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CU, 업계 최초 피트니스 '스포애니' 이용권 판매
CU가 국내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SpoAny)’와 편의점 업계 최초로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CU와 스포애니를 운영하는 케이디헬스케어는 스포애니 한티역점에서 편의점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지난 3일 열린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 케이디헬스케어 이상억 영업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CU가 판매하는 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은 스포애니 지점별 타입(피트니스, 프로)과 기간권(1일권, 7일권, 30일권)을 조합한 총 6종으로, 최대 65%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일권, 7일권 상품에는 운동복 무료 대여 혜택이 포함되며, 30일권은 전문 트레이너의 PT 2회가 무
-
KB증권, 'KB M-able' 홈화면 개편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고객 중심으로 최적의 투자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대표 MTS ‘KB M-able(마블)’ 홈화면을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개편을 통해 KB증권은 ‘KB M-able’ 홈화면을 ‘내투자/주식/상품’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으며,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와 관련된 정보의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게이트웨이(Gateway)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내투자’ 화면에는 고객이 투자한 주식 및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하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음으로 ‘주식’ 화면에는 국내주식/해외주식으로 전용탭을 구성했고, 국내주식 탭에는 주식 실시간 급등락, 거래대금/
-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서 '무더위 쉼터' 운영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전국 지역민들이 폭염을 피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全) 영업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올여름에는 예년보다 폭염과 폭우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나은행은 지난해보다 한 달 빠르게 '무더위 쉼터'를 개방했다. 고령층 및 폭염 취약계층 주민들은 전국에 있는 모든 영업점에서 무더위와 폭우를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더위 쉼터'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하나은행 손님이 아니어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시원한 생수도 무료로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
-
삼성생명,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은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 저해약환급금형)'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다양한 특약을 선택 가능하도록 설계해 고객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종합건강보험이다. 특히, '플러스보장플랜' 제도를 신설해 나이가 들어 보장이 더 필요한 시기에 보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플러스보장플랜은 가입시점에 2가지 플랜(플러스사망보장플랜/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 '플러스사망보장플랜'은 플랜보험가입금액만큼 사망보장을, '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적으로 보
-
경기도, 위기 노인가구 2,000명 선별…복지서비스 제공
경기도가 오는 7월까지 위기정보 데이터를 통해 선별한 위기 노인가구 2,000명에 대한 조사를 추진한다. 도는 데이터를 통해 선별한 위기가구가 실제 위기에 처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10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복지부가 운영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시스템을 활용해 의료비를 과다 지출하거나, 금융연체 기록이 있는 노인으로만 구성된 가구 2,000명을 선별했다. 복지사각지대 발굴시스템은 건강보험료 체납, 단전, 단수 등 19개 기관의 45개 위기정보를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도는 31개 시군과 함께 선별된 2,000명을 대상으로 전화 또는 방문 등을 통해 위기상황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위기가 발견된 가구에는 기
-
[부고] 전창원(빙그레 대표이사)씨 모친상
▲ 우영희씨 별세, 전대홍씨 부인상, 전창원(빙그레 대표이사)·전양숙씨 모친상, 김정우씨 장모상, 정유숙씨 시모상 = 9일, 연세대학교 신촌장례식장 특1호실, 발인 11일 오전. ☎02-2227-7572
-
리가켐바이오,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씨젠 3위 휴마시스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10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37만4,9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4만7,462개와 비교하면 5.3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
포스코퓨처엠,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최근 한달간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포스코퓨처엠 2위 에코프로 3위 LG화학 순으로 나타났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0일부터 2024년 6월 10일까지의 87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696만6,965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62만9,884개와 비교하면 13.2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
샤이니 온유, 日 단독 팬미팅 'GUESS!' 성료…“팬들의 오롯한 사랑 느낄 수 있어 행복”
샤이니 온유(ONEW)가 일본 팬들과 함께 미래를 그렸다. 소속사 측은 10일 “온유가 지난 4~5일 오사카, 7~8일 요코하마에서 단독 팬미팅 '2024 ONEW FANMEETING 'GUESS!''(이하 'GUESS!')를 개최, 약 2만 명의 현지 팬들과 만나 깊이 교감했다”고 밝혔다. 'GUESS!'는 온유가 아시아 8개 지역에서 여는 단독 팬미팅이다.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이번 일본 팬미팅은 총 5회차로 진행됐다. 온유는 'GUESS!'라는 타이틀 아래, 자신이 만들어갈 미래를 팬들과 함께 공유했다. 온유가 직접 팬미팅 MC로도 활약하며 팬들과 한층 친근하게 소통을 이어 나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온유는 첫 솔로 정규 앨범 'Circle'의 타이틀곡 'O
-
하현상, 유다빈밴드 새 싱글 '털어버리자' 피처링 지원사격…트렌디한 시너지 예고
가수 하현상이 유다빈밴드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10일 "하현상이 오늘 발매되는 유다빈밴드의 새 싱글 '털어버리자'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털어버리자'는 유다빈밴드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ONCE (원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보통의 청춘들이 겪어가는 힘듦과 고민들에 대해 다 같이 털어버리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단순하면서도 유쾌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하현상은 유다빈과의 듀엣으로 그간 보여줬던 서정적인 모습과는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하현상은 섬세한 감성으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고, 보컬 유다빈과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
hy,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hy는 편스토랑 우승 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들깨 장어추어탕 컵밥 △산초 장어추어탕 컵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프로그램 KBS2 TV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다. 가수 장민호의 두 번째 우승 레시피다. hy에 따르면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신선한 장어와 추어를 갈아 넣은 국물에 된장과 고추장을 적절히 배합해 깊은 맛을 살렸다. 여기에 시래기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기호에 따라 제품별로 동봉된 들깨, 산초가루를 넣으면 각각 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조리도 간편하다. 국물 파우치와 즉석밥을 전자
-
인피니트, 데뷔 14주년 기념 라이브 성료…‘비글美 뿜뿜’ 폭풍 수다로 꽉 채운 80분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4주년을 글로벌 팬들과 함께 보냈다. 소속사 측은 10일 “인피니트가 지난 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 인피니트 컴퍼니 1주년 성과 발표 기자간담회'라는 타이틀로 데뷔 1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멤버별 포토 타임과 함께 시작됐다. MC를 맡은 엘의 진행에 따라 한 명씩 모습을 드러낸 인피니트는 꽃 화분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리더 김성규는 인피니트 컴퍼니 대표로서 환영사로 간담회의 포문을 열었다. "함께한 웃음과 눈물, 서로를
-
CU, 편의점 브랜드 관심도 1위…"연세크림빵·겟커피 등 단독 상품 인기"
BGF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CU가 올해 1분기 편의점 업계 6개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편의점 업계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등이다.편의점 CU가 이번 조사에서 총 32만2,306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차지했다.네이버 카페 '맘*홀
-
IBK기업은행, 중기·소상공인 등 '상생' 관심도 톱…하나·KB국민은행 순
올해 1분기 IBK기업은행의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과의 '상생' 관심도(정보량 = 포스팅 수)가 국내 1금융권 가운데 가장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이어 하나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순으로 나타났다. 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1금융권의 협력사·파트너사 및 지역사회 등과의 '상생' 관심도를 조사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IBK기업은행 △하나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우리은행 △카카오뱅크 △KDB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Sh
-
bhc치킨, 스테디셀러 ‘후라이드’ 정보량 1위…BBQ '양념치킨' 관심도 톱
bhc치킨이 최근 1년간 온라인에서 스테디 셀러인 ‘후라이드’ 정보량(관심도=포스팅 수)이 가장 많은 치킨 브랜드로 분석됐다. 또 다른 스테디셀러인 ‘양념치킨’ 언급 게시물은 BBQ가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10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6월부터 2024년 5월까지 주요 치킨 브랜드 9곳의 연관 키워드 상위 1,000개를 조사해 이 중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게시물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내에서 영업 중인 치킨 브랜드 9곳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