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NS홈쇼핑, 모바일 전용 오픈 커머스형 영상 '숏딜' 선보여

2025-08-13 12:50:18

ⓒNS홈쇼핑
ⓒNS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S홈쇼핑이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Short Dea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앱에서 이날부터 확인할 수 있는 '숏딜'은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

NS홈쇼핑은 최근 소비자들이 TV뿐 아니라 모바일과 SNS를 통해 짧고 직관적인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접하는 데 익숙해진 점에 주목했다. 이에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즉시 결제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정유찬 NS홈쇼핑 TV콘텐츠사업본부장 이사는 "NS홈쇼핑의 '숏딜'은 고객이 예상치 못한 상품을 발견하는 즐거움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는 숏폼 콘텐츠"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앱에서 새로운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모바일과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한층 확장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