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마녀와 학생회 : 더 카드' 정식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 '마녀와 학생회 : 더 카드'(이하 마녀와 학생회, 개발사 G1플레이그라운드, 대표 한상빈)를 정식 출시,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마녀와 학생회'는 로그라이트의 무작위 요소와 RPG의 전략성, 그리고 매력적인 스토리가 어우러진 카드 대전게임이다. 이용자는 마녀 '루루'가 돼 학생회장 '시빌라'에 맞서 싸운다. 각 캐릭터마다 30종 이상의 카드로 구성된 고유의 덱이 있으며 이 외에 '스토리 모드'도 마련돼 있다. 한편 스토브는 '마녀와 학생회'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2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캐릭터 '슬리퍼'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 심비오트 슈트', '베놈 - 워스타', '에이전트 베놈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신규 유니폼 3종이다. 또한 '에이전트 베놈'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추가, '슬리퍼'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추가, '하이드로맨'과 '몰튼맨'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 신규 각성 스킬 추가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신규 성장 콘텐츠 '우루 각성'이 추가됐으며 이를 기념한 '오딘의 축복' 제작 이벤트가
-
락앤락, 김장 시즌 '미니 김치냉장고' 판매량 3배 늘어
㈜락앤락은 작년 김장 시즌 출시한 '미니 김치냉장고'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판매량이 직전 두달간 대비 3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락앤락측은 '미니 김치냉장고' 판매량 증가에 대해 김장 시즌을 맞이해 대형 김치냉장고가 부담스러운 1~2인 가구와 서브 김치냉장고가 필요한 4인 이상 가구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저장 공간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를 유지하며,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형 가구도 갓 담근 김장 김치를 아삭하
-
bhc,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
bhc가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내슈빌 지역의 핫 치킨에서 영감을 얻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내슈빌 퐈이어킹'은 고추, 기름이 함유된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 소스를 치킨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bhc는 ▲'윙&봉' ▲'콤보' ▲'스틱' 등의 조합 구성 메뉴들을 선보이며 ▲'후라이드'와 '내슈빌 퐈이어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반반(후라이드/퐈이어킹)' 치킨도 출시한다. bhc 관계자는 "특정 마니아층을 겨냥해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하기보다는 대중적으로 많은 분들이 매운맛을 맛있게 즐기는 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성공적인 신메뉴 출시는 가맹점의 수익 창출에도 매우
-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간송 콜라보 와인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4년 마주앙 간송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매화의 아름다움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만나 완성되는 선비의 풍류'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와인은 간송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단원 김홍도의 '백매(白梅)', 우봉 조희룡의 '홍매(紅梅)'를 레이블로 활용했다.'24년 마주앙 간송 에디션' 2종은 각각 300병 한정 판매하며 오는 28일부터 백화점 및 '오비노미오'를 비롯한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마주앙X간송미술관 콜라보 와인은 사군자의 하나인 ‘매화’를 곁에 두고
-
하이트진로, '테라' 브랜드 누적 판매량 50억 8000만 병 돌파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0일 기준 '테라' 브랜드의 누적 판매가 50억 80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병씩 판매(330㎖)된 속도이며, 총 16억 7000만 리터가 판매되어 올림픽 규격 수영장 약 671개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위기 속에도 최근 5개년 연평균 성장률 26%를 기록(1~10월 기준)했다.하이트진로측 설명에 따르면 지난 7월에 출시된 '테라 라이트'의 활약도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지난 7~8월 테라 브랜드의 가정 시장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13% 증가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
-
동서식품,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지난 20일 서울시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은 홍제동 개미마을 이웃들에게 총 4,500장의 연탄과 발열 목도리 등 겨울용품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한지연 동서식품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전달한 연탄과 겨울용품으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여러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LG유플러스, 협력사와 11년 연속 독거노인 나눔 활동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연말을 맞아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식료품을 전달하는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 11'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사랑의 꾸러미 나눔'은 LG유플러스가 협력사와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올해를 포함해 총 6500여 가구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식료품을 후원했다. 기부금 출연 및 식료품 구매, 사랑의 꾸러미 제작은 LG유플러스와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올해 행사에는 LG유플러스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U+동반성장보드 소속 협력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등 연관 단체의 봉사자 총 80여 명이
-
CJ제일제당, 8000억 투자해 미국·유럽에 공장 짓는다
CJ제일제당은 유럽 헝가리와 미국 사우스다코타에 신규 공장을 구축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유럽 K-푸드 신(新)공장'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근교 '두나버르사니(Dunavarsány)'에 부지를 확정 짓고 설계에 들어갔다. 이 공장은 약 1000억 원을 투자해 축구장 16개 크기의 부지(11만 5천㎡)에 건설하며, 2026년 하반기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유럽 시장에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헝가리 공장'을 통해 연간 30% 이상 성장중인 유럽 만두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향후 헝가리를 거점으로 인근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 등 중∙동부 유럽 및 발칸반도 지역으로 진출해 유럽 사업 대형화를 본격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
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업체 선정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을 제공하는 '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가 2024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스토어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한국소비자평가(KCA) 주관 '2024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생활을 향상시킨 기업을 선정·시상하는 제도다. 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는 ▲제품만족도 ▲배송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온라인스토어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배민커넥트 스마트스토어는 다양한 배달용품을 판매하던 기존 배민
-
삼성전자, 아르헨티나서 '비스포크 AI 콤보' 이색 옥외광고 선보여
삼성전자가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Buenos Aires)에서 지난달부터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이색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삼성전자는 하루 평균 1만 4000여명이 이용하는 현지 최대 규모 지하철역인 '후라멘토(Juramento)'역 개찰구와 승강장, 에스컬레이터, 출구 등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특장점을 강조한 구조물을 노출하고, 가상 옥외광고 영상을 소셜 채널에서 확산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광고 영상은 오염된 옷가지들이 시내 곳곳을 떠다니다 세계 3대 오페라 하우스인 '콜론(Teatro Colón)' 극장 앞에 위치한 비스포크 AI 콤보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번에 완료돼 보송해진 세탁물
-
현대차, 아이오닉 9 세계 최초 공개
현대차는 2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골드스테인 하우스에서 전동화 SUV ‘아이오닉 9’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아이오닉 9은 현대차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라인업을 확장할 대형 SUV 모델로, 동급 최대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실내 공간을 극대화해 2열 및 3열 공간성, 최대 7인승을 갖춤으로써 국내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기차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더욱 다양한 전기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아이오닉 9은 고객들이 각자의 방식대로 공간을 누리면서 서로 연결될 수 있는 ‘Built to belong(빌 투 빌롱; 공간, 그 이상의 공감)’의 가치를 지향한다.Built to belong은 초연결 사회 속에서도 단절감을 느끼는 고
-
GS건설, 16년간 2만 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GS건설이 16년째 이어온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누적 ‘2만 가구’의 어려운 이웃에 추운 겨울 앞둔 연말 따뜻한 온정 나눔을 이어간다.GS건설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GS건설 본사 사원식당에서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김치 봉사활동 ‘김치투게더’를 오는 23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GS건설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꾸준히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의 가정에 안전한 먹거리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시작된 이 활동은 햇수로 16년차에 접어든 올해까지 누적 2만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해 오고 있다.특히, 작년부터는 임직원 가족중심의 행사로 취지를 확장해
-
신한은행,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20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구로구 내 저소득 여성 장애인 가정, 어르신 가정 등 20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은 국내 최초의 여성 장애인 복지시설로 여성 장애인에 대한 맞춤형 복지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신한은행은 2011년부터 매년 겨울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여성 장애인, 어르신 가정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한은행 대기업 강북본부 김태수 본부장, 대기업 강남본부
-
KB국민카드, KB Pay 내 웰로 회원 10만명 돌파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공공분야 기술혁신(Gov-Tech) 기업인‘웰로(대표 김유리안나)’와 손잡고 선보인 KB Pay 내 ‘맞춤형 정책지원금 알림서비스’가 오픈 이후 연동 회원 10만명 가입을 달성했다. ‘맞춤형 정책지원금 알림서비스’는 다양한 정부 정책을 수요자들에게 알리고 지원금 신청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이후 현재까지 10만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했으며, 올해 20만개 이상의 정책정보를 제공하고, 약 3400억원에 달하는 주요 정책 정보에 대한 알림을 연결했다.KB국민카드는 서비스 편의성 강화를 위해 내달부터 행안부의 혜택알리미 신청 연동과 내년 1분기 간편신청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