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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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한샘 침대 順
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한샘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18일부터 2020년 8월 18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626,9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15,264,366개와 비교하면 35.1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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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7,289,0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9,745,803개와 비교하면 12.4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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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스틱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맥 립스틱
립스틱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맥 립스틱 2위 샤넬 립스틱 3위 입생로랑 립스틱 순으로 분석됐다. 립스틱은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이다. 화장에서 눈화장과 더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이다. 립스틱이라는 말은 20세기에 생긴 말이다. 이 명칭으로 불리기 이전에는 보통 프랑스어 인 루주(Rouge)라 불렸다. 색상과 제형이 굉장히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립스틱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립스틱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립스틱 브랜드 빅데이터 13,659,56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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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17일부터 2020년 8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99,948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893,652개와 비교하면 15.9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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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오마이걸 승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5일부터 2020년 8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9,950,32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1,501,639개와 비교하면 14.1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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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5,820,6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3,217,751개와 비교하면 42.6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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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빗썸... 2위 업비트, 3위 코인원 順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빗썸 2위 업비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3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분석결과는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52,840,4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55,765,286개와 비교하면 5.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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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금융지주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6일부터 2020년 8월 16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203,3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097,053개와 비교하면 23.7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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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하이라이트 윤두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5,815,59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2,870,264개와 비교하면 18.3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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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順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하나캐피탈 3위 아주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 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733,8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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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順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한국토지신탁 3위 우리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3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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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順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7월 13일부터 2020년 8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0,078,8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7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163,440개와 비교해보면 17.1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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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구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535,1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949,963개와 비교해보면 3.6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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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분석결과는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392,5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6,168,676개와 비교하면 11.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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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이지스자산운용 3위 메리츠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2일부터 2020년 8월 12일까지의 46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5,623,10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73,564개와 비교하면 16.6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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