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일반
-
KT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단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5일부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을 단독 출시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KT 단독으로 1만대 한정 출시하는 스페셜 모델이다.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에는 4종의 삼성 정품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평창에디션 전용 케이스는 스마트폰과 결합시키면, 배경 화면이 올림픽테마로 변경된다. 여기에 덱스 스테이션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 블루투스 이어셋인 레벨 액티브(Level Active)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모바일로 1개월 동안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V 쿠폰 3종과 개통
-
손길잡는 아이오페 ‘맨 2종’ 선물세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남성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를 선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Bio-redox 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 활력있는 피부상태로 가꿔주며, 특히 매일 면도로 인해 자극 받는 남성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 발효주정을 첨가해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이와 함께 구성된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
-
스마트콘,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모바일상품권 출시…카카오톡 구매 가능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모바일 상품권업체 스마트콘이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출시된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일 이후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국내 최대 매장, 최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헤어 브랜드로, 스마트콘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3만원권・5만원권・10만원권 총 4종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남다른 기술력과 전문 인력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 전문 브랜드”라며 “이번에 출시한 헤어 모바일상품권을 통해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
-
코원, 무선 이어폰 'COWON CF2' 출시… 출시가 8만9000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코원시스템이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CF2'를 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CF2’의 출시가는 8만9000원으로 알려졌다. 'CF2'는 좌우 이어폰 유닛을 연결하는 선을 없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초소형 블루투스 이어폰에 최적화된 음향칩 Airoha를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루투스 5.0 버전 적용으로 빨라진 전송 속도와 기존 코드프리 이어폰들의 단점인 연결 끊김 현상을 개선한 고감도 임베디드 안테나의 무선 연결로지하철, 버스 등에서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구현하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코원에 따르면 ‘CF2’는 이어폰 유닛 당 4g 초경량으로 충전 크래들과 합
-
눈길잡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슈퍼바이탈 크림’ 선물세트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이오페가 2018년 설을 맞아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전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슈퍼바이탈 2종’과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세트는 피부결을 정돈하여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고보습 스킨인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끈적임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영양 에멀전인 ‘슈퍼바이탈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소프너(18ml)와 에멀전(18ml),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7ml)가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
소딧, P2P 플랫폼 리뉴얼 개편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부동산 P2P 소딧은 이용고객 편의성 증대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당사 플랫폼(홈페이지)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소딧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기업 CI를 선보였으며,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인 밸류온(value on)을 새로이 공개했다.소딧의 CI는 수익률 상승의 의미를 ㅅ(시옷) 모양으로 형상화한 것이며, 브랜드 컬러는 금융의 전문성과 개인 간 연결의 친근함을 동시에 상징하는 블루계열이다.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고객은 각 메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마이소딧’ 상세페이지’의 개선이 눈에 띈다. 예상 투자수익률 및 투자분포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소딧
-
코트라-바이엘, ‘그랜츠포앱스 코리아’ 지원자 모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KOTRA(사장 김재홍)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잉그리드 드렉셀)과 함께 5일부터 내달 4일까지 디지털 헬스케어 및 스마트팜 분야의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그랜츠포앱스 코리아’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이엘의 그랜츠포앱스 코리아는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의 사업 개발과 시장 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부터 한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올해 2회째 진행된다. 올해의 프로그램 또한 KOTRA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스타트업 상황에 보다 최적화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츠포앱스 코리아는 디지
-
블록체인업체 써트온, 일본 신규암호화폐 ‘BaaSid’ 프로젝트 참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국내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써트온이 자사의 다차원 블록체인 ‘엑스체인(X-Chain)’의 개인인증을 강화하기 위해 일본 보안 전문기업인 ‘피알오(PRO)’가 주도적으로 준비하는 새로운 탈중앙화 인증기반의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BaaSid”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써트온은 지난해 12월, ‘피알오’와 블록체인 플랫폼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및 일본의 거래소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써트온의 김승기 대표는 “BaaSid는 사용자의 개인인증정보를 파편화하고, 그 조각들을 다른 노드에 분산 저장한 후 로그인・각종 결제・인터넷 뱅킹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조합한다”며 “온
-
SK텔레콤, 지난해 순이익 2조6576억원…전년 대비 60% 증가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SK텔레콤이 지난해 연간실적을 발표하며 2014년 이후 3년만에 매출액이 반등했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이 17조5200억원(전년 대비 2.5% 증가), 영업이익이 1조5366억원(전년 대비 0.1% 증가), 순이익은 2조6576억원(전년 대비 60.1% 상승)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미디어 · IoT 등 New ICT 기반 신규사업 매출 증가가 매출액에 긍정적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영업이익은 미디어 사업 성장과 11번가 수익성 개선 영향으로, 순이익은 SK하이닉스의 지속적인 실적 호조에 따른 지분법 이익의 영향이 컸던 것으로 해석했다. 지난해 말 기준 SK텔
-
무선 이어폰업체 브라기, 프리스비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무선 이어폰 브랜드 ‘브라기(BRAGI)’의 한국 공식 수입사 성경이앤씨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의 입점을 기념해 14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제품인 브라기의 대쉬 프로는 지난 12월 국내 공식 런칭한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브라기에 따르면 뉴스와 날씨를 알려주는 개인비서, 운동코치, 1000곡의 음악이 내장되는 MP3 플레이어, 실시간 통역이 가능한 스마트 이어폰이다. 향상된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NFMI(근거리 자기 유도방식)기술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신호가 끊기는 일 없이 양호한 블루투스 수신율과 끊김
-
온라인 채널 소통 강화하는 이랜드월드 스파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SPAO)가 올 한해 핵심 전략 키워드로 ‘온라인 소통 강화’로 잡고 온라인 영향력 강화에 나선다.이랜드 관계자는 5일 “스파오가 지난 한해 동안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컨텐츠들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연간 누적 2억뷰를 달성했다” 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잡아주는 좋은 나침반 역할을 해주는 만큼, 올 한해는 한층 더 온라인 채널 강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스파오는 지난 한해 동안 온라인 채널을 강화 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 했다. 단순 제품
-
배우 이동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 전속모델 발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패션기업 세정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배우 이동욱을 브랜드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브루노바피는 지난 2013년 론칭 후 5년만에 바뀌는 새로운 뮤즈 이동욱과 함께 기존의 클래식하고 젠틀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이어가는 동시에, 한층 더 젊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남성복 패션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브루노바피 관계자는 “브루노바피가 추구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위트와 감성이 이동욱의 도시적이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올 봄 시즌부터 선보이는 포멀웨어와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서 이동욱의 젊고 스타일
-
카카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특화 서비스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카카오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온라인 이용자와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카카오는 포털 다음(Daum) 첫 화면에 ‘평창’ 탭을 개설해 경기 생중계, 일정 및 결과, 뉴스 등 다양한 올림픽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또 MBC와 제휴해 카카오미니만을 위한 음성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올림픽 개막에 맞춰 카카오프렌즈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카카오는 다음과 카카오톡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쇼트트랙, 피겨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동계올림픽 전 경기를 카카오톡 채널탭과 다음 스포
-
마루망,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클럽 ‘셔틀 NX-1’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마루망코리아가 2018년형 ‘마루망 셔틀(SHUTTLE) NX-1’ 골프클럽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마루망 ‘셔틀 NX-1’ 모델은 기존 상품인 페어웨이우드 전용 모델이 아닌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세트 등이 포함된 풀 라인 업으로 구성되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 1985년 처음 런칭한 마루망의 글로벌 모델 ‘셔틀’은 30년 이상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해 런칭해 온 클럽이다. 풀 라인 업으로는 처음 런칭되는 ‘셔틀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NX-1’은 새롭게(New, N) 다음 시대로 넘어간다(Cross-over, X)는 혁신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마루망에 따르면, 2018년형 ‘NX 시리즈’는
-
셀라피‘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2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민감성 피부 케어 ‘에이리페어 플러스’ 라인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한파가 지속되며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민감한 피부의 케어에 효과적인 ‘에이리페어 플러스 2-STEP 리페어 키트’를 셀라피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 증정한다. 증정 키트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7ml) 및 ‘에이리페어 플러스 마일드 클렌징 폼’ (7ml) 등 2종 샘플로 구성되어 약 일주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