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택배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대한통운
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대한통운 2위 우체국택배 3위 롯데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4 8일부터 2020년 5월 8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9,880,243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643,101개와 비교하면 8.1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
대학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고려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대, 2위 서울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6일부터 2020년 5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9,118,40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17,484,347개와 비교하면 15.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
주유소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GS칼텍스' 톱
주유소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칼텍스 2위 현대오일뱅크 3위 SK에너지 순으로 분석됐다. 주유소는 자동차류의 물건의 동력원으로 사용될 연료를 공급해주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다. 필요시 가정의 난방을 위한 연료도 공급하고 있다 . 주유산업의 규모가 커지자 고객 유치 차원에서 갖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 제공등으로 방향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차량 점검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을 도입했고, 편의점이나 패스트푸드점을 입점시키는 전략을 취하는 곳도 생겨났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4개 주유소 브랜드
-
타이어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4월 6일부터 2020년 5월 6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0,922,2
-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파리바게뜨'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5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48,6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4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187,474개와 비교하면 20.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順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0년 4월 5일부터 2020년 5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776,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6,473,442개와 비교해보면 4.3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코스트코' 톱…이마트·홈플러스 순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2,982,5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32,942개와 비교하면 8.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1,168,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화장품 전문
-
치킨전문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5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4일부터 2020년 5월 4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1,807,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21,722,495개와 비교해보면 0.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홈쇼핑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 順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7,751,7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26,751,908개보다 33.64% 줄어들었다. 브랜드
-
백화점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1현대백화점'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377,7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4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495,006개와 비교하면 2.6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쿠팡' 1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57,712,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4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68,861,138개와 비교하면 16.19%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 맛, 3위 사랑의 콜센타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내의 맛 3위 사랑의 콜센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1,026,0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216,258,128개와 비교하면 20.9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
-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박명수 順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나래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696,9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8,882,188개와 비교하면 10.7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