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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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順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11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873,4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396,229개와 비교해보면 3.56%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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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프라임에셋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프라임에셋 2위 리치앤코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1일부터 2020년 8월 11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3,814,4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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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0일부터 2020년 8월 10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5,510,2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7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3,942,313개와 비교하면 4.6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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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흥국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흥국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0일부터 2020년 8월 10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4,263,0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7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084,663개와 비교하면 60.8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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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골프존 順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골프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7월 8일부터 2020년 8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516,95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062,106개와 비교하면 1.6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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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트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158,62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7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7,247,129개와 비교하면서 1.12% 줄어들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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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CEO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SK 최태원 3위 셀트리온 서정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02,93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65,783개와 비교하면서 31.5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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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9일부터 2020년 8월 9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31,097,92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219,748,057개와 비교하면 5.1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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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2위 레드벨벳, 3위 (여자)아이들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레드벨벳 3위 (여자)아이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8일부터 2020년 8월 8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75,051,383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9,107,662개와 비교하면 5.1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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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7일부터 2020년 8월 7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0,137,95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48,283,289개와 비교해보면 16.8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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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연세대... 2위 고려대, 3위 서울대 順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 2위 고려대, 3위 서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7월 5일부터 2020년 8월 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04,740,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01,643,895개와 비교하면 3.0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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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0년 7월 4일부터 2020년 8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184,2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145,755개와 비교해보면 0.6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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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로이드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4일부터 2020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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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4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5,105,0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화장품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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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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