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우즈베키스탄 거점 방문…유라시아 물류 점검
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이 유라시아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즈베키스탄을 방문해 현지 물류 상황을 확인하고 고객사와의 스킨십 강화하는 등 적극적인 글로벌 경영 활동을 수행했다고 21일 밝혔다.두 사장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 위치한 ㈜한진의 현지 법인인 ELS(Eurasia Logistics Service) 법인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지 물류 상황을 세심하게 점검했다.ELS 법인은 2010년 설립 이후 꾸준히 매출과 물동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유럽, 터키, 카자흐스탄 등 인근 국가에서 국제 트럭킹 운송과 항공·철도를 활용한 포워딩 사업을 통해 중앙아시아, 유럽, 중동을 연결하는 유라
-
케이뱅크, 대구신보와 소상공인 지원 상품 출시…30억 규모
케이뱅크가 대구신용보증재단(대구신보)과 손잡고 대구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정책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케이뱅크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케이뱅크 최우형 은행장과 대구신보 박진우 이사장 등이 참석해 '2024년 케이뱅크 특별출연을 통한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뱅크는 협약을 통해 대구신보에 2억원을 특별 출연하고, 대구신보는 이를 재원으로 30억원 규모의 협약 보증을 지원한다. 케이뱅크와 대구신보는 대구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금융 지원 확대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장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모았다. 이번 기회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
-
하나은행·하나증권, 네이버 사옥에 복합점포 영업점 '네이버그린팩토리점' 개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네이버 사옥 '그린팩토리'에 하나증권과 함께 복합점포 영업점 '네이버그린팩토리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네이버그린팩토리점'은 네이버와 네이버 계열사들의 기업거래 편의성과 임직원들의 금융 접근성 향상을 위해 신설됐다. 또한, 하나증권과 함께 복합점포를 구성함으로써 예·적금, 대출과 같은 은행 거래 뿐만 아니라 주식, 채권과 같은 증권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네이버그린팩토리점'에서는 네이버 임직원들에게 하나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사내 메신저를
-
하나카드, 오상욱 선수와 트래블카드 신규 광고 공개
하나카드(대표 이호성)가 2024 파리올림픽 남자 펜싱 2관왕에 빛나는 오상욱 선수와 트래블 카드의 G.O.A.T(Greatest Of All Times) 신규 광고 론칭 및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600만이 선택한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해외여행 서비스다. 최근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트래블로그에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글로벌 브랜드 비자를 더한 '트래블GO 체크카드(이하 트래블GO)'를 출시했다.'트래블GO' 모델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에이스로 활약하며 금메달 2개(사브르 단체전, 사브르 개인전)를 획득한 오상욱 선수가 선정됐다. Te
-
빗썸, '쓱데이에 빗썸이 100억 쏨' 이벤트 진행
빗썸(대표 이재원)이 신세계그룹 할인행사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대규모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빗썸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쓱데이에 빗썸이 100억 쏨(쓱.썸.쏨.)' 이벤트로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와 함께 한다. '쓱데이에 빗썸이 100억 쏨' 이벤트는 쓱데이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이 100억원 상당의 비트코인(11/10 종가기준)을 동일하게 나눠 갖는 이벤트다.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쿠폰 코드가 필요하다. 쿠폰 코드는 쓱데이에 참여하는 SSG.COM, G마켓, 이마트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의 쓱데이 행사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공유하기를 통해 쿠폰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G마켓을 통해 가입한 신
-
삼성생명, 가을맞이 다이렉트 상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을맞이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과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두 가지로 구성된다. 두 이벤트 모두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 이벤트는 다이렉트 금융형 보험상품 최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터넷 NEW 일시납연금보험'은 가입 후 3개월 유지시,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후 3회차 정상 납입시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배달의 민족 △스
-
삼양그룹, 양양재단과 초등생 대상 '미래 과학캠프' 진행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양영재단과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삼양사 러닝센터에서 '2024 삼양그룹∙양영재단이 함께하는 미래 과학캠프'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미래 과학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과학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창의력을 키우고 과학 및 공학에 관심을 갖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대전 지역 초등학생 80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과학캠프는 '365일, 우리와 함께 하는 생활 속 과학 이야기'라는 주제로 1박 2일에 걸쳐 과학마술쇼, 3가지 생활 속 과학교육, 친환경 과학세상 프로젝트 및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캠프 첫 순서로
-
신한카드 "2030 사장님 50% 요식업 종사"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2030세대 젊은 자영업자들의 창업 동향을 분석한 '2024년 MZ 사장님 동향 리포트'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 데이터바다(Databada)에 따르면, 2024년 9월 기준 신한카드 전체 가맹점에서 2030세대 젊은 사장님들의 비중은 17.8%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교 진학이 아닌 창업을 선택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대신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는 등 MZ세대의 직업관과 가치관이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MZ 사장님들의 가맹점 운영기간을 들여다보면, 1년 미만인 경우가 20대 37.9%, 30대 22.0%로 나타났으며, 1년 이상 3년 미만인 경우도 20대 41.2%, 30대 33.5%를 차지해 초기 창업자의 비중이 타 연령대
-
트리플, 서포터즈 '대망 지구생활자' 모집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GLN인터내셔널·에바항공과 함께 '대만 지구생활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인터파크트리플은 '대만 지구생활자'로 선정된 10명에게 GLN QR결제 서비스를 네이버페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여행 지원금 50만 원과 에바항공 인천↔대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한다.트리플의 '지구생활자'는 세계 구석구석의 문화를 경험하고, 해외 현지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등 여행을 넘어 경계없는 생활을 하는 이들을 지칭한다. 이번 '대만 지구생활자'는 항공 탑승 후기와 GLN 네이버페이 QR 결제 서비스 이용 후기 등 대만 여행 과정에서 간편결제 경험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
-
NS홈쇼핑, '2024 NS패밀리데이' 행사 개최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NS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LOVE A.C.T.ually'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 가족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LOVE A.C.T.ually'는 격의 없이 질문 할 수 있고(Ask), 누구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Challenge), 도전을 격려하는(Try) 회사의 조직문화 "A.C.T."를 가족의 사랑과 접목해 만든 슬로건이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참여형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게임을 통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 신규 출시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전용 플랜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를 지난 16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플랜은 활동적으로 생활하는 우리아이의 성장시기에 맞춰 다양한 위험과 질병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에 출시된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는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걱정을 할 수 밖에 없는 △단체생활 케어 △치과 케어 △뼈튼튼 케어 △청소년 질환 케어 △실손의료비 케어 △흉터 케어 등 6개의 보장 키트로 구성됐다. 학교, 방과후 등에서 걸리기 쉬운 감염성 호흡기 질환, 치아 및 척추 질환과 성장기 자녀의 다빈도 질병, 활동량이 많은 자녀를 위한 골절, 흉터케어 등 우리아이 일상생활을 위한 보장들을 직접
-
LG전자, 전기차 충전기에 '완충 후 전력 차단' 기술 적용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완속 전기차(EV) 충전기에 화재 예방 기술을 탑재, 국내 전기차 충전기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국내 출시하는 7kW 완속 충전기(EVW007SM-SK)에 탑재되는 '스마트 제어'에 추가로 '충전 완료 이후 전력 차단' 기술을 적용해 충전 중 화재 예방을 위한 이중 안전망을 구축한다.'스마트 제어'는 충전기가 전기차 배터리의 충전 정보를 받아 관제 시스템으로 전달하고, 관제 시스템으로부터 충전 제어 명령을 받으면 즉시 충전 중지 등을 통해 과충전을 방지하는 기술이다. '스마트 제어'를 충전기에 탑재한 전력선 통신(PLC, Power Line Communication) 모뎀과 전기차의 통신 컨트롤러(EVCC, Electric V
-
신한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 출시
신한투자증권(대표 김상태)은 토스뱅크(대표 이은미) 앱 내에서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기준금리 인하에 따라 채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한투자증권은 토스뱅크와 제휴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한 채권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번 신한투자증권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는 토스뱅크 모바일 앱 내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장외채권을 거래할 수 있다. 토스뱅크 앱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토스뱅크에서 연결된 신한투자증권 화면을 통해 거래 가능하며, 최소 매수 금액은 10만원이다.신한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앱 내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3개월 동
-
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지난 한달간 생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백산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68만4,7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30만0,001개와 비교하면 11.61%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며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자산운용 순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가 4,017만1,9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4,377만4,372개와 비교하면 8.23% 줄어들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