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일반
-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 올리브영 단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 앤 퀵 마스크 3종’ 을 출시, 전국 300여개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능별로 수분 및 각질케어, 보습과 영양케어, 진정 케어 등 총 3종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듀이트리 상품기획 관계자는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하는 “픽 앤 퀵 마스크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
메가박스 '겨울왕국의 무민' 단독 상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의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 '겨울왕국의 무민'을 8일 단독 상영한다.'겨울왕국의 무민'은 핀란드의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에서 무민과 친구들의 특별한 겨울나기를 그렸다.특히, 원단 질감의 캐릭터와 소품들이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돼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한다.이 작품에서는 할리우드의 두 차세대 스타 ‘빌 스카스가드’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각각 ‘무민’과 ‘리틀 미이’ 캐릭터를 맡아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무민’은 원작자 ‘토
-
키움증권 “견고한 유저층의 리니지M, 엔씨소프트 실적 이끌 것”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키움증권이 엔씨소프트(036570, 전일 주가 40만9000원)의 지난 4분기 실적이 시장기대치를 하회했지만 리니지M의 꾸준한 매출로 올 상반기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8일 예측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목표주가도 53만원을 유지했다. 엔씨소프트의 지난 4분기 실적은 매출액 5333억원(지난 분기 대비 26.7% 감소), 영업이익 1892억원(지난 분기 대비 42.3% 감소)를 기록했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매출은 추정치와 비슷한 수준이었으나 비용부문에서 특별 상여금지급에 따른 인건비 상승이 예상보다 컸고 마케팅비용이 소폭 증가하면서 이익이 기대치를 소폭 하회한 것으로 여겨진다. 키움증권은 엔
-
SK매직, 슈퍼청정기 보육시설에 9,200대 공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SK매직은 지난 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전국에 위치한 약 3,000곳의 어린이집에 인공지능 슈퍼청정기 등 자사 공기청정기 9,200대를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은 이 같은 실적 상승에 힘입어 올해도 서울시에만 6,000대 이상을 추가로 공급해 전국 어린이집 시장점유율을 30%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지난 해 10월에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청정 학습존 캠페인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교육장에 공기청정기를 순차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관련 시장의 실적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특히, 실내 공기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 안은 물론 공공장소 및 다중이용시설에서
-
맥스클리닉, 한정판 설 선물세트 판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맥스클리닉(MAXCLINIC)이 맥스클리닉 오일폼 2천억 판매 달성을 기념하며 5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피부고민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배우 한혜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맥스클리닉의 한정판 설 선물세트는 세가지로, 총 7종의 맥스클리닉 제품으로 구성된 p주름개선라인, p미백라인, p영양ž수분라인 선물세트에 할인율을 적용했다.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반전 오일폼과 기초 2종, 크림으로 구성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 앰플로 구성된 스폐셜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인 ‘반전 오일폼’은 클렌징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폼 클렌져 제형으
-
푸마X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푸마 스웨이드(PUMA SUEDE)’ 클래식이 두터운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헬로키티(HELLO KITTY)’와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푸마 스웨이드와 헬로키티의 협업은 반 세기 가까이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두 아이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 특별하다. 1968년 출시된 ‘푸마 스웨이드’ 클래식은 푸마 스니커즈 라인 중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헬로키티 역시 1974년 출시된 이후 귀여움의 대명사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세대가 사랑하는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이번 협업 제품의 특징은 헬로키티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적용시켰다는 점이다. 멀리서도
-
LS그룹, 내부거래위원회 신설 등 경영 투명성 강화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LS그룹(회장 구자열)은 주요 계열사들이 사외이사의 역할을 강화하여 경영 투명성을 제고하고, 주주총회 분산 개최를 통해 주주 권익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7일 발표했다. 우선 주요 계열사에 사외이사들로 구성된 내부거래위원회를 신설해 활동내용을 정기적으로 외부에 공개할 계획이다. 내부거래위원회는 앞으로 그룹 내 주요 계열사 간 이루어지는 대규모 내부거래, 이사의 자기거래, 이사의 겸직 사항 등에 대해 사전 검토와 심의를 거쳐 이사회에 안건을 상정하는 역할을 맡는다. 올해 상반기 내 상장사인 ㈜LS, LS산전, 가온전선에서 내부거래위원회를 우선 신설하고, E1과 예스코도 추후 충분한 검토를 통해 도
-
리복 클래식, 80년대 재현한 의자 퍼포먼스 광고 모델로 가수 태민 발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리복 클래식은 '올웨이즈 클래식(Always Classic)' 글로벌 캠페인의 국내 모델로 가수 태민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댜. 태민은 리복 클래식과 함께 80년대 원조 의자남 이종원을 뛰어넘는 ‘의자 퍼포먼스’ 광고를 촬영해 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올웨이즈 클래식 캠페인은 리복 클래식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리복 클래식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개척해 온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태민과 함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클래식'이란 단어가 의미하는 바를 새롭게 해석해 나갈 예정이다.
-
GS칼텍스, "올레핀에서 100년 기업 길을 찾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GS칼텍스(대표 허진수 회장)가 올레핀에서 100년 기업을 향한 길을 찾는다.7일 GS칼텍스에 따르면 전남 여수 제2공장 인근 약 43만m2 부지에 약 2조원대 금액을 투자해 2022년 상업가동을 목표로 연간 에틸렌 70만톤, 폴리에틸렌 50만톤을 생산할 수 있는 올레핀 생산시설(이하 MFC시설; Mixed Feed Cracker)을 짓기로 했다. 금년 중 설계작업을 시작해 2019년 중 착공 예정이다. GS칼텍스 MFC시설은 석유화학제품의 기초 유분인 에틸렌, 프로필렌 등을 생산하는 시설로서 주로 나프타를 원료로 투입하는 석유화학사의 NCC(Naphtha Cracking Center)시설과는 달리 나프타는 물론 정유 공정에서 생산되는 LPG, 부생가스
-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프렌즈게임즈’ 출범…캐주얼 게임 주력 지속하나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카카오게임즈가 통합 자회사 ‘프렌즈게임즈’를 출범한다. 또한 올 하반기에 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7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카카오게임즈 미디어데이 프리뷰에서 남궁훈 대표는 ”대형 게임 퍼블리셔가 고급 레스토랑이라면, 카카오게임즈는 친근한 분식집“이라며 "프렌즈게임즈가 독보적인 국내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남궁 대표는 "캐주얼 게임이 갖는 강점은 현재 게임 시장에서도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이어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 진화・퍼블리싱 모델 강화・개발 역량과 프렌즈 IP부문 시너
-
KT, "평창동계올림픽 서울 광화문에서도 즐기세요"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서울에서도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세계최초 5G’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광화문 KT 라이브사이트’를 구축 완료 했다고 7일 밝혔다. 광화문 KT 라이브 사이트는 8일 마지막 점검을 마치고 올림픽이 개막하는 9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광화문 KT 라이브사이트는 일반 시민들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방한하는 외국인들이 5G 네트워크와 ICT 기술이 접목된 동계 스포츠를 체험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약 250평 규모의 2층 높이 컨테이너 부스로 건설된 KT 라이브사이트는 광화문 세종대왕상 앞 중앙광장에 위치해 있다.광화
-
삼성전자,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 개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컴퓨팅 장비 분야 공식 파트너 삼성전자가 동계올림픽 개막에 앞서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를 오는 9일 개관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평창과 강릉에 위치한 올림픽 파크와 올림픽 선수촌, 평창 메인 프레스센터, 인천공항 등에 9개의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가상현실, IoT 등 기술을 집약한 체험 공간에서 삼성의 브랜드 정신인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Do What You Can't)'를 올림픽에 참가는 선수단과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강릉 올림픽 파크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는 3,069평방미터 규모로 삼성전자의 혁신적
-
에버랜드, "설날 스트레스 훌훌~ 날리시개"...황금개띠 해, 설 연휴 특별 이벤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황금개띠 해 특별 이벤트 '설날 스트레스 날리시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설날 행사에서는 댄스, 권투, 박터뜨리기 등 다채로운 게임을 새롭게 선보이고, 14일부터 특별 진행되는 '코스터 위크'를 통해 스릴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겨 보는 등 명절은 물론 그 동안 쌓여 왔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연휴 기간 카니발 광장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 버릴 수 있는 '스트레스 타파존'으로 변신한다. '스트레스 타파존
-
삼성전자, 로마서 ‘삼성 포럼’ 개최..."혁신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5일부터 27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삼성 포럼’을 개최하고 전 세계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올해 주요 사업전략을 공유한다. 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 포럼’은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행사로 5일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동남아·서남아·CIS·중동·중남미·중국 등 순차적으로 지역별 포럼을 진행하며 전 세계 3천여명의 거래선이 참가할 계획이다. CE부문장 김현석 사장은 유럽 포럼에서 “삼성전자는 주요 사업부문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업 혁신과 고객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전사적인 역량을 결집해 AI·IoT를
-
2018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손영우 교수 등 4명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2018 포스코청암상 수상자에 손영우 교수 등 4명이 선정됐다.포스코청암재단(이사장 권오준)은 7일 이사회를 열어 포스코청암상 과학상에 손영우 고등과학원 교수, 교육상에 포산고등학교, 봉사상에 원주희 샘물호스피스선교회 회장, 기술상에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를 각각 선정했다.과학상을 수상한 손영우 고등과학원 교수는 지난 20여 년 간 정밀한 슈퍼컴퓨터 계산과 수학을 이용하여 나노물질의 물성에 대한 다양한 이론을 확립한 세계적인 과학자다.손 교수는 그래핀 나노리본이 전기장으로 자성 제어가 가능하다는 이론적인 토대를 구축해 휘는 디스플레이, 웨어러블 컴퓨터 등 일상생활에서 그래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