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현대카드,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24FW 시즌 프리뷰’ 진행
현대카드가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무신사 입점 브랜드의 올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24FW 시즌 프리뷰’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과 현대카드 스토리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24FW 시즌 프리뷰에서는 가터갤러리, 오호스, 스탠드오일 등 무신사 입점 34개 브랜드들의 올해 가을∙겨울 상품 280여 종을 미리 만날 수 있다.이번 시즌 프리뷰에서는 무신사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의 패션 트렌드로 예측한 ‘하이퍼 스테이트먼트(Hyper Statement)’, ‘로우키 클래식(Lowkey Classic)’, ‘레트로 럭스(Retro Lux)’, ‘레더 리믹
-
빗썸 임직원 100여 명, 혈액암 환자에 헌혈증 기부
빗썸이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임직원 헌혈 행사는 빗썸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100여 명이 참여해 모인 헌혈증은 백혈병 등 혈액암 투병 환자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
락앤락, 中 ‘2023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수상
락앤락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JD.COM)의 주방용품 사업부가 선정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최근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징동에 입점된 3만 개 이상의 주방용품 브랜드 중 상위 10개 브랜드에만 수여됐다. 락앤락은 징동 플랫폼 입점 후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 10년 이상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물병 및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11월 광군제 기간에는 텀블러 부문 상위 5개 브랜드에 꼽히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또한 중국의 전통 차
-
KT&G장학재단, 누적 장학생 1만명 돌파
KT&G장학재단이 교육과 문화예술 분야에서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전개하며 2008년 재단 설립 이후 작년 말까지 누적 장학생 수 1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누적 장학금 지원 규모는 435억 원에 달한다. KT&G장학재단은 경제적 형편이 어려우나 학업 능력이 우수한 중‧고‧대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상상장학사업’을 지난 2011년부터 운영하며 교육 기회균등을 실현하고 있다.또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특수 환경에 놓인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희망이음 장학사업’을 통해 가정에서 보호받지 못하고 보호시설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의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년원 재원생·출원생 중 생활태도가 모
-
SKT, 설맞이 에이닷·이프랜드서 다양한 서비스 제공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T 에이닷에서 제공하는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설 연휴 기간 지루할 수도 있는 고향까지의 장거리 운전을 신나는 귀성길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대화형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다. 에이닷 앱 ‘뮤직’ 메뉴의 상단 말풍선을 누르면 뮤직 에이전트가 실행되어 대화를 시작할 수 있으며, 단순 음악 검색/재생이 아니라, 친구에게 말하듯 자연스러운 대화로 나만의 AI 플레이리스트를 쉽고 빠르게 생성해준다. 또한, 에이닷 뮤직을 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 행사…갓생템 최대 69% 할인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2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설 연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월간십일절은 ‘갓생(GOD+인생,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살기’를 주제로, 새해 계획을 재정비하고 입학, 신학기 등 새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우선 행사 기간 정해진 시간에 맞춰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갓생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라클 모닝’(오전 6시~9시), ‘건강 챙기기’(오후 1시~4시), ‘홈트하기’(오후 7시~10시) 등의 미션이 하루 3번씩 매일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각 미션별로 11페이 포인트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전 회차 미션에 모두 참
-
삼성전자, 피아니스트 조성진 연주 8K 영상 공개
삼성전자는 '유니버설 뮤직 그룹(Universal Music Group)'과 협업을 통해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라이브 연주 영상을 8K 초고화질로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8K 영상은 지난 해 미국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에 오른 앨범 '헨델 프로젝트'에 수록된 ▲헨델: 모음곡 7번 내림나장조 HWV440-3악장 사라방드와 함께 ▲쇼팽: 왈츠 2번 내림가장조 Op.34-1번 ▲리스트: 위안 S.172-3번 내림라장조 등 세 편으로 제작됐다.삼성전자가 최초로 클래식 장르의 8K 콘텐츠로 제작한 이번 영상은 이날부터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그리고, 유니버설 뮤직의 '스튜디오 기와(STUDIO KIWA)'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8일부터 10일까지 오후 6시 한 편씩 순차
-
LG전자, 14인용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
LG전자(대표 조주완)가 대용량 식기세척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14인용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주방 바닥에서부터 제품 하단 높이가 각각 10센티미터(cm)와 15센티미터(cm)인 빌트인과 별도 설치 공사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까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고객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14인용 식기세척기는 식기 110개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LG전자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칼·가위 전용 거치대가 탑재된 ‘스마트 선반+’로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신제품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
-
KT, 지난해 영업익 1조 6,498억 원…전년比 2.4% ↓
KT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6조 3,870억 원, 영업이익 1조 6,498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2.9%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일회성 이익의 역기저 효과로 인해 2.4% 감소했다. 별도 기준 매출은 18조 3,714억 원, 영업이익은 1조 1,854억 원으로 집계됐다. 각 사업별로는 무선 사업에서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출시와 신규 전략 단말 등에 힘입어, 5G 보급률이 지속 확대되면서 5G 가입자가 전체 핸드셋 가입자 중 73%인 983만 명을 돌파했다. 무선 매출은 5G 가입자 확대와 로밍 매출의 견조한 성장과 더불어 알뜰폰 사업 확대로 전년 대비 2.3% 증가했다. 유선 사업은 전년 동기 대
-
경기도, 총선·설 명절 대비 공직기강 특별감찰 진행
경기도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선거 전날인 4월 9일까지 공직기강 특별감찰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주요 감찰 내용은 공무원이 특정 후보 선거운동에 직접 참여하는 행위와 음성적으로 특정 후보자를 지지 또는 비방하는 행위,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특정 후보를 지지하거나 반대하는 행위 등 선거법 위반행위다. 이와 함께 설 명절 분위기에 편승한 금품·향응수수 등 청탁금지법 위반, 복무 기강 해이와 민원처리 지연 등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행위도 점검한다. 도는 행정안전부와 합동으로 본청 및 산하기관,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감찰 기간에 주야간 암행감찰 등 강도 높은 감찰 활동을 벌인다는 방침이다
-
DB손해보험, 설날 맞이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DB손해보험이 설날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 간의 사랑을 전하는 가족사랑 캠페인인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이 13년째 운영 중인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거나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가족에 대한 사랑을 카드로 전달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내내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설날 안부 인사 작성 후 전하고 싶은 가족에게 보내면 된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경품도 준비했다. 맥도날드 버거 세트, 스타벅스 카페라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추첨을 통해 제
-
금호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2월 선두 차지…한국타이어 2위
최근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나타났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884
-
대구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월 톱…평판지수 22.58%↑
최근 한달간 지방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대구은행·부산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경남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371만3,2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1월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74만3,420개와 비교하면 7.6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
대한항공,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제주항공 순으로 나타났다.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사 상장기업 7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36만6,3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해 5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53만9,312개와 비교하면 19.3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
-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8일부터 2월 8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07만5,944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57만4,243개와 비교하면 11.9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