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에릭 그녀' 나혜미, 예능 실력 자세히보니 “중형견 길들이기?”
나혜미가 예능 도전으로 중형견 길들이기 나서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7일 CMC 가족오락TV 새 예능 ‘위대한 개츠비’은 네이버TV를 통해 “나혜미의 중형견 길들이기”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방송에서 나혜미는 강아지 유치원을 방문해 간식 주기로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나혜미는 호두라는 강아지를 10번을 불렀지만 다가오지 않았지만 결국 간식을 주는 성공했다. 방송에서 나혜미는 청바지를 입고 청순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긴 생머리에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나혜미는 지난해 7월 신화의 멤버 에릭과 결혼했다.
-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즐기는 서울시향 실내악 '우리동네 음악회' 무료 공연 내용은?
서울역사박물관과 (재)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가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박물관 1층 로비에서 열린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박물관에 와서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우리동네 음악회'는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공연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대표적 공익 공연이다.서울시향 단원들의 고품격 실내악 연주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드보르자크의 대표 실내악 작품과 타악기 앙상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현악 연주곡으로는 체코를 대표하는 작곡가인 드보르자크의 애국심이 녹아있는 ‘현악 5중주 2번 (String Qu
-
걸그룹 세러데이, ‘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 영화 깜짝 감상 “귀요미 미모”
신인걸그룹 세러데이가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을 보기 위해 영화관을 찾았다. 지난 7일 세러데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채원 #아연 #선하 #유키]언니들과 유키 셀카에 끼고 싶었던 아연이ㅠㅠ 이날 세러데이가 본 영화는 무엇이었을까요”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채원, 아연, 선하, 유키 멤버 4명은 영화관 로비에서 셀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큰 눈망울과 깜찍한 외모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는 최근 데뷔곡 '묵찌빠' 음원을 공개하고 음악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이 개봉 7일 만에 관객
-
별, 근황 공개 조금 마른 모습? 망고 빙수 먹방 셀카
가수 별이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앙.망고빙수.망고빙수"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별은 화이트 나시를 입고 망고 빙수를 먹고 있다. 특히 다소 마른 몸매와 행복한 미소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마르신거아녜용ㅜ 더운여름 많이 드시구 힘내세요!^^" "와 진짜 예뻐요 어쩜이렇게 어려보이실수있죠" "빙수가 언니보다 큰 언니얼굴이작은건가요 빙수가큰건가요ㅎㅇㅎ역시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 하하와 그의 아내 별, 스컬, 지조가 출연했다.
-
지연↔정준영 큐리↔장천, 친구vs연인 무슨 사이? “티아라 멤버 둘 다 벌써 두 번째”
티아라 멤버인 지연과 큐리가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티아라 지연과 정준영이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공식입장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둘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열애설이 나왔을 당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모매체는 큐리와 장천 변호사가 4일 일본 후쿠오카 텐진의 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해 9월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장천 변호사는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티아라 큐리와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입장을 발표는 하
-
[BIG포토]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내가 '프듀48'의 1등 벚꽃 여신 쿠라짱이다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옆모습마저 청순 그 자체인 모에큥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AKB48 타카하시 쥬리, 공항에 강림한 천상계의 요정 닼쥬리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카하시 쥬리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카하시 쥬리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AKB48 미야자키 미호, 우아 국민프로듀서분들이 왤케 많이 오셨죠~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AKB48의 미야자키 미호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미야자키 미호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AKB48 고토 모에,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수속중인 모에큥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오늘은 핑크핑크한 쿠라쨩이에용~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BIG포토]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멀리서도 돋보이는 벚꽃 여신 사쿠라 (프로듀스48)
8일 오전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Mnet '프로듀스48' 녹화를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도쿄로 출국하고 있다.이날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국하기 위해 출국 게이트로 들어서고 있다.
-
정준영♥지연, 1년째 열애중? 벌써 두 번째 '열애설'
가수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이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정준영과 지연은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서로 가까워졌으며, 절친한 모임을 통해 동료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정준영-지연의 측근은 "(본인 입으로 직접) 잘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면서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커플이라고 귀띔했다.정준영과 지연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두 사람은 지인 모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았고, 모임에 참여하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한편, 정준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
'엄마 아빠는 외계인' 오시원, 오광록의 "아가야" 듣고 눈물 보여
오광록 아들 오시원이 아버지를 이해했다.7일 방송된 KBS2 '엄마 아빠는 외계인'에서는 오광록이 시 '아가야'를 읊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오광록은 "아가야 "라는 제목의 시를 읊었다. 그는 "이게 시원이 엄마 뱃속에 있을 때 쓴 신데 한 번도 들려주지 못했다. 미완이다"고 말했다.이어 "엄마의 앞모습과 아빠의 옆모습을 닮은 아가야. 네가 자라 나그네처럼 가야 하는 길. 가며 스치는 모든 돌멩이와 풀들의 아우성을 노래 부르며 안고 가야 하는 길을. 아가야 엄마의 품을 아빠의 먼 산 강물 걸음걸이를 닮은 아가야"라고 시를 읽었다. 자유로운 삶을 사는 아빠를 이해하지 못하고 미워했다던 시원은 오광록의 시를 듣고 눈물을 보였다.그는
-
'불타는 청춘' 최재훈, "컬투쇼 사연 밥상에서 얘기할 수 없다"
'불청' 최재훈이 컬투쇼 사연으로 핵폭탄 웃음을 전했다.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재훈이 컬투쇼에서 들었던 사연으로 불청 멤버들에게 핵폭탄 웃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최성국은 최재훈에게 "컬투쇼 했을 때 사연 생각나는 게 있어"라고 물었다.최재훈은 "거의 밥상에서 할 수 있는 얘기가 별로 없어요. 한 50%는 똥 얘기라서"라고 말하며 돌탑과 관련된 사연을 전했다.불청 멤버들은 웃음을 터트렸고 강경헌은 "우리 이제 돌탑 볼 때마다 그 생각나지 않겠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