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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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구글 ‘로열블러드’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게임빌이 구글과 제휴를 맺고, 신작 ‘로열블러드’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많은 유통망을 보유한 유명 편의점 등과 연계, 유저들이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어 효과가 클 전망이다.‘로열블러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GS25, GS수퍼마켓, 미니스톱에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다.구매한 기프트 카드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아’와 ‘골드’의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만큼 인기가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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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 플루이드’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TIME RESPONSE Skin Reserve Toner)’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플루이드(TIME RESPONSE Skin Reserve Fluid)’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크로노티™는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뷰티녹차를 주원료로 한다. 뷰티녹차의 효능성분이 극대화되는 일년에 단 15일동안만 채엽한 후, 독자적인 추출 방식을 통해 얻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크로노티™가 오롯이 담겼다.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 & 플루이드‘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토너’는 피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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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다운로드 100만 돌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선데이토즈가 자사의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이 다운로드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22일, 다운로드 110만여 건을 기록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한데 이어 매출 순위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매출 순위에서도 구글과 애플 오픈 마켓 20위권에 안착한 게임의 인기는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원작 IP에 대한 호응과 신작 서비스에 대한 시장의 합격점으로 풀이된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세계 129개국, 4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방송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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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전데이타, 신규 가상화폐 비즈니스 모델 공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클라우드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퓨전데이타가 블록체인과 가상화 기술을 결합한 신규 사업모델을 선보인다.퓨전데이타는 최근 가상화폐 수요 급등으로 인한 거래소 서버다운 및 개인정보유출, 불법거래 등이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됨에 따라 가상화폐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에 중점을 둔 전자지갑(콜드지갑) 및 P2P(Peer to Peer) 서비스, 신규 가상화폐 거래소 등의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먼저 퓨전데이타는 프라이빗 전자지갑 서비스인 전자금고(가칭)를 개발 중이다. 전자금고는 퓨전데이타의 가상화 기술을 통해 별도의 보안 인증을 통과한 사용자만이 해당 서비스에 접근 및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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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소프트, 씽크매스 러닝센터 전국 가맹점 모집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한빛소프트 씽크매스 러닝센터가 전국 가맹 사업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가맹점들을 모집하고 있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씽크매스 교육브랜드의 B2B 모델로 현재 전국 10개의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이 확대되고 있다.씽크매스 러닝센터 가맹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가맹주들은 공부방·교습소·학원형 등 자신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의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과 자동화된 개인 맞춤 학습설계를 통해 적은 투자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게 씽크매스 러닝센터 가맹 사업의 특징이다.㈜아이와와 공동개발 한 “씽크매스”는 흥미와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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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 대상’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지난 20일 이화여대 ECC 이삼봉 홀에서 진행된 2017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소비자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소비자 학회가 매년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이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우수 기업의 노력을 치하하고 그 비전과 뛰어난 성과를 학계와 사회에 전파하는 데 목적을 두는 소비자학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SK매직은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정수기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고인물의 오염을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저수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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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페이코, ‘GS샵’에 '페이코' 결제 적용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가 국내 홈쇼핑 시장 취급고 1위인 ‘GS샵(GS SHOP)’ 채널에 '페이코(PAYCO)'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페이코' 결제 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을 통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결제는 '페이코'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간편계좌, 포인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으며, ▲'페이코'가 마련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과 ▲‘GS샵’의 쿠폰 할인과 GS&POINT, GS상품권 등 양 사의 여러 가지 결제 혜택을 결합 선택해 가능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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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라움에디션,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2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LF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2를 론칭하고 22일부터 29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자넷 로퍼(Janet Loafer)’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라움에디션이 지난 해 10월 LF몰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생산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재고 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소비자는 재고 비용이 제거된 가격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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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증권 “아프리카TV, 케이블 진출로 실적 기대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유진투자증권은 22일 아프리카TV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57억원(전년 대비 20.3% 상승), 51억원(전년 대비 0.7% 상승)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3만4000원을 유지했다. 유진투자증권 정호윤 연구원은 BJ들의 콘텐츠 강화와 스타크래프트, 철권, 배틀그라운드 등 다양한 인기게임에 대한 자체리그 운영이 이용자들의 플랫폼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정호윤 연구원은 영업비용이 전 분기 대비 3.8% 증가한 206억원(전년 대비 26.4% 증가)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인건비가 61억원(전년 대비 1.7% 하락), 마케팅비가 아프리카TV 시상식 등으로 전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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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한화 사이언스 챌린지 수상 고등학생 해외 탐방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한화그룹이 ‘한화 사이언스 챌린지(Hanwha Science Challenge)’에서 수상한 미래의 과학영재들을 초청해 14일부터 21일까지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의 선진 과학기관과 연구소를 견학하는 해외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이번 탐방에 참가한 과학영재들은 지난해 8월 개최된 ‘한화 사이언스 챌린지 2017’에서 은상 이상을 수상한 5개팀 고등학생 10명이다. 또한 ‘한화 사이언스 챌린지’ 수상자 모임의 회장과 부회장 등 2명의 대학생도 함께 참가해 수상자 간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들 학생들은 15일 독일 탈하임에 위치한 한화큐셀 독일 R&D센터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녹색도시로 유명한 프라이부르크를 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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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M, 2018년 첫 KCON 개최지로 일본 확정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은 2018년 KCON의 첫 개최지로 일본을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Makuhari Messe International Exhibition Hall)’에서 막을 올리는 ‘KCON 2018 JAPAN’은 ‘세계 3대 콘텐츠 시장’이자 한류의 발원지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최근 일본 내 SNS를 통해 1020세대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3차 한류’[1] 또한 ‘KCON 2018 JAPAN’을 필두로 한일 문화교류의 새로운 장(場)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2000년대 초 한류 드라마를 통해 중년세대를 중심으로 한 ‘1차 한류’와 K-POP으로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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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여기어때, 업계 처음으로 전자입찰시스템 도입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종합숙박O2O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가 업계에서 처음으로 '전자입찰시스템'을 도입한다.전자입찰시스템은 HOTEL여기어때 예비가맹주를 위한 온라인 견적 서비스. 여기어때와 연계된 시공업체 10여곳이 온라인으로 구현된 인테리어 공사 견적에 참여한다.이를 통해 가격 경쟁력과 엄선된 인테리어 전문업체에 공정한 입찰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예비가맹점주는 HOTEL여기어때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 시공사가 제시한 견적서를 비교, 분석할 수 있다.HOTEL여기어때 전자입찰시스템의 협력 참여사는 호텔 인테리어 시공 경험이 풍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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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패션 취향 형성시기는?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평균적으로 아이들의 주관은 네 살부터 형성돼 좋고 나쁨을 표현한다. 엄마들은 이 시기를 ‘미운 네 살’이라고 표현한다. 그만큼 아이들의 자기주장이 분명해지는 시기인데, 최근에는 ‘미워’지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다.유아패션용품 전문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키우는 20~ 30대 엄마 660명을 대상으로 ‘아이의 패션 주관’에 대해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자녀가 부모에게 패션에 대한 주관을 처음으로 표현한 시기는 ‘만 2세 이전’이 남아(41.9%), 여아(51.4%) 가장 높았다. 아이들이 실제 말을 하고 의사표현이 가능한 만 2세 전후부터 본인이 입고 싶은 옷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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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 설 선물 트렌드는?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챙겨야 할 시기가 돌아왔다. 최근에는 노후에도 활발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액티브시니어’ 세대가 증가하면서, 부모님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가성비 좋은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번 설에는 부모님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하는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보자.외모 가꾸기에 관심을 가지는 액티브 시니어 부모님을 위한 ‘뷰티 효도’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피부과 정기권을 끊어드리기에는 오고 가는 번거로움이 마음에 걸릴 때,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케어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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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가인터넷, 국내 통신사 최초 출시 2년 7개월만에 400만 가입자 돌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기가인터넷 출시 2년 7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2014년 10월 국내 최초 전국 상용화 한 KT 기가인터넷은 출시 14개월 만인 2015년 12월 가입자 100만을 달성했다. 이후 9개월여 만에 200만 돌파, 8개월여 만에 300만 돌파, 다시 8개월여 만에 400만을 기록하는 등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전체 인터넷 이용자 5명 중 1명 꼴(2017년 11월 말 기준 인터넷 가입자: 약 2100만명)로 KT 기가인터넷을 쓰는 셈이다. KT 기가인터넷 400만은 국내 통신 3사 기가인터넷 가입자 670만(업계 추정치) 중 약 60%에 달한다. 올해 5월에는 통신사 최초로 기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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