹은 △타타그룹 △릴라이언스 △인포시스 △HDFC은행 △바자즈이다. 이들이 영위하는 사업 분야는 정보기술 기업부터 에너지, 금융, 경기소비재까지 다양하게 분산돼 있다. 인도 경제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모디노믹스(Modinomics)' 정책 아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인도의 국내총생산(GDP)는 세계 5위 수준(약 3조3851억 달러
-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명예 홍보대사 위촉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팸 투어 ‘호주 원정대’를 성공리에 마치고, 참여한 고객들을 명예 홍보대사 1기에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2월 싱가포르항공,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 호주 빅토리아주 관광청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일상이 어우러진 호주 여행에 동참할 ‘호주 원정대’를 모집하고, 6박 8일간의 일정으로 호주 멜버른과 2032년 올림픽 개최지인 브리즈번에서 여행지 답사, 맛집 탐방, 각종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호주 원정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항공권을 비롯한 식비, 숙박
-
빗썸, 글로벌 시세차이 서비스 업데이트 실시…김치 프리미엄 정보 제공
빗썸(대표 이재원)이 '글로벌 시세 데이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글로벌 시세 데이터 업데이트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김치 프리미엄' 정보를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빗썸은 이를 위해 가상자산 가격 및 김치 프리미엄 정보 제공 서비스인 '김프가'와 제휴를 맺고 해당 기능을 자사 앱 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세차이' 메뉴를 신설했다.'글로벌 시세차이'에서는 각 가상자산별 김치 프리미엄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기존에는 5분 간격으로 업데이트 되던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개선했다. 여기에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다른 글로벌 거래소들과의 가상자산 별 시세
-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DB손보·현대해상 순
지난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16일부터 4월 16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2,075만0,03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3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442만5,573개와 비교하면 15.05%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
하나은행, 은행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차지
지난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KB국민은행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하나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KDB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분석결과는 지난 3월 16일부터 4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가 2,999만256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16만5,361개와 비교하면 6.76%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