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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트리플, 국내 숙소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가성비 높은 국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숙소 혜택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인터파크는 가족 단위 휴가객들을 겨냥해 오크밸리 리조트, 아르떼 리조트, 롯데 리조트 등 국내 인기 리조트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 골프장, 스파, 수영장과 같이 온 가족 맞춤형 편의 시설을 갖춘 리조트 20여 개를 엄선해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선보인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중복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트리플은 8월 31일까지 ‘썸머 페스타’를 열고 매일 오전 11시마다 국내 숙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총 13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과 제주 지역 내 모든 숙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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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스팀' 출시…로봇청소기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라인업을 확대해 온라인 전용 제품인 '비스포크 스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비스포크 스팀'은 '비스포크 AI 스팀'의 스팀 청정스테이션과 청소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물 인식 기능에 차별점을 두어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일 삼성닷컴에서 론칭 후 온라인에서 판매된다.삼성전자는 소비자마다 로봇청소기 구매 시 선호하는 기능이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고, '비스포크 스팀'의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비스포크 스팀'은 dToF 장애물 감지·범퍼 센서로 전방의 장애물을 감지해 청소하고, dToF 라이다(LiDAR) 주행 센서를 탑재해 기존 비스포크 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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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육표 22종 1+1 행사 진행…육포데이 연다
CU가 업계 최초로 6월 4일 육포 데이를 열고 이달 1일부터 15일간 육포 22개 품목에 대해 대규모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편의점 업계에서 육포 데이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U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육포로 연상되는 6월 4일을 육포 데이로 정했다. CU는 30여 종의 육포 상품 중 판매 순위 상위권 상품 80%를 행사 상품으로 정했다. 이처럼 하나의 카테고리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80% 가량을 행사 상품으로 정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번 육포 데이 행사 상품에는 지난달 31일 출시된 육포 스틱 2종(바비큐 육포스틱 오리지널, 칠리 / 각 1,500원)도 포함됐다. CU는 견과류, 오징어 등의 마른 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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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유튜버 마선생과 손잡고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연애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선보인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가입권 판매방송은 조회수 4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가입 방법에 대한 실시간 문의가 쏟아지며 높은 연애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약 5개월 간 공을 들여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연애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특히, 오후 8시에 3040세대 주문액이 일평균 대비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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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 활용 '고객 체감 품질 분석 시스템' 도입
KT(대표 김영섭)는 AI로 5G와 LTE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고객 체감 품질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 체감 품질 분석 시스템은 무선 신호의 세기와 노이즈 간섭 비율, 데이터 다운로드 속도 등 하루 10억 건 이상의 고객 품질 정보를 실시간 수집하고 분석한다. 분석된 정보는 좌표가 있는 데이터로 변환돼 격자 도로 또는 건물 단위로 정리된다. 이 시스템은 2차원(위도와 경도) 품질 분석 시스템을 3차원(위도, 경도, 고도)으로 개선하고 ‘MDT(Minimization of Drive Test)’를 활용해 50배 많은 데이터가 수집되도록 개발됐다. MDT는 전국의 기지국에서 좌표 기준 모든 품질 정보를 모으는 기능이다. 고객 체감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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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식품·여행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SSG닷컴은 오는 6~9일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를 고려해 식품 및 여행 대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일까지 '6월 이달의 미식'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 버티컬 전문관 '미식관' 프리미엄 그로서리 상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최신을 다한 미식컬렉션' 코너에서는 미식 취향에 따른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달 공개한 미식관 광고 캠페인 영상과 보조를 맞춰 '채식', '고기', '간식', '맛집' 등으로 꾸몄다. 수도권 권역(네오센터 출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헤이밀 비건만두', 'CAB 인증 우대갈비', '경기떡집 쑥 이티떡', '모터시티 디트로이트 피자' 등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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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공단, 양양에 ‘KR인재개발원’ 개원…철도 인재 양성
국가철도공단은 철도 유휴부지인 동해북부선 미건설선 광정정차장(강원도 양양)에 조성한 ‘국가철도공단 인재개발원’의 개원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KR인재개발원은 공단이 글로벌 철도전문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조성한 교육시설이며, 2019년 12월부터 약 5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완공했다. 개원행사는 이성해 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김진하 양양군수 등 각계 인사 약 100명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 축사, 유공자 표창,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KR인재개발원은 토지 2만 2,574㎡, 건물 연면적 1만 9,572㎡,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건립했으며, 약 200명 수용 가능한 대강당과 중·소강의실, 분임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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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年 120만 원 ‘청년 복지포인트’ 1차 참여자 공모
경기도가 도내 청년 노동자들의 복리후생 개선과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한 ‘청년 복지포인트’ 1차 참여자 1만 3,000명을 다음 달 1일부터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청년 복지포인트’ 사업은 경기도 소재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업체, 비영리법인에서 주 36시간 이상 근무하는 재직자 가운데 월 급여 334만 원 이하, 19~39세 도내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병역의무 이행자는 병역 기간만큼 신청 연령(최고 3년)이 연장된다. 올해 ‘청년 복지포인트’ 대상자는 총 3만 6,000명 예정으로 다음 달 1차 모집에 1만 3,000명, 8월 2차 모집에 1만 3,000명, 10월 3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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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안전망 구축 위한 활동 추진
담양군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공공 강성령, 민간 하종삼)에서는 지난 30일 협의체 회의에 이어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이번 캠페인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읍 복지팀이 함께해 유동 인구가 많은 담양읍 중앙로 일대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책자와 물품을 배부했다.캠페인 참가자들은 이날 주민들에게 고독사 위험 가능성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지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발견할 경우 즉시 읍사무소로 알려 줄 것을 당부했다.강성령 담양읍장은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발굴해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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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군, 함께 만드는 재활 프로그램 성료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3월부터 현경면 건강증진형 보건지소에서 뇌병변·지체 장애인을 대상으로 운영한 ‘함께 만드는 재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재활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의 일환으로 보건소 재활팀이 3월부터 5월까지 총 10회 관내 장애인의 신체기능 향상과 사회 적응을 위한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프로그램에서는 낙상 예방, 근력강화운동, 보행 훈련, 혈압·혈당·콜레스테롤 등 기초 검사와 만성질환 예방관리 교육·상담 등이 진행되었다.또한 토탈 공예, 음악 체험, 무안자립원 연계 도자기 체험 등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흥미롭고 다채로운 내용을 운영하여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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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GS칼텍스와 ‘다문화 마음톡톡 지원사업’ 추진
여수시는 GS칼텍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와 ‘여수지역 다문화 아동을 위한 마음톡톡’ 정서지원 사업 추진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지난 29일 오후 시장실에서 정기명 시장, 김기응 GS칼텍스 대외협력부문장, 이윤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GS칼텍스에서 ‘여수지역 다문화 아동 마음톡톡 사업’에 3,000만 원을 후원하는 전달식이 열렸다. 여수시와 GS칼텍스가 2021년부터 추진한 ‘다문화 아동 마음톡톡’ 사업은 여수에 거주하며 심리·정서적 개입이 필요한 다문화 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이들의 정서적 안정감을 도모하기 위해 심리치료, 부모 상담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기응 GS칼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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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흥군, ‘마늘 수확기’ 도입해 일손부족 해소
장흥군은 지난 30일 관산읍 남송리에서 ‘2024년 난지형 마늘 수집형 수확기’ 신기술 시범사업 현장 연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연시회에는 장흥군마늘연구회, 장흥군농업기술센터, 전남농업기술원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시범사업은 수집형 마늘 수확기를 현장 실증해 영농현장에 실제 도입하기 위해 됐다.마늘 수확기의 실용성이 확인돼 현장이 이용되면 농가 일손 부족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군은 내다보고 있다.마늘 수집형 수확기계는 마늘을 굴취하여 뿌리 흙을 털은 후 마늘만 수집할 수 있어 작업 시 기존 수확방식에 비해 노동력은 약 89.3%, 비용은 약 23.1% 가량 절감이 가능하다.장흥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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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스타뱅킹, 은행 앱 중 거래 고객 모바일 전환율 1위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KB스타뱅킹이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금융 플랫폼 기획조사’에서 15개 은행 중 ‘모바일 전환율’ 1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 4월 한 달간 전국의 20세 이상 69세 이하 성인 2,075명을 대상으로 거래 은행 및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금융 앱 등을 조사했다. KB국민은행은 조사 대상의 62.3%가 거래한다고 응답해 2위 은행과 10%p 이상 차이를 보이며 15개 은행 중 가장 높은 거래율을 나타냈다. KB국민은행 모바일 전환율에서도 은행권 평균이 38.9%를 크게 상회하는 58.4%를 기록하며 15개 은행 가운데 1위를 기록했다. 모바일 전환율(B/A)은 은행별 거래 고객(A) 중 해당 은행의 금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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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서울시 품질분임조경진대회서 최우수상 6개 수상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2024년 5월 28일 열린 서울특별시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6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품질분임조 경진대회는 자주적인 개선활동으로 현장문제를 개선해 품질향상, 원가절감, 고객만족 등에 기여한 우수분임조 사례의 발굴 및 확산을 위해 매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다. DB손해보험은 구성원 모두가 자율참여하는 혁신활동의 명칭을 공모해 ‘One Team’으로 명명하고 품질분임조 활동을 운영 중으로, 2023년에는 170개 분임조가 활동했으며, 2024년 현재는 176개의 분임조가 활동하고 있다. 2023년에 사내 혁신활동을 바탕으로 우수 분임조를 선발, 올해 경진대회에 출전해 서울시 예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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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퇴직연금 찾아 Dream’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퇴직연금제도를 운영했던 기업이 폐업하면서 직원들에게 미처 지급하지 못해 남아있는 퇴직연금을 찾아주는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퇴직연금 찾아 Dream’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부터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신한은행은 고객들의 소중한 퇴직연금 보호를 위해 폐업한 퇴직연금 가입 기업의 근로자들이 퇴직연금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분기마다 우편, 카카오톡 모바일 DM, 신한 SOL뱅크 팝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미청구 퇴직연금이 있는 고객이 신한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지급 신청하는 경우 선착순 400명에게 CU모바일 상품권 1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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