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DB손보, 정신질환 신담보 3종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1일 출시한 '정신질환진단비', '정신질환입원일당', '중증정신질환통원일당'에 대해 각각 6개월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배타적 사용권 기간, 다른 보험사는 유사 특약의 개발 및 판매가 제한된다. 이로써 DB손해보험은 2025년에만 이번 3종을 포함해 총 7개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했다. 정신질환 치료는 초기 진단 이후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따라 정부는 마음돌봄체계 구축, 입원·외래 치료 제도 활성화 등 정신건강 관리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실제로 국민의 25%가 정신건강 문제를 겪고 있으며, 정신질환자에 의한 중대범죄도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기존의 보
-
코빗, 비영리 법인·거래소 대상 가상자산 매도 솔루션 준비
코빗(대표 오세진)이 비영리 법인과 가상자산 거래소를 대상으로 가상자산 매도 솔루션을 준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지난 1일 열린 금융위원회의 제4차 가상자산위원회 결정에 따라 준비되며, 오는 6월부터 일정 요건을 충족한 비영리 법인 및 가상자산 거래소의 가상자산 매도가 가능하다.비영리 법인의 경우 기부금단체 요건 충족, 감사의견 적정, 설립 5년 이상 등 조건을 만족해야 하고, 거래 가능한 종목은 3개 이상의 국내 원화거래소에서 거래지원되는 가상자산이다.가상자산 거래소의 경우 세금 납부, 운영경비 충당 등 목적일 경우에만 매도가 허용된다. 또한, 자체 거래소를 통한 매도는 금지되며 분산 매도 방식 및 물량
-
업비트, 코인 분류 기능 신규 도입…섹터·랭킹 한눈에
가상자산 주요 섹터별 퍼포먼스를 이제 업비트 모바일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섹터와 랭킹을 거래소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코인 분류' 기능을 업비트 실험실에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코인 분류'는 가상자산의 섹터 분류와 순위 정보를 업비트 화면에서 제공해 투자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섹터 탭은 업비트에서 거래 지원하는 가상자산을 산업군별로 분류해 각 섹터의 전반적인 흐름을 보여준다. 지급결제 인프라, 네트워크, 스테이블, DEX 등 주요 섹터에 속한 종목의 퍼포먼스를 비교 분석한다. 랭킹 탭은 기존의 거래량과 시세 중심 순위 정보에서 확
-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진행…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생필품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피죤∙크리넥스∙케라시스 등 생필품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했다. 특히 '원데이 균일가' 코너는 오는 12일 단 하루 동안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행사 기간 내 월,수,금요일마다 새로운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제공한다.쿠팡 MD가 키워드별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에서는 '풋샴푸', '데오드란트', '선케어', '모기 살충제'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상품이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만 원(20%
-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상위 투자자 중 30대 가장 많아
빗썸이 수익률 상위 고객 100명의 투자 데이터를 분석한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4월호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분석은 2025년 4월 기준, 빗썸의 원화마켓과 BTC 마켓 전 종목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빗썸 내 수익률 상위 100명을 선정해 다각도로 살폈다.수익률 상위 100명 중 1위 이용자는 656.8%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연령대와 성별 비중을 보면 남성은 30대부터 40대, 50대 순이었다. 여성 이용자 역시 30대가 가장 많았고, 50대, 40대 및 60대 이상 순으로 중장년층의 비율이 뚜렷하게 높았다.수익률 상위 100명의 주요 투자 경향으로는 하루 평균 11.2회, 1478만원을 거래했으며, 전체 주문의 91%는 지정가 주문 방식으
-
한섬 EQL, 온·오프라인 스포츠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 론칭
한섬이 자체 온라인 편집숍 'EQL'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EQL GROVE'에 스포츠 브랜드 전문관 '퍼포먼스 클럽'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퍼포먼스 클럽은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를 비롯해 아식스·골드윈·오클리·디스트릭트 비전·호카·브룩스 러닝 등 30여 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오프라인 전문관이다. 온라인의 경우 EQL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퍼포먼스 클럽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선보이며, 오프라인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EQL GROVE 매장에 퍼포먼스 클럽 전용 공간을 조성해 선보인다. 한섬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참이슬의 제주 한정판 제품 출시는 2017년 이후 두 번째이다. 이번에 선보인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기존 참이슬의 주질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이번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제주 지역 내 식당, 술집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두꺼비 피규어 '돌하르방껍'도 제작되 제주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제주 관광 성수기를 맞아 지역 주민,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
스타벅스, 14년만에 리워드 개편…그린 등급도 '별 적립 쿠폰' 지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14년 만에 재단장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 17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스타벅스 리워드는 골드 회원의 쿠폰 선택지를 제조 음료, 푸드, MD 등으로 확대하고 기존 골드 회원에 한정됐던 적립 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 회원까지 적용한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웰컴, 그린, 골드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웰컴 등급 회원이 별 5개를 모으면 그린 등급으로 전환되며, 그린 등급 회원이 별 25개를 추가로 모으면 골드 등급으로 승격된다.현재 골드 회원에게는 별 12개 적립 시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무료 음료쿠폰이 자동 발행되거나 'Magical 8 star' 프로그램 이용
-
LG전자, 인도 세 번째 가전 공장 첫 삽…"국민 브랜드 도약"
LG전자(066570)가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스리시티에 가전 신공장을 착공했다. 스리시티 공장은 노이다와 푸네에 이은 세 번째 생산 기지로, LG전자는 신공장 건설을 발판 삼아 인도 국민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드러냈다.스리시티 가전 공장은 100만㎡ 부지에 연면적 22만㎡ 규모로 들어선다. 총 투자 금액은 6억 달러(약 8000억원)다.8일(현지시간) 공장 건설 현장에서 열리는 착공식에는 나라 로케시 안드라프라데시주 인적자원개발부 장관과 텀발람 구티 바라트 주 산업부 장관, 류재철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솔루션(HS)사업본부장 사장, 이재성 에코솔루션(ES)사업본부장 부사장, 전홍주 인도법인장 전무 등이 참석한다.오는 2029년 공
-
동원F&B, 서울대 식품영양학과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 나선다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제품군의 영양과 맛, 품질을 강화하고, 헬스&웰니스(Health&Wellness)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한식 가정간편식(HMR)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와 지식 교류를 통해 재료 구성, 제조 공법 등을 고도화하며 '양반' 브랜드의 제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제품의 원재료와 영양 성분에 대한 서울대학교 식품연구소 교수진의 자문을 살펴볼 수 있는 QR코드를 양반 제품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
SSG닷컴, 김도윤 셰프 협업 여름 간편식 단독 출시
SSG닷컴이 입하(立夏)를 맞아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 레스토랑 '윤서울'과 빕구르망 '면서울'의 김도윤 셰프와 함께 개발한 여름 간편식을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면서울 밀냉면'과 '녹두만두' 2가지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통해 판매된다. 이달 말까지 두 가지 상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면서울 밀냉면은 녹두, 백태, 통밀가루를 블렌딩한 생면과 직접 고아낸 육수의 조화가 어우러진다. 고명으로는 양지와 사태가 함께 제공된다. 녹두만두는 만두피와 소에 모두 녹두가루를 넣은 것이 특징이며, 한입 크기로 만들어졌다. 이난영 SSG닷컴 상품개발팀 MD는 "미쉐
-
롯데홈쇼핑,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의 봄날'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 영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독거 어르신 50명을 초청해 '어르신의 봄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경제적 여건으로 장수 사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정서 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 7일 열린 이번 행사에서 롯데홈쇼핑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촬영용 의상을 지원하고, 전문 사진작가를 섭외해 어르신들의 인생 사진을 촬영했다. 촬영 사진은 정밀 보정과 인화 과정을 거친 후 액자로 제작해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에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사과 농축액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했다. 패키지는 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그림과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를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짜릿한 탄산감의 핫식스 더킹에 달콤한 사과 과즙까지 더해 진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하게 됐다"라
-
KB손해보험 'KB 탑클래스 3.N.5 초경증 간편건강보험' 출시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초경증 유병자를 위한 신상품 'KB 탑클래스 3.N.5 초경증 간편건강보험'을 이달 초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KB손해보험은 기존 단일 상품(KB 3.10.10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으로 운영되던 초경증 유병자 전용 상품을 3.6.5부터 3.10.5까지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한 'KB 탑클래스 3.N.5 초경증 간편건강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이 신상품은 △최근 3개월 이내 질병 진단·치료·입원·수술 여부 △최근 N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최근 5년 내 7대 질병(암,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판막증, 간경화, 뇌졸중, 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진단 여부 등을 계약 전 알릴 의무 항목으로 고지한다.특히, 이번 신상품에는 건강
-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베일 벗는다…13일 온라인 언팩
삼성전자(005930)가 초박형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를 다음 주에 공개한다.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가운데 가장 두께가 얇은 갤럭시 S25 엣지는 플래그십 제품에 탑재된 인공지능(AI) 기능과 2억 화소 카메라를 갖춘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삼성전자는 8일 대외 홍보 웹사이트인 뉴스룸에 '갤럭시 S25 엣지 언팩' 초청장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언팩 행사는 13일 오전 9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생중계 영상은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갤럭시 S25 엣지는 지난 1월 출시된 갤럭시 S25 시리즈의 파생 모델로 기존 스마트폰보다 두께를 대폭 줄인 게 특징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기기 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