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락앤락, 26일 조리용품 특집 ‘락앤라이브’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6일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 ‘락앤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라이브’는 지난 2022년부터 락앤락몰에서 월 2회 이상 운영하고 있는 방송으로, 현재까지 총 48회의 방송이 진행되었다. 조리용품 특집 라이브 방송은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과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방송에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Q&A 등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는 냄비, 프라이팬 등 조리용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청자에게 방송 중에만 공개하는 할인 혜택과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는 사은품 등도 마련됐다
-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피터얀 반데피트 대표 체제 유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선임한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대표 체제를 당분간 유지한다고 23일 밝혔다.최소 연말까지는 현 체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 상황에 대응하는 데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앞서 이국환 전 대표는 김봉진 창업자가 대표직에서 물러난 뒤 배민을 이끌어오다 지난달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다. 반데피트 대표는 딜리버리히어로(DH)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2021년부터 우아한형제들의 사내이사를 약 3년 간 수행하며 경영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온 바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당분간 현 경영 체제를 지속해 리더십 변화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하고 불확실성 높은 대내
-
LG유플러스 유독, '유튜브 프리미엄·넷플릭스' 월 1만원대 결합 상품 출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2종을 월 1만원대로 제공하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를 결합해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상품은 국내 최초다. LG유플러스의 구독 서비스 ‘유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은 유튜브 프리미엄과넷플릭스(광고형 스탠다드)를 결합해 월 1만5900원에 제공한다. 1년 약정형 상품으로, 가입한 달부터 12개월 간 할인된 가격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은 멤버십 혜택으로 유독 할인을 추가해 정상가 대비 약 42% 할인된 가격에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
증권플러스 ’투자 응원금’ 이벤트에 6500여명 몰려...평균 손실액 403만원
국민 증권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에서 진행한 ‘투자 응원금 지급 이벤트’에 6500여건의 인증 글이 쏟아져 화제다.두나무가 운영하는 증권플러스는 지난 5일 블랙 먼데이 폭락 여파로 큰 손실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응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증권플러스에서 증권사 보유 계좌를 연동하고 커뮤니티 내 보유 종목의 손실 인증 글만 올리면 누구에게나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응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보통 수익 인증 게시판에는 높은 투자 수익률을 자랑하는 글들이 주를 이루지만, 이번 이벤트 기간만큼은 파란불이 난무하는 다양한 손실 인증 글이 올라와 많은 투자자의 공감
-
제네시스·현대차, 美 J.D.파워 첨단 기술 만족도 1위…GV70 호감도↑
제네시스와 현대차(005380)가 J.D.파워 선정 신차 첨단 기술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23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J.D.파워는 ‘2024 미국 기술 경험 지수 조사(TXI)’에서 제네시스(584점)가 렉서스(535점), BMW(528점) 등 유수의 완성차 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브랜드 1위, 현대차(518점)가 일반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TXI 조사는 2024년형 신형 모델을 구입하고 90일 이상 소유한 8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진행됐다.이 조사는 자동차에 탑재된 편의성, 최신 자동화 기술,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인포테인먼트 및 커넥티비티 등 4가지 카테고리에 포함
-
인터파크트리플, 10명 중 1명 ‘혼자’ 여행 떠난다…인기 여행지 1위 도쿄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지난 7월 24일까지 트리플에 여행일정을 등록하면서 동반자 항목을 입력한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혼자’라고 답한 이용자수의 비중은 9.1%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리플 이용자 10명 중 1명 가량은 혼자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가장 많은 동반자 유형은 ‘친구’로 전체의 27.4%를 차지했으며 이어 ‘연인’(19.3%), ‘배우자’(16.2%), ‘부모님’(14.7%), ‘아이’(13.3%) 순이었다. 나홀로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는 도쿄로 전체의 12.6%를 차지했고 이어 후쿠오카(9.7%), 오사카(9.5%), 타이페이(8.3%), 방콕(8.2%) 순이었다. 트리플측은 나홀로 여행객의 선호 여
-
SSG닷컴, 고물가에 ‘실속형’ 추석선물 사전예약 인기
SSG닷컴은 지난 2일부터 2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적을 분석한 결과, 5만원 미만의 실속형 상품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3만원 미만 통조림 세트 매출이 지난해 추석 대비 112% 신장했으며 참치, 햄을 비롯한 스테디셀러는 물론, 과일잼이나 식용유 세트도 판매도 늘어났다. 같은 가격대 바디케어 세트 매출도 106% 늘었으며 핸드워시나 풋샴푸, 바디워시 등이 매출 상위에 올랐다.신선식품에서도 호주산 LA갈비, 국내산 돼지고기 등을 중심으로 3~5만원대 축산 세트 매출은 20% 증가했으며 과일 중에는 사과, 배, 키위, 샤인머스켓 세트가 판매 호조세다.한편 SSG닷컴은 다음달 6일까지 사전예
-
용인공원 아너스톤, 천경우 작가 아트 프로젝트 ‘더 기프트’ 개최
용인공원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이 사진가이자 개념미술가인 천경우 작가의 개인전 ‘더 기프트(The Gift)’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아너스톤 1층 갤러리에서 열린다. 아너스톤이 주관하고, 현대미술 기획사무소 숨프로젝트가 기획한 이번 행사는 아너스톤이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예술을 통해 고인과의 추억을 기리고자하는 이들에게 감성적인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경우 작가는 전 세계 주요 미술관에 작품이 소장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예술가로, 현재 중앙대학교 사진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1990년대 중반부터 실험적인 사진, 퍼포먼스, 공공미술
-
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6.14% 하락"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KCC 3위 동화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인테리어 상장기업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7월 23일부터 2024년 8월 23일까지의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629,63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인테리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764,013개와 비교하면 7.6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현대건설 디에이치,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평판 8월 1위...DL이앤씨 아크로 순
지난 한달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DL이앤씨 아크로 3위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7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가 560만6,175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607만5,099개와 비교하면 7.72% 줄어들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
현대캐피탈, 캐피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KB캐피탈 뒤이어
지난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545만8,2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7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34만9,230개와 비교하면 34.63% 줄어들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롯데칠성 뒤이어
지난 한달간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942만8,045개로 분석되며 지난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98만5,661개와 비교하면 2.33%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
SPC 파스쿠찌, 전국 주요 도시 사업설명회 개최…브랜드 관심도↑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오는 29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대구시에서 진행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 외 지역은 오후 2시에 열린다. 파스쿠찌 브랜드의 특장점 소개뿐만 아니라 가맹 사업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실제 매장에서 인테리어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설명회 참석은 파스쿠찌 홈페이지 내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파스쿠찌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에서 진행되는 부산 지역 설명회는 특화 메뉴 체험도
-
HDC현대산업개발, 환경친화공간 ‘심포니 교실 숲’ 조성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서울 태릉초등학교에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환경친화 공간인 심포니 교실 숲을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태릉초등학교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정용훈 태릉초등학교장, 홍선교 굿네이버스 서울지역본부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을 비롯해 태릉초등학교 아동 숲 지킴이 10명이 참석했다. 이번 개소식은 지난 4월 말 HDC현대산업개발과 굿네이버스가 체결했던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다. 양사는 태릉초등학교와 동작구 성로원 등 두 곳에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환경 친화 공간인 심포니 교실 숲을 조성할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공간을 함께 꾸며
-
코스콤, 안양시 ‘경력단절여성’ IT 창업 프로그램 지원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안양시 내 거주 중인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IT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코스콤은 전날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안양시 경력단절여성의 창업을 위한 IT 창업 프로그램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코스콤이 후원한 IT 창업 프로그램은 ‘e커머스 여성창업가 양성 교육’으로, 코스콤은 해당 교육을 통해 경력단절여성들이 사회 재진출 역량을 강화하고 창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교육과정은 쇼핑몰 창업 행정절차부터 시작해, 아이템 선정 및 판매방식, 쇼핑몰 창업기획서 작성법, 스마트스토어 활성화 및 브랜딩 전략 기술,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