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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고객이 만드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 진행…숏폼 관심도 급증
11번가는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9900원샵’ 제품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다음달 21일까지 ‘만원의 행복’ 챌린지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참여 크리에이터는 자유 주제를 정해 총 1만원 이하 가격으로 ‘9900원샵’ 상품을 구매해 제품을 알리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 제출해야 하며 고객들이 만든 ‘9900원샵’ 숏폼 콘텐츠는 심사를 거쳐 11번가의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통해 다음달 2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2주간 공개된다. 11번가는 이 기간 ‘좋아요’ 수 50개를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11페이 포인트 1만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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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30억원 이상 고객 4000명 돌파…'자산가' 관심도↑
30일 삼성증권(대표 박종문, 016360)은 업계 최초로 30억원 이상 자산가 고객이 4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삼성증권이 30억원 이상 초고액자산가 서비스인 SNI(Success & Investment)를 출범한지 만 14년만에 이룬 성과다. 특히, 2020년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론칭 이후 고객 증가속도가 빨라지며 대한민국 자산관리 시장에서 최초의 기록을 쌓아오고 있다.삼성증권 30억원 이상 자산가 고객은 지난해 연말 대비 500여명이 증가하면서 6월말 기준 4,041명이며, 고객당 평균 자산은 254.3억원으로 나타났다.고객들의 올 상반기 투자 자산을 분석해보면, 해외주식과 채권의 증가세가 가장 두드러져서, 전체 자산 중에서 비중도 각각 3%p, 0.7%p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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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우수영업가족 DBRT ESG실천…'ESG' 정보량↓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 005830)은 지난 20일, DB인재개발원에서 피스윈즈(Peacewinds)와 함께 재난 대응을 위한 ESG 실천교육 및 프로미꾸러미를 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피스윈즈는 1996년, 이라크 분쟁 긴급구호를 시작으로 한국, 미국, 일본에 사무국을 두고 전 세계 37개 국가 및 지역에서 국제개발, 재난대응, 청년육성을 수행하는 긴급구호 전문 글로벌NGO이다. 올해도 우수영업가족인 DBRT(DB Round Table) 중 50명이 참여 중인 PA최고위 과정, DB-MBA 4기 프로그램에서 DBRT의 ESG실천이라는 구호 아래 참석자들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작한 프로미꾸러미는 재난 발생 후 대피소 생활을 하는 이재민들을 지켜줄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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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화성·양주·포천에 공업지역 물량 배정…131만㎡ 규모
경기도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난개발 방지를 위해 화성, 양주, 포천 3개 시에 산업단지 외 공업지역 물량 131만8,000㎡를 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제4차 수도권정비계획(2021~2040)’에 따라 시·도지사는 2021년부터 국토교통부로부터 성장관리권역에 공급하는 공업지역 물량을 3년 단위로 배정받고 있다. 사업별로 상위계획 부합 여부, 사업계획 검토 등이 포함된 세부 공급계획을 국토부 승인을 받고 이 물량을 시군에 배정하고 있다. 도는 지난 3월 국토부로부터 배정받은 2024~2026년 산업단지 외 공업지역 물량 전체 266만6,000㎡ 가운데 경기북부 대개발 계획과 균형발전 등을 고려해 양주·포천시 등 경기북부 지역에 이번 승인 물량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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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서울시와 전기차 충전 솔루션 사업 확대 나선다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서울시와 국내 전기차(EV) 충전 솔루션 사업 확대를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날 서울시 중구 소재 서울시청에서 서울시 여장권 기후환경본부장, LG전자 우종진 BS연구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와 ‘이용하기 편리한 전기차 충전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전자는 국내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양적 확대뿐 아니라 급속 충전∙교통 약자 도움형 등 다양한 수요에 최적화된 맞춤형 충전 솔루션을 공급해 시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넥씽 등 충전사업자(CPO, Charge Point Operator)에게 ▲급속(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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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증권, 'ISA를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 개최…'ISA' 관심도↑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고경모, 001200)이 오는 8월 1일 선릉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 'ISA를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인도 투자하자'의 저자이자 인도 시장 투자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강황맨이 강사로 나서 '인도 증시 전망과 투자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작년 세계 인구 1위로 올라선 인도는 올해 들어와 증시가 연일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투자하기 매력적인 국가로 떠올랐다. 인도 전문가들은 젊은 인구층, IT 분야의 우수한 인재풀, 정부의 인프라 투자 및 경제개혁 정책 등에 따라 고속 성장 기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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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 'Car케어' 오픈
삼성화재(000810)는 종합 차량관리 및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Car케어'의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는 차량의 점검뿐만 아니라 경정비와 수리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결과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삼성화재 정비 네트워크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축됐다. 전국 400여 곳의 애니카랜드(경정비)와 1,100여 곳의 애니카패밀리센터(수리)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Car케어'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다양한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운영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차량 이용과 관련된 주차, 세차, 렌터카 등의 전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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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고병일, 지방은행 CEO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지역사회와 상생 탄탄"
지난 한달간 지방은행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광주은행 고병일 2위 부산은행 방성빈 3위 경남은행 예경탁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방은행 CEO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184만8,7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되며 지방은행 CEO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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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은행 강석훈, 은행 CEO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정책금융 역할 재정립"
지난 한달간 은행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산업은행 강석훈 2위 아이엠뱅크 황병우 3위 신한은행 정상혁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구창환 소장)은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의 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428만2,6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CEO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은행 CEO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연구소에 따르면 7월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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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 로봇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급등
최근 한달간 로봇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두산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휴림로봇 순으로 나타났다. 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로봇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4년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로봇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32만5,3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로봇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데이터 3,442만8,239개와 비교하면 8.41% 증가했다. 로봇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에서는 지능형 로봇을 제외한 산업용 로봇, 제조용 로봇, 협동 로봇등을 제조하는 기업들과 로봇에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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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전자 2위 팅크웨어 3위 휴맥스 순으로 나타났다.3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자제품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의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279만5,3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3년 5월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76만6,328개와 비교하면 13.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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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호감도 모두 1위…불닭볶음면, 관심도 상승률 1위 '눈길'
농심 신라면이 올 상반기 국내 시판 중인 라면 제품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은 전년 동기비 관심도 상승률이 가장 높았다. 소비자 호감도 조사에서도 농심 신라면이 조사 브랜드 중 유일하게 70%대 순호감도를 기록하며 1위를 꿰찼다.30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6월까지 국내 주요 라면 브랜드 10개에 대한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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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플래그십 대형 세단’ 관심도 1위…호감도도 근소한 차이로 2위 "명차 자리매김"
제네시스 G90이 올해 상반기 주요 플래그십 대형 세단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메르세데츠-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로 분석됐다. 소비자 호감도 조사에서는 BMW 7시리즈가 으뜸 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제네시스 G90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함으로써 G90이 명차 반열에 확고하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30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을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6월까지 대형 세단 브랜드 10개 관련 게시물 수(관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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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국가철도공단
▲ 상임이사(시설본부장) 최원일 ▲ 상임이사(경영본부장) 이현철 ▲ 수도권본부장(1급) 최영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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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국내 양궁과 ‘40년 동행’…파리 올림픽 통해 ‘10연패 결실’
현대차그룹의 ‘40년’ 대한민국 양궁 후원이 파리 올림픽에서도 결실을 맺었다. 특히 대한양궁협회장 겸 아시아양궁연맹회장인 정의선 회장이 직접 시상자로 나서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격려해 의미를 더했다.29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 28일(현지시간) 대한민국 여자 양궁 국가대표팀은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여자 단체전 10연패라는 신화와 함께 세계 양궁 역사에 새로운 금자탑을 쌓았다. 여자 양궁팀 임시현(한국체대), 전훈영(인천시청), 남수현(순천시청) 선수는 이날 프랑스 파리 앵발리드 양궁장에서 열린 여자단체전 결승전에서 중국을 만나 슛오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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