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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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8일부터 2020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17,9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400,160개와 비교하면 7.08% 즐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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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토지주택공사...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한국도로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주택공사 2위 주택도시보증공사 3위 한국도로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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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경복대학교... 2위 국제대학교, 3위 서울예술대학교 順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7월 분석은 2020년 6월 26일부터 2020년 7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9,583,189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51,914,475개와 비교하면 4.49% 줄어들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등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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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7일부터 2020년 7월 27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62,805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42,541개와 비교하면 2.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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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베다 샴푸... 2위 앙방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베다 샴푸 2위 앙방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7일부터 2020년 7월 2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1,200,727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2,155,659개와 비교하면 4.3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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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섬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휠라홀딩스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6일부터 2020년 7월 26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91,18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1,188,325개와 비교하면 16.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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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제이숲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제이숲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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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6월 26일부터 2020년 7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14,62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737,914개와 비교하면 2.8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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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5일부터 2020년 7월 25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6,268,0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6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1,041,058개보다 10.47%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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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6월 24일부터 2020년 7월 24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04,306,97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6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05,591,946개와 비교하면 1.2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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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입생로랑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입생로랑 2위 에스티로더 3위 조르지오아르마니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6월 23일부터 2020년 7월 23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4,773,6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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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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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바이오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SK바이오팜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4일부터 2020년 7월 24일까지의 122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646,1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15,495,960개와 비교하면 7.06% 증가했다. 7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SK바이오팜과 위더스제약이 새롭게 포함됐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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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391,1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19,582개와 비교해보면 12.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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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농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063,0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8,058,846개와 비교하면 2.6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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