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오뚜기,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출시
㈜오뚜기가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뚜기는 최근 '간편'에 중점을 두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착안해 대표 중식메뉴 '멘보샤'와 휴게소 인기 메뉴 '소시지롤'을 제품화했다고 전했다.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 이상 높였다. 통실통실 소시지롤은 국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시지에 페스츄리가 조화를 이룬다. 두 제품 모두 별도 해동 없이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5~20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
인터파크 투어, '르무통 홀릭' 홍콩 패키지 상품 선보여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홍콩 관광청,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제조·판매하는 우주텍과 함께 홍콩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인터파크 투어는 홍콩의 아름다운 명소를 200% 즐길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여행신발'로 주목받은 르무통, 홍콩 관광청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각 기관이 공동 기획한 '르무통 홀릭' 패키지 상품은 홍콩 2박 4일 일정으로, 함께 구성되는 르무통 신발을 신고 홍콩 대표 명소와 맛집 곳곳을 걸어다니며 여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무통 홀릭'에서는 영화 '중경삼림'의 촬영지로 알려진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홍콩의 대표 거리인 '소호거리', '홍
-
풀무원, 생면 사업 여름 시즌 판매량 6.3% 늘어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냉면, 막국수를 비롯한 '여름면'이 성수기인 4~8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3%, 매출액 7.5%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액을 경신한 데 이어 올해 또 한 번 종전 기록을 갈아치운 풀무원 여름면은 이로써 3개년 연평균 성장률(CAGR) 12.9%를 기록했다. 풀무원은 여름 시즌 냉면 매출 증가율 11.8%를 기록했는데, 이미 규모가 큰 시장에서 이처럼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는 것은 드문 일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풀무원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대표 냉면 제품인 '평양냉면'을 리뉴얼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 결과라고 풀이했다. 또한 풀무원은 생면 간편식 시장의 전체적인 성장도 이끌고
-
카카오뱅크, 해외계좌송금 수취수수료 전액 면제…최대 5000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해외계좌송금 받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부담하던 수취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해외계좌송금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65일 24시간(일부 점검 시간 제외) 간편하게 외화를 송금할 수 있도록 구현한 서비스로, 해외 계좌에 외화를 송금하거나 해외 계좌로부터 외화를 수취할 수 있도록 양방향 송금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정책을 통해 '해외계좌송금 받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5000원의 수취수수료를 면제받게 된다. 기존 정책에 따르면 수취금액 100달러 이상 건의 경우 5000원의 수취수수료가 발생했으나, 이제부터는 금액 · 횟수 등 조건 없이 수취수수료가 모두
-
KB금융, 'KB마음가게 캠페인 시즌2' 영상 70만회 돌파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지난 달 13일 공개한 'KB마음가게 캠페인 시즌2' 영상의 조회수가 70만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KB마음가게 캠페인은 3高(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에도 착한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KB금융은 올해 말까지 400여개 업소를 추가 선정하고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6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구성된 'KB마음가게 캠페인 시즌2'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KB마음가게 사장님의 하루 일과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낸 시즌1 영상과는 달리착한가격으로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의 스토리를 노래에 담아
-
DL건설, '중대재해 제로' 달성 위한 안전 캠페인 전개
DL건설은 '중대재해 제로(Zero)' 달성을 위해 올해 말까지 전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캠페인인 '고위험 타겟(Target) 관리'를 전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현장 및 근로자의 안전보건활동 참여와 실천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DL건설은 △추락 방지 △장비 관리 △낙하 예방 등 전 현장이 달성해야 할 목표인 '공통 타겟'을 설정했다. 추락 방지의 경우 △7단 초과 A형 사다리 반입·사용 금지 △수직개구부 추락방지시설 조치 △수평개구부 추락방지시설 조치 △3m 이상 고소작업 중 안전고리 체결 등으로 구성됐으며 장비 관리는 △굴착기 접근방지·유도원 배치 △고소작업차 전방작업 미실시
-
제네시스, 'GV80 블랙·GV80 쿠페 블랙' 공개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대형 SUV '제네시스 GV80 블랙 · GV80 쿠페 블랙(Genesis GV80 Black · GV80 Coupe Black, 이하 GV80 블랙)'을 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GV80 블랙은 '제네시스 G90 블랙'에 이은 브랜드 두 번째 블랙 모델로 제네시스만의 진정성 있는 블랙 콘셉트를 바탕으로 내외장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블랙으로 마감한 것이 특징이다.GV80 블랙의 외관은 크고 작은 요소들이 모두 블랙 색상으로 구현돼 차량 고유의 차체 라인과 형태감을 더욱 부각시킨다.제네시스는 GV80 블랙의 △라디에이터 그릴 △범퍼 가니쉬 △전면 엠블럼 △DLO 몰딩 △루프랙 △리어 범퍼 몰딩처럼 두드러진 부품은 물론 △헤드램프 내부 사이드 베
-
대한항공, 2024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 참가
대한항공은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닷새간 충남 계룡대 활주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ADEX는 국내 방산기업과 국내외 핵심 바이어들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장으로, 국내외 365개사가 참가해 1430여 개 부스를 운영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전시에서 군용기 성능개량과 창정비, 무인기 체계종합업체로서의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에는 '블랙호크(Black Hawk)'로 불리는 군용 헬리콥터 UH-60 실제 크기 모형과 중고도 무인기, AI협동 무인기, 다연장발사대를 기반으로 한 소형급 타격형 무인기 실기체를 전시한다. 저피탐 무인편대기, 수직이착륙 무인기 등 다양한 무인기 플랫폼도
-
삼성전자, 스마트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1위…삼성SDI·LG이노텍 순
최근 한달간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삼성SDI 3위 LG이노텍 순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의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2,290만2,1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스마트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3,896만1,877개와 비교하면 11.56% 줄어들었다.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에는 스마트폰 단말기와 케이스, 터치스크핀, AMOLED, 카메라, 2차전지 등의 부품 관
-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9월 2일부터 2024년 10월 2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8,439,1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9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6,879,514개와 비교하면 1.8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
-
롯데백화점, 백화점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2.96% 상승"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9월 2일부터 2024년 10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7,337,5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9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7,096,234개와 비교하면 3.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
카카오뱅크, 전산시스템 정기 점검…6일 새벽 금융거래 일시 중단
카카오뱅크는 안정적인 전산 시스템 운영을 위해 오는 6일 일요일 새벽 1시부터 오전 8시까지 정기점검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점검 중에는 카카오뱅크 앱 접속을 비롯한 이체, 카드 결제, ATM 입출금 등 모든 금융거래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산 장비의 운영 현황을 점검하는 동시에 시스템의 구성 변경 및 장비 업그레이드 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세 중단 업무는 ▲카카오뱅크 앱, 홈페이지 이용 불가 ▲체크카드, mini 카드 이용 불가 ▲자동화기기(CD/ATM) 이용 불가 ▲입출금/카드 결제 알림 서비스 불가 ▲타 금융기관을 이용한 카카오뱅크 거래 불가 ▲고객센터
-
신한카드, 창립 17주년 맞아 '신한 SOL Pay'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신한 SOL페이에서는 매일이 생일, 푸짐한 경품! 혜택이 팡팡!'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히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축하 메시지', 고객이 직접 이용금액 목표를 설정한 후 달성하면 추가 이용금액만큼 돌려받는 '받아, 쓰기',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7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팡팡',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페이팡팡' 등 네 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신한 SOL페이에서 올해가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힌 후 '골드바', '신
-
NH농협은행, 'NH포인트 기부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오는 11월 30일까지 NH포인트를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쌀 등을 추첨 제공하는 'NH포인트! 기부美, 기부米'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 앱의 '기부하기' 메뉴에서 1000 NH포인트 이상 기부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우리쌀 20㎏및 1만 NH포인트(30명) ▲우리쌀 20㎏(20명) ▲1만 포인트 한도로 기부금액 NH포인트 재적립(150명)을 제공한다.포인트 기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5곳의 자선단체에서 선택할 수 있다.정재호 디지털전략사업부문 부행장은 "추수의 계절을 맞아 주변 이웃들에 보탬이 되고자
-
제네시스,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 개최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프로젝트 '제네시스 로드트립'과 연계한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제네시스 로드트립은 '여행'을 테마로 자연과 제네시스를 함께 담아 콘텐츠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제네시스는 지난 2019년부터 글로벌 여행 전문 매거진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코리아'와 함께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올해부터는 '제네시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여행 경험'이라는 기존 콘셉트를 보완해 '고객이 직접 제네시스를 타고 다니며 소개하는 여행 경험과 스토리'를 테마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리부트 프로젝트'로 거듭났다.제네시스는 리부트 프로젝트의 의미와 방향성을 담은 '영화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