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늦은 밤 입국에도 귀염깜찍한 모에쿵 (프로듀스48)
17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입국하여 입국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프로듀스48' 이채연, 배윤정 울린 리더의 부담감
'프로듀스48' 배윤정이 눈물을 보였다.17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안무가 배윤정이 이채연 연습생을 보며 눈물을 보였다.이날 콘셉트 평가를 앞두고 작곡팀 오레오가 만든 곡 '1000%' 리허설이 진행됐다.무대를 본 심사위원들은 이채연을 보며 노래가 엉망이라고 지적했다.이어 "채연이가 놓은 거 처음이야", "얼굴에 부담감이 보여"라며 걱정했다.이에 배윤정은 이채연을 향해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한다고 생각하거든"이라고 말하자 이채연이 눈물을 보였다.그러자 배윤정 역시 눈물을 보이며 "내려놓고 편하게. 자신감 가져. 해봐"라고 조언했다.
-
'알쓸신잡3' 멤버 깜짝 공개 "유시민X김영하 컴백·김상욱X김진애 새로 합류"
'알쓸신잡3' 멤버가 공개됐다.17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방송 말미에는 '알쓸신잡3'의 맛보기 방송이 기습 방영됐다.유시민 작가를 비롯해 원년 멤버인 김영하 소설가가 재합류했고, 김상욱 경희대 물리학과 교수와 김진애 MIT 도시계획학 박사가 새로 합류했다. MC는 유희열이 그대로 이어갈 예정이다.한편, tvN '알쓸신잡3'는 8월 중 촬영을 진행하며 9월 편성 예정이다.
-
[BIG포토] AKB48 타카하시 쥬리, 언제나 청순발랄 상큼요정 닼쥬리 (프로듀스48)
17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카하시 쥬리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카하시 쥬리가 입국하여 입국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AKB48 혼다 히토미, 귀엽고 사랑스러운 히토미 입국~ (프로듀스48)
17일 오후 일본 걸그룹 AKB48의 혼다 히토미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혼다 히토미가 입국하여 입국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자신이 본체가 아닌걸 들킬까봐 조마조마한 표정? (프로듀스48)
17일 오후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입국하여 입국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BIG포토]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제 본체인 가방은 일본에 두고왔어용~ (프로듀스48)
17일 오후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입국하여 입국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다.
-
'꽃보다 할배', 오스트리아 빈에서 배우 손숙 '깜짝 등장'
'꽃보다 할배' 배우 손숙이 깜짝 등장했다.17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에서는 오스트리아 빈에서 각자 자유 여행을 즐기는 할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재와 신구, 이서진은 아침 식사를 마치고 숙소 근처 카페로 향했다. 이들은 설레는 모습으로 누군가를 기다렸는데, 그 주인공은 배우 손숙이었다. 여행 출발 전 신구가 손숙이 빈에서 머문다는 소식을 알렸고, 이서진이 손숙과 전화해 약속을 잡았던 것.손숙은 이순재와 신구를 보고 "여기서 만나니까 진짜 반갑다"고 기뻐했다. 이어 함께한 이서진에 대해 "서진이가 고생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한편, 손숙은 1964년 연극 <상복을 입은 엘레크라>로 데뷔 후 배우를 비
-
'랜선라이프' 밴쯔, 체지방량 호날두보다 1% 많은 8%···'눈길'
'랜선라이프' 밴쯔의 체지방량이 공개됐다.17일 오후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1인 크리에이터 밴쯔가 헬스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밴쯔는 자신과 함께 유도를 하던 친한 형이 운영하는 헬스장을 찾았다. 트레이너는 밴쯔에게 운동을 하기 전 체성분부터 체크하자고 제안했고, 체성분 측정을 위해 기계에 오른 밴쯔는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숙은 "저렇게 측정할 때 무섭지 않냐"고 물었고, 밴쯔는 "그렇다. 숫자에 연연하기 싫어서 잘 안 재는 편이다"고 답했다. 체지방량 8%라는 결과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보통 성인 남성들이 16%대를 유지하는 것에 반해 밴쯔는 운동선수 수준의 8%였던 것. 이
-
아프리카티비(TV) BJ 지여닝, 핑크 시스루룩 근황 “일상모습도 여신”
아프리카티비(TV) BJ 지여닝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아프리카티비(TV) BJ 지여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셀카 하트“라는 글과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지여닝은 핑크 시스루룩을 입고 여신 포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미모와 볼륨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여닝은 아프리카TV BJ다.
-
한국VS말레이시아, 후반 12분 손흥민 교체 투입···'첫 출전'
손흥민이 '2018 아시안게임'에 첫 출전했다.17일 오후 9시(한국시간) 인도네시아 반둥에 위치한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는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조별리그 E조 2차전 경기가 열렸다. 이날 말레이시아는 전반 4분만에 사파위 라시드가 한국 수비와 골키퍼의 사인이 맞지 않은 틈을 타 공을 골문으로 넣었고, 그대로 선제골을 만들었다. 결국 한국은 후반 12분 김정민(19·FC 리퍼링)을 빼고 손흥민을 투입했다. 후반전이 진행 중인 현재 한국은 말레이시아에 0-2로 밀리고 있는 상황. 에이스 손흥민의 투입으로 반전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정글의 법칙' 하성운, 역대급 새우 낚았다···옹성우에 '완승'
워너원 하성운이 대왕 새우잡이에 성공했다.17일 오후 10시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사나'에서는 정글 생존에 도전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병만족은 지난 주에 이어 옹성우와 하성운의 낚시대결 연장전이 펼쳐졌다. 옹성우가 먼저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고, 이어 하성운도 큰 새우 한 마리를 잡아 1대 1 스코어를 만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견제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보였다. 이어 하성운은 역대급 크기의 큰징거미새우를 잡았다. 김병만은 "워너원의 날이다"라며 두 사람의 사냥 실력을 인정했다.
-
홍상수-김민희, 해외 시상식서 다정한 모습 이어 '근황 공개'
홍상수 김민희의 근황이 공개됐다.1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스위스에서 열린 제71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 동반 참석한 홍상수, 김민희의 모습이 공개됐다.홍상수와 김민희는 영화제에서 커플룩을 입은채 다정한 스킨십을 해 화제가 됐다. '별별톡쇼' 제작진은 홍상수 김민희가 최근 이사했다는 동네를 찾았다. 두 사람이 자주 찾는 단골 식당의 사장은 "(홍상수, 김민희가) 자주 온다. 처음에는 여기서 많이 드셨는데 요즘은 싸간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여기 사는데, 좋은 자리에 산다. 한번 왔다가고 그 이후에 계속 오더라. 처음에는 모른척 했는데 요즘은 보면 아는 척 한다"며 두 사람이 좋은 집에 함께 산다고 짚어 눈길
-
송범근,과연 김학범의 깜짝 카드 맞았나?...불안한 황의조 황희찬 '투톱'
한국 말레이시아 전반전 경기가 예상외로 이어가고 있다. 말레이시아에 먼저 골을 내준 것.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17일(이하 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 잘락 하루파트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조 조별예선 2차전 말레이시아와 경기를 치르고 있다.한국 말레이시아 선발 라인업에 투톱으로 황의조와 황희찬을 내세웠다. 또한 이날 골키퍼는 조현우 대신 송범근이 출격했다.한국은 전반 5분 후방에서 넘어온 말레이시아의 롱 패스를 황현수가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고, 말레이시아 사파위 라시드가 짧은 드리블 이후 한국의 골망을 갈랐다.실점을 내준 한국은 현재 0대 1로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손흥민과
-
"내로남불" "정치적 특검"...진보VS보수 논객, 김경수 구속영장 발부 바라보는 상반된 의견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구속영장 발부 여부가 화제 속 이철희 더불어 민주당 의원과 박형준 교수가 드루킹 여론조작에 연루됐다는 의심을 받는 김경수 경남지사와 관련해 설전을 벌인 방송이 이목을 사로잡았다.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에 MC 김구라와 이철희 의원, 박형준 교수가 출연, 드루킹 사건과 특검의 수사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먼저 드루킹, 김경수 지사 관련 해 먼저 언급한 사람은 박교수였다. 박 교수는 “이번 특검 수사를 대하는 김경수 지사의 태도는 전형적인 ‘내로남불’인 것 같다”고 말했다. 과거 특검을 옹호했던 민주당이 이번 특검에서만큼은 ‘정치적 특검’으로 낙인찍는 전략을 쓴다는 주장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