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BBQ, 2월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BBQ가 이달 금요일마다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치킨 메뉴를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매주 금요일마다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열린다. BBQ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특별한 이벤트가 많은 2월에 소비자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리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이벤트
-
배민, 1200명 중·소상공인 노무 상담 지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우아한 노무 해결사'를 통해 17개월간 총 1230명의 중·소상공인에게 노무 상담과 교육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2023년 7월 시작한 우아한 노무 해결사는 중·소상공인의 근로기준법 대응을 위해 노무 상담과 교육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1:1 노무 컨설팅과 집체 교육, 실시간 전화 상담, 상담 사례집 제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1:1 노무 컨설팅은 시간 내기 어려운 중·소상공인을 노무사가 직접 찾아가 가게 상황을 확인하고, 가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 전화 상담은 업주가 실시간으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했다. 이 외에도 202
-
[부고] 이용혁(메리츠캐피탈 홍보실장)씨 모친상
▲ 정병임씨 별세, 이행진·용혁(메리츠캐피탈 상무)·진·광미씨 모친상, 이은주씨 시모상, 명승우씨 장모상 = 13일, 서울 홍익병원장례식장 1호실, 발인 15일 오전 5시. ☎ 02-2600-1443
-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시니어 특화' 채널로 개편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50대 모델 룩북, 전원주택 집들이, 저속노화 식단 등 중장년층 대상 콘텐츠를 확대하며 시니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는 50, 60대 시청자 수요를 반영한 리빙 프로그램 '우리집 집들이'를 론칭했다. '우리집 집들이'는 단독주택 마련의 꿈을 실현한 중장년층 일반인의 집을 방문하는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집 소개와 함께 인테리어팁, 자주 사용하는 가전제품 등을 공유한다. 영상에 등장한 상품은 링크를 통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중장년층 대상 유튜브 콘텐츠 확대는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
-
인카금융서비스, 독립 보험대리점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나타났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6만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
-
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증권 뒤이어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국투자증권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월 13일부터 2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05만6,2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86만6,268개와 비교해보면 5.6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
대신증권, 초단기채 펀드 한 달 새 3000억 판매
대신증권이 선보인 초단기채 펀드 판매액이 출시 한 달 만에 3000억원을 돌파했다.대신증권은 지난 1월 2일부터 지난 5일까지 판매한 초단기채 펀드 6종 판매액이 3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해당 펀드는 현재까지(12일 기준) 3715억 원 판매됐으며,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연중 판매될 예정이다.국내 및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확대됨에 따라 투자자들이 단기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반영해 전략적으로 출시한 결과다.초단기채 펀드는 MMF 수준의 환금성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통해 초과 수익도 노릴 수 있어 최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이 펀드들은 익일 설정 및 익일 환매가 가능하며, 환매수수료가 없어 환금성이 높
-
LG전자, S&P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2년 연속 '상위 1%'
LG전자(066570)가 글로벌 신용평가기관 S&P 글로벌이 발표한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CSA)'에서 2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톱 1%'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S&P 글로벌은 글로벌 기업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분석을 종합해 우수한 점수를 받은 기업을 산업군별로 톱 1%, 5%, 10%로 구분한다. 이번 평가는 62개 산업군 769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LG전자는 올해 '가전·여가용품' 산업군에서 가장 높은 77점을 획득했다. 전체 평가 대상 기업 가운데 각 산업군별 톱 1% 등급을 획득한 기업은 66개다. 국내 기업 중에서는 LG전자를 포함해 3곳만이 여기에 포함됐다.LG전자는 "2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은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
-
신학기 Sh수협은행장, 현장경영 광폭행보
Sh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이 전국 지역금융본부와 주요 고객사를 방문하는 '찾아가는 현장경영'을 실시했다.Sh수협은행은 신학기 은행장이 지난 1월 제주지역금융본부를 시작으로 지난 11일까지 전국을 한바퀴 도는 현장밀착경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현장경영에서 신 행장은 지역 내 영업점장과 업무책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2025년 핵심경쟁력 제고방안' 등을 설명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지역 내 수협회원조합을 비롯한 주요 고객사도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신학기 은행장은 임직원들에게 "지난해부터 은행 내의 불합리한 관행을 찾아 개선하는 '환골탈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보인다"
-
하나은행, 임영웅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실시…관련 정보량 급증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13일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흑백의 무대와 관객석을 바라보는 가수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공유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티저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하나은행은 이러한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13일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선공개 하기로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손님들의 소망을 지키고자 하는 임영
-
롯데건설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견본주택 오픈
롯데건설이 오는 14일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대전광역시 동구 가오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3층, 10개 동, 총 952세대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394세대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타입별 일반분양 물량 세대수는 59㎡A 173세대 △59㎡B 180세대 △59㎡C 18세대 △74㎡B 23세대다.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대전로와 대정로를 통해 시내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통영대전고속도로 판암IC와 남대전IC를 통한 시외 도로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대전역과 가까워 KTX와 SRT는 물론 대전도시철도 1호선 이용도 용이하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
-
신한은행, 일임형 ISA 18개 부문서 은행권 수익률 1위…상품 관심도↑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일임형 ISA ‘MP(모델포트폴리오) 대표 수익률 비교공시’에서 MP유형 및 기간에 따른 총 35개 부문(출시 이후 수익률 제외) 중 18개 부문에서 은행권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신한은행은 지난해 상품 및 데이터 전문인력을 강화하고 △연기금 자산배분 프로세스 도입 △AI활용 경기국면 판단모델 등 데이터기반 자산배분 프로세스를 통해 일임형 ISA 가입 고객의 수익률을 높였다.특히 ‘고위험 프리미엄 포트폴리오’ 상품의 1년 수익률은 15.78%로 고위험 MP 은행권 수익률 1위를 차지했으며 ‘고위험 액티브 포트폴리오’ 상품의 1년 수익률도 15.68%로 고위험 MP 은행권 수익률 2위를 차지했다.신한
-
기아, 전기차 신모델 3종 맛보기 사진·영상 공개
기아(000270)가 이달 말 '2025 기아 EV 데이'에서 선보일 신형 전기차 3종의 맛보기(티저) 사진·영상을 13일 공개했다.이날 티저 사진이 공개된 차량은 △더 기아 EV4 △더 기아 PV5 △더 기아 콘셉트 EV2다. 기아는 스페인 타라고나에 있는 타라코 아레나에서 전동화 전략 발표회인 2025 기아 EV 데이를 개최하고 이들 차량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EV4는 2023년 EV 데이에서 콘셉트카가 공개된 전기 세단이다. EV6와 EV9, EV3에 이어 기아가 국내 시장에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모델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3와 함께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어갈 주력 차종이다.티저 사진에는 EV4 측면부 윤곽이 담겼으며 날렵하게 떨어
-
KB증권, 'IRP·연금저축 실물이전 및 순입금' 이벤트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KB IRP 실물이전&순입금’ 및 ‘KB 연금저축 이전&순입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KB IRP 실물이전&순입금’은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한 후 이벤트 기간내 10만원 이상 입금하면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KB증권 IRP 계좌에 순입금(실물이전 포함)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은 1만원 △500만원 이상은 2만원 △2000만원 이상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IRP 계좌에서 ETF 또는 펀드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
한국투자증권 인니법인, 현지 최초 지속가능 연계 채권 발행 성공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인도네시아법인 ‘PT Korea Investment & Sekuritas Indonesia(이하 KISI)’이 동남아시아 투자 전문 매체인 알파 사우스이스트 아시아(Alpha Southeast Asia)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최우수 지속가능 연계 채권 2024’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KISI는 지난해 7월 인도네시아 최대 철강 제조업체인 Spindo (Steel Pipe Industry of Indonesia Tbk)의 ‘지속가능 연계 채권’ 발행을 현지 대형증권사들과 공동 대표 주관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발행 금리는 3년물 7.00%, 5년물과 7년물 7.35%이며, 모집 과정에서 총 2.5조 루피아 규모의 주문을 끌어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다이번에 발행된 채권은 총 1조 루피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