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동원F&B, 배우 정해인 모델 ‘양반 비빔드밥’ CF 공개
동원F&B(049770)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TV CF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CF는 밥과 풍부한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반 비빔드밥’의 콘셉트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동원F&B에 따르면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자연재료들이 비벼져 있는 레디밀(Ready-Meal) 제품이다. 글로벌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양반(YANGBAN)’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700W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 2분 30초, 파우치는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
뚜레쥬르, ‘나라사랑카드’ 제휴…최대 15% 할인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한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뚜레쥬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라사랑카드 상시 혜택을 마련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KB PAY 포함)’ 혹은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최대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2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평일은 10%, 주말의 15%의 혜택이 적용된다.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군복을 입고 뚜레쥬르 매장에 방문해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아메
-
“1만 9,900원으로 떠나는 경기 여행”…경기도, 경기투어패스 재출시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1만 9,900원(24시간권 기준)으로 경기도의 관광시설 85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경기관광 통합이용권을 3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경기투어패스 통합권은 31개 시군에 있는 광명동굴, 쁘띠프랑스, 안성팜랜드, 허브아일랜드 등 69곳의 관광지와 16개의 카페·디저트 가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도는 작년 경기투어패스 이용 관광객의 의견을 수렴해 48시간권 통합권 1종에서 ▲24시간권-1만 9,900원 ▲48시간권-2만 5,900원 ▲72시간권-3만 5,900원 총 3종으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경기투어패스 구매를 원하는 관광객은 투어패스몰(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
[부고] 강재구(한국자산관리공사 선임전문위원)씨 모친상
▲ 허만례(향년 87세)씨 별세, 강재학(전 마포구청 근무)·강재구(한국자산관리공사 공공개발기획처 선임전문위원)씨 모친상 = 1일 오후 9시10분, 해남국제장례식장 별관 1호실, 발인 4일 오전 8시30분, 장지 해남군 송지교회 부활의 동산. ☎ 061-536-4494
-
한화생명, 예일대 아카펠라 합창단과 '꿈드림 멘토링' 진행
한화생명이 지난 2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예일대학교 아카펠라 합창단 위펜풉스와 함께 지역 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꿈드림 멘토링: Together We Dream’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꿈드림 멘토링’은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한화생명이 꿈, 진로 멘토링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연을 받아 총 45명을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 국적, 전공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예일대학교 학생 13명이 재능기부를 통해 멘토로 함께했다.행사에 함께한 예일대 아카펠라 합창단 위펜풉스는 1909년에 설립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생 아카펠라 그룹이다. 매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200회 이상 공연을 펼치고 있다
-
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새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 선보여
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의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디자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투명 카드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이용해 디자인된 플레이트로, 끊임없이 순환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플러스의 친환경 가치를 시각화했다.에너지플러스카드는 2019년 11월 처음 선보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해 운전자들의 필수 카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할인, 적립,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쉽고 편한 ‘바로 주유’ 등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
-
BC카드, 말레이시아 결제시장 진출…아세안 결제 네트워크 구축
BC카드가 말레이시아 국가 표준 QR결제 브랜드(DuitNowQR)를 운영하고 있는 PayNet社(이하 '페이넷')와 손잡고 현지 결제시장에 진출했다. BC카드는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 지역 사업 확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C카드(대표 최원석)가 말레이시아 국영기업인 페이넷과 QR결제 인프라 개방을 통해 국내에서 이용했던 QR결제를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페이넷은 2017년 설립된 말레이시아 중앙은행(Bank Negara Malaysia) 산하 기관으로 국가 표준 QR결제 시스템인 'DuitNowQR' 운영은 물론 전자 송금, 자동 이체, 신용카드 처리 및 인터넷 결제 등
-
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신용카드 '신한카드 처음' 출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생애 첫 신용카드 발급을 고민중인 사회초년생을 위해 ‘신한카드 처음(이하 처음카드)’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처음카드는 SNS 맛집, 개인카페 등을 찾아다닌다거나 무지출 챌린지처럼 예산 관리를 공유하는 2030 세대의 특성과 이용 빈도 등을 반영해 서비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늘도 5% 적립 서비스’는 먹고, 마시고, 소비하기 위해 매일 이용하는 음식점, 카페, 편의점(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온라인 쇼핑(쿠팡,컬리)에서 이용금액의 5%를 1회 이용금액 1만원까지, 매일 최대 1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일상 속 5% 적립 서비스’는 올리브영, 다이소, 오늘의집 같은 생활 가맹점부
-
이브, 솔로 데뷔 첫 주 음악방송 마무리…다채로운 표정 연기+유려한 춤선
가수 이브(Yves)가 솔로 데뷔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29일 첫 솔로 EP 'LOOP(루프)'를 발매한 이브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LOOP (feat. Lil Cherry)' 무대를 꾸몄다. 이브는 매 무대 강렬한 비트에 맞춰 발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거울을 형상화한 안무를 비롯해 왁킹 댄스로 유려한 춤선을 자랑했다. 특히, 이브는 댄서들 사이에서 꽃처럼 피어나는 안무로 '올해의 소녀' 탄생을 알렸다. 'LOOP'는 이브가 데뷔 후 약 6년 6개월 만에 내놓은 첫 솔로 EP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
-
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46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상승"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614만7,376개로 분석되며 지난 5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566만1,643개와 비교하면 1.89%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
뱅크오브아메리카, 외국계금융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외국계금융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뱅크오브아메리카 2위 ABL생명 3위 악사손해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외국계금융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의 외국계금융 브랜드 빅데이터가 698만6,641개 분석되며 지난 5월 외국계금융 브랜드 빅데이터 810만823개와 비교하면 13.75% 줄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외국계금융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삼성전자, 스마트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삼성SDI 3위 LG디스플레이 순으로 나타났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6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의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5,092만5,6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스마트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억6,344만4,040개와 비교하면 7.66% 줄어들었다. 스마트폰 관련 상장기업에는 스마트폰 단말기와 케이스, 터치스크핀, AMOLED, 카메라, 2차전지 등의 부품
-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삼성SDI 뒤이어
최근 한달간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나타났다.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949만1,3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851만3,640개와 비교하면 1.9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
안예슬, 3일 KBS1 ‘수지맞은 우리’ OST ‘심해어’ 발매…현실 공감 유발
가수 안예슬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한다. 안예슬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심해어’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심해어’는 작사가 고병식이 우연히 심해어에 관한 영상을 보다가 영감을 받아 가사를 쓰게 된 곡. ‘희미한 별빛 같은 아슬한 희망이라도/바라보고 쫓다 보면 달라질 수 있을까/정말’처럼 사랑과 희망을 쫓아 삶의 형태를 바꿔가는 우리의 모습을 실낱같은 빛을 쫓아 괴이하게 눈이 커져 버린 심해어에 비유한 가사가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서정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사운드에 안예슬의 감성 짙은 보컬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수많은 국내외
-
'안전 배달' 공들인 배달의민족, '라이더' 관심도 1위…쿠팡이츠 뒤이어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고 있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올해 1분기 업계에서 '라이더'들에 가장 많은 관심과 공을 쏟은 것으로 나타났다.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6개 배달앱의 1월부터 3월까지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배달특급 △위메프오 △땡겨요 등이다.배민은 이번 분석에서 '라이더' 관련 9,745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