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 연다…"와우회원 대상 경품 증정"
쿠팡이 육아용품 할인 축제인 ‘베이비&키즈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베이비&키즈쇼는 고객의 ‘육아 동지’로 함께하는 쿠팡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연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참여 브랜드는 60여 개로 ▲조이, 뉴나 등 유모차 ▲다이치, 순성 등 카시트 ▲팸퍼스, 킨도 등 기저귀 ▲매일유업, 유한건강생활 a2 등 분유, 영유아/어린이 식품 ▲넘버블럭스, 레고 듀플로 등 장난감이 대표적이다.한편 쿠팡은 육아용품을 체험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베이비&키즈쇼를 팝업스토어 형태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
락앤락, '더 큐브 유리용기'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더 큐브 유리용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더 큐브 유리용기는 환경호르몬 이슈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뚜껑까지 유리 재질을 사용, 온도에 강한 내열 유리 몸체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락앤락만의 4면 결착 방식으로 제작된 더 큐브 유리용기는 ▲300ml ▲380ml ▲500ml ▲630ml ▲750ml ▲1L 등 총 6종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큐브는 출시 이후 카카오 메이커스, 네이버, 자사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
CJ제일제당 “파리 비비고 시장, 올림픽 기간 매일 ‘K-푸드’ 완판”
CJ제일제당(097950)은 파리 올림픽 기간에 맞춰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한 ‘비비고 시장’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2일 밝혔다. ‘비비고 시장’은 파리 중심부에 마련된 대한체육회의 ‘코리아하우스’ 내에 한국식 시장 형태의 부스로 설치됐다. 비비고 시장에서는 비비고 떡볶이와 김치를 만두, 주먹밥, 핫도그 등과 곁들인 콤보 메뉴 5종이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매일 500인분의 음식을 주문했는데,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K-푸드를 맛본 현지인 방문객들은 “프랑스 음식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 좋다”, “오늘 먹은 메뉴가 맛있어서 집 근처 한국 식료품점에도 꼭 가볼 생
-
NH농협은행, 소상공인 특화서비스 'NH with 사장님' 오픈…'서비스' 관심도↑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경영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NH with 사장님' 서비스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NH with 사장님'은 기업의 성장단계별로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 인터넷·스마트뱅킹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총 4단계로 운영된다. △초기단계에서는 1:1 사업노하우 및 창업 상담 할인쿠폰 △성장단계에서는 상품 분석·마케팅 솔루션 3개월 무료사용권 △성숙단계에서는 인사·노무서비스 6개월 무료사용권 제공 △후기단계에서는 M&A에 대한 무료자문 및 용역비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꼭 단계별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소상공인 본인에게
-
삼성전자, '제8회 삼성 보안 기술 포럼' 개최
삼성전자는 내달 10일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서 '제8회 삼성 보안 기술 포럼(Samsung Security Tech Forum, SSTF)'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삼성 보안 기술 포럼'은 삼성전자가 정보 보안 기술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을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행사로, 세계적인 보안 전문가들과 학계·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해 보안 기술 분야의 최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삼성 보안 기술 포럼'은 '생성형 AI와 함께하는 보안: 생성형 지능과 함께 안전한 미래로 (Security with GenAI: Safeguarding the Future with Generative Intelligence)'라는 주제로 진행된다.올해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DX부문 최고기술책임자
-
동서식품,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12월 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제품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총 12종으로 맥심 티오피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캔 9종과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페트 3종이다.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
bhc 그룹 대학생 봉사단, 피서지 환경보호 캠페인 전개
bhc 그룹은 지난 9일 자사 대학생 봉사단이 서울시 광진구 뚝섬한강공원을 찾아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환경보호 인식 개선을 위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뚝섬한강공원은 야외 수영장, 서울생각마루 등 시민들을 위한 피서 시설이 잘 마련돼 있는 장소로, 여름철 인기 있는 도심 속 피서지로 꼽힌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뚝섬한강공원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단원들은 여름철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다회용품 사용 생활화 등 일상 속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사전에 제작한 설
-
SKT, 노키아와 유선망 AI 기술 '파이버 센싱' 상용화 위해 맞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노키아와 유선망 AI 기술인 ‘파이버 센싱’을 실증 및 상용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7일 서울 을지로 SKT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류정환 SK텔레콤 인프라 전략기술CT담당, 존 해링턴(John Harrington) 노키아 아시아태평양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파이버 센싱(fiber sensing)’은 유선망 광케이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을 감지하는 기술로, 광케이블을 통한 데이터 전송 시 해당 케이블의 주변환경에 따라 민감하게 위상이 변화하는데, 이러한 위상 변화를 모니터링 해 유선망의 손상이나 주위에 가해진 충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SK
-
오뚜기, 삼성전자와 협업 '옐로우즈' 한정판 인기…캐릭터 관심도↑
오뚜기(007310)는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패키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기∙마요∙챠비)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을 결합한 오뚜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굿즈 종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제품명을 따 △Yellows X 더 프레임(The Frame) 패키지 △Yellows X 더 세리프(The Serif) 패키지 △Yellows X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패키지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집관(집에서 관람) 및 홈트(홈트레이닝), 캠핑 등 젊은 층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
NS홈쇼핑, ‘2024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유공자’ 통일부 장관 표창 수상
NS홈쇼핑이 종로구에 위치한 통일부 남북관계관리단에서 ‘2024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통일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부터 7월 14일이 ‘북한이탈주민의 날’로 지정되고 이를 계기로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유공자' 표창이 제정됐다. 통일부 주관으로 지난 9일 처음 열린 ‘2024 북한이탈주민 지원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는 NS홈쇼핑이 단체(법인)로는 유일하게 수상명단에 올라 통일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상무는 ”도움이 필요한 사회곳곳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NS홈쇼핑이 진정성을 갖고 꾸준히 노력해온 그간의 행보를 인정받게 되어 오늘의 수상이 무척
-
LG전자, 국립현대미술관과 3년간 후원 협약 체결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국립현대미술관(MMCA)과 한국 현대미술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MMCA X LG OLED 시리즈’ 전시에 대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시 종로구 소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국립현대미술관 김성희 관장, LG전자 오승진 한국HE/BS마케팅담당, 오혜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내년부터 3년간 국립현대미술관이 주최하는 해당 전시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내 두 개 층을 아우르는 공간인 ‘서울박스’에서 국내외 예술가와 협업해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립현대미술관은 연간 30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
대한항공, GS리테일과 전략적 협력 구축…“GS25서 마일리지 적립·사용”
대한항공(003490)과 GS리테일(007070)은 전방위적 공동 사업을 추진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대한항공이 가진 글로벌 항공사 인프라와 GS리테일의 유통 역량을 살려 실효성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대한항공은 GS리테일과 협업해 마일리지 혜택과 사용처를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편의점 GS25·슈퍼마켓 GS더프레시·홈쇼핑 GS샵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해당 판매처에서는 결제 금액에 비례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한다는 구상이다. 브랜드 마케팅 협업 차원에서는 대한항공을 컨셉으로 한 GS25 플
-
하나금융, 혹서기 취약 어르신에 보양식·행복상자 전달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지난 10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혹서기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한 보양식 나눔과 행복상자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혹서기 취약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의미를 담아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은 △혹서기 취약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전복삼계탕 등) 점심식사 제공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가정방문 및 행복상자 전달 △어르신 정서 지원을 위한 산책 프로그램으
-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개월 만에 1,000만 개 판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의 제로 버전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팔도는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이 인기 비결”이라며 “대체당을 사용해 식혜 특유의 달콤함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제로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이와 더불어 자체 공정을 통해 밥알의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칼로리를 낮춰 새로운 소비자 유입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비락식혜 제로의 영향으로 브랜드 전체 판매량도 늘었다. 지난달까지 통합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팔도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석을 맞아 생산량을 늘리고 연간 판매량 목표를 1억 개로 상향했다. 또한 카테고리
-
토스뱅크, 첫 테크밋업 '테크닉' 개최…금융권 IT 개발자와 노하우 공유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첫 번째 테크밋업인 테크닉(Tech.nic)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100여명의 금융권 IT 개발자들과 혁신 기술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9일 오후 6시 30분, 토스뱅크는 성장 과정에서 얻은 기술적 성취를 업계와 공유하는 첫번째 테크밋업 ‘테크닉’을 열었다. 테크닉은 Tech(기술)와 Picnic(소풍)을 합친 용어로 소풍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금융 혁신 기술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나누는 자리라는 의미다. 이날 행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토스뱅크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금융권 및 IT 개발자 100여명과 함께 했다. 3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서는 토스뱅크 7개팀이 서비스 개발 운영 과정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