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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 유튜브 조회수 750만 돌파…'광고' 관심도↑
삼성생명(032830)은 지난 1일 공개한 신규 광고캠페인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이 유튜브 조회수 750만 뷰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이번 광고를 통해 ‘보험’의 영역을 넘어 시니어 리빙,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삶 전반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의지와 다짐을 담고자 했다.광고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아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아기가 점차 성장해 청소년기를 지나 가정을 꾸리고 노년의 삶에 접어들기까지 한 사람의 일생을 조명하며, 삼성생명이 고객의 평생과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눈에 띄는 것은 광고의 후반부다. 시니어가 된 주인공이 여유로운 실버타운에서 미래 기술을 활용한 헬스케어와 자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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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카카오뱅크와 PLCC 상품 개발…내년 상반기 출시
카카오뱅크와 신한카드가 첫번째 ‘카카오뱅크 PLCC’를 선보인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카카오뱅크와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됐다. 통합 멤버십 기준 3,200만명에 달하는 고객을 보유한 신한카드와 고객 수 2,400만명의 국내 대표 인터넷은행으로 자리매김한 카카오뱅크가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한 만큼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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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오플로우,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이오플로우 2위 클래시스 3위 디알텍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27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9만3,9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96만9,133개와 비교하면 6.8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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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나타났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82만8,06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38만3,813개와 비교하면 2.7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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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브, 신곡 ‘SUMMER FESTA’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역대급 사운드+청량감
아이브(IVE)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서머 퀸' 귀환을 알렸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비트에 몸을 맡긴 채 리듬을 타는 리더 안유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장면, 보트를 타고 물살을 가로지르며 앞으로 나아가는 장면 등이 이어지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아이브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썸머 페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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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건축자재기업 ‘바닥재’ 관심도 1위…"경기침체에도 정보량 상승"
LX하우시스의 ‘바닥재(마루)’가 최근 1년 주요 건축자재기업 바닥재 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한샘과 KCC글라스 순으로 분석됐다.27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6월부터 2024년 5월까지 건자재기업 7곳의 ‘바닥재’ 연관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브랜드는 ‘바닥재’를 생산하는 국내 주요 건자재기업 중에서 임의 선정했다. 언급량에 따라 ▲LX하우시스(108670) ▲한샘(009240) ▲K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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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1분기 '지역경제' 관심도 1위…KB국민·하나은행 순
올 1분기 1금융권 은행 중 '지역 경제' 활성화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곳은 'NH농협은행'으로 드러났다.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이 뒤를 이었다. 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2024년 1월부터 3월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금융권의 '지역경제' 관심도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지역 경제 관련 포스팅 순으로 △NH농협은행 △KB국민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카카오뱅크 △한국수출입은행 △Sh수협은행 △케이뱅크 △KDB산업은행 △토스뱅크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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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최근 6개월간 ‘분양’ 관심도 톱…대우·GS·롯데건설 순
현대건설이 최근 6개월 동안 국내 주요 건설사 중 온라인에서 ‘분양’ 관련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이어 대우건설, GS건설,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 분양 소식에 관심이 두드러지며 확연한 빅4를 형성했다.27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3년 12월부터 2024년 5월까지 국내 시공능력평가 건설사 상위 10곳의 분양에 관한 실수요자 언급 게시물 수(관심도=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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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금융, 동양생명·ABL생명 인수 검토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은 그룹의 비은행 경쟁력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대주주와 비구속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실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그동안 높은 은행 비중에서 탈피해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오랜 기간 증권업, 보험업 진출을 다양한 방법으로 모색해왔다. 증권은 한국포스증권-우리종금의 합병방식을 통해 증권업 진출을 결정하고 현재 감독당국의 승인절차를 밟고 있다. 또한, 보험은 롯데손보 공개매각의 예비입찰에도 참여하고 현재 본입찰을 앞두고 있는 단계로서 실사결과를 토대로 최종 의사결정을 할 예정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동양생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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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피부 유산균 활용 ‘선 에센스’ 출시
hy가 자외선 차단제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선 에센스(선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선 에센스는 혼합형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을 열로 변환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유기자차와 자외선을 반사해 차단하는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13시간 동안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또한 신제품은 ‘피부유산균 7714’로 기능성을 높였다. 피부유산균 7714는 hy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4’를 배양해 만든 발효물이다. 선 에센스는 피부장벽 3대 보습인자인 △콜레스테롤 △세라마이드 △지방산도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차단 등급은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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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청렴옴부즈만 운영협의회 개최…“청렴문화 정착”
한전KPS(051600)는 지난 25일 전남 나주시 다도면 소재 인재개발원에서 ’2024-2차 청렴옴부즈만 운영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청렴옴부즈만 운영협의회‘는 한전KPS의 청렴 경영과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기 위해 분기 1회 개최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자체청렴도 조사 결과와 민원처리 현황에 대해서 논의했다. 특히 청렴도 조사 결과 전반적인 청렴도 향상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중 내부 고발 및 신고 시스템의 신뢰도가 높아져 부패 경험이 감소한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향후 한전KPS 감사실은 매년 자체 청렴도 조사를 통해 조직 내 청렴 수준을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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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외국인 자동차 과태료 체납 관리대책 추진
울산시가 외국인 체납징수율을 높이기 위해 외국인 자동차 과태료 체납에 대한 관리대책 수립하고 7월 1일부터 추진에 들어간다. 울산시에 따르면 올해 5월 기준 울산지역 외국인 자동차 과태료 체납액은 8억 2,400만 원으로, 전체 체납액 330억 3,900만 원 대비 2.5% 수준이다. 하지만 거주지 불분명, 체납상태로 본국으로 출국하는 등의 사유로 징수가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울산시는 체납담당 공무원 3명을 외국인 자동차 과태료 체납관리반으로 구성하고 체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한편 외국인 고액체납자 급여 및 전용보험금에 대한 압류 등 강력한 징수활동에 들어간다. 또한 외국인들의 과태료 납세의식 개선을 위해, 외국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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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준표 대구광역시장 "100가지 혁신으로 대구를 변화시켜 대한민국 길잡이가 되겠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대구가 다시 우뚝 일어설 수 있도록 시정 전 분야에 걸쳐 100가지 혁신으로 대구를 변화시키고 있다”면서 “여기에 대구경북행정통합을 더해 대구혁신은 100+1의 틀을 완성했다”고 말했다.대구광역시는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간 대구를 변화시키고 있는 혁신성과를 시정 분야별로 100가지를 선정했고, 여기에 대구와 경북을 통합하여 한반도 제2의 도시로 거듭나게 하는 대구경북행정통합을 더해 ‘대구혁신 100+1’을 완성했다.대구혁신 100+1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첫째, 새로운 하늘길·철길을 열고 경제영토를 확장하는 미래혁신미래 50년 새로운 하늘길인 대구경북신공항은 지난해 4월 제정된 특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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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금융지주, 아이엠뱅크에 1000억원 유상증자
26일 DGB금융지주(139130)는 자회사 아이엠뱅크에 1,000억원 규모의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의했다고 공시했다.주당 5만원에 신주 200만주(보통주)가 발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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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대중교통 통합할인제 '동백패스' 청소년도 확대시행
부산시는 전국 최초로 시행 중인 대중교통 통합할인제 '동백패스' 이용 활성화와 혜택 확대를 위해 오는 7월부터 만 13세 부터 18세를 대상으로 한 '청소년 동백패스'를 도입·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현행 ‘동백패스’는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부산에 등록된 시내버스와 마을버스, 도시철도, 경전철, 동해선을 월 4만 5천 원 이상 이용하면 월 9만 원까지 초과 사용액(최대 4만 5천 원)을 동백전으로 환급해 주고 있다. '청소년 동백패스'는 성인보다 낮은 청소년 대중교통 요금을 감안해 월 2만5천 원 이상 이용하면 월 5만 원까지 초과 사용액(최대 2만5천 원)을 동백전으로 환급해 준다. 이는 부산시가 전국 최초 대중교통 통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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