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미스터트롯 TOP7, '사랑의 콜센타' 음원 10일 발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고 10일 밝혔다.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뤄져있으며 오늘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이 스포츠 닥터스의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와 사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말을 보냈다고 6일 밝혔다. 최원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진정을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있는 모든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이번 릴레이에 동참한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은 스포츠닥터스의 자문위원으로서 ‘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관리에 필요한 운동법을 알리고 있다. 또한, 해외 네팔의료봉사, 한국수자원공사화 함께한 전국 국내의료봉사 등 각 종 국내외 의료지원 봉사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
-
대세 가수 '진달래'-미스터트롯 '신인선·양지원', CM송으로 뭉쳤다
트로트 대세 스타 ‘아침마당’ 진달래와 ‘미스터트롯’ 신인선, 양지원이 뭉쳐 눈길을 끌었다.1일 티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이승한)에 따르면 진달래, 신인선, 양지원이 영탁의 ‘찐이야’를 개사한 한화생명 CM송을 함께 불렀다.지난 30일 진행된 CM송 녹음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진달래, 신인선, 양지원은 환한 웃음과 함께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세 사람은 넘치는 흥과 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음을 성공리에 마쳤다는 후문이다.검증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세 사람이 함께 부른 CM송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한편 KBS1 ‘아침마당’의 코너 ‘도전 꿈의
-
미스터트롯 신인선, '도전 꿈의무대' 진달래와 호흡
지난주 코로나로 결방되었던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우승을 차지한 진달래와 미스터트롯에서 '사랑의 재개발'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신인선이 대기업 로고송 제작을 위해 KBS녹음실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해당 기업 광고주에 따르면 아름다운 미모와 노래실력이 검증된 진달래와 탁월한 예능감이 가미된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인선이기에 망설임 없이 캐스팅했다고 전했다.진달래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가수이며 신인선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수많은 경쟁자들과 경합 끝에 최종 9위를 차지한 실력파 가수들이다. 앞으로 두가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한편 진달래는 4월1일 아침마당 ’도전
-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 코로나19 극복기원 성금 기부
KB국민은행의 여자 프로농구단 KB스타즈(구단주 허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연고지 청주시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진행된 선수단 애장품 자선 경매 수익금과 팬들의 후원금, 구단의 자체적인 성금으로 모아졌다.KB스타즈 선수단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어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뜻 깊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팬 여러분께 가장 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한편, KB스타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무관중 경기 및 리그 중단 기간에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구단 공식 편파중계 및 온라인 팬미팅
-
신한은행, ‘2020 신한 프로야구 예적금’ 론칭
신한은행은 2020 한국프로야구의 성공적인 개막과 흥행 및 각 구단의 선전을 기원하는‘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 및 정기예금’을 정규시즌 종료일까지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018년부터 신한은행이 한국프로야구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 상품은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1년제 상품이다.‘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은 월 1천원부터 5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이자율은 연1.4%이며 우대금리 1.4%p를 제공해 최고 연2.8% 금리를 제공한다. 상품명은 ‘2020 신한 두산베어스 적금’, ‘2020 신한 KIA타이거즈 적금’처럼 고객이 선택하는 구
-
배우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CF로 ‘대세’ 입증
영화 ‘기생충’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새 CF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따뜻하고 정적인 이미지 위주였던 기존 커피 광고들과 달리, 중독성 있는 힙합 비트의 광고 음악을 더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음악은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히트곡 ‘정진철’을 편곡․개사한 ‘수프리모 송’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이 비트에 맞춰 랩과 춤으로 제품 특징을 유쾌하
-
TBS, '영탁' '허리케인 라디오'서 "내 롤모델은 나훈아 선배님"
미스터트롯을 통해 ‘찐’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가수 영탁이 트롯계의 전설 나훈아를 롤모델로 꼽아 화제다. 22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미스터트롯 지난 방송을 보면서 제2의 나훈아가 나올 것 같단 생각을 했다”는 DJ 최일구의 말에 영탁은, “가장 존경하는 선배님이다, 나훈아 선배님도 전곡 작사·작곡을 하시는 걸로 안다, 나도 공부 중이고 작곡이 즐겁다 많은 면에서 선배님을 모티브로 잡고 걸어가고자 한다”고 답했다. 또, “요즘 받고 있는 사랑이 신기하고 감사하다, 지금껏 그래 왔듯 앞으로도 묵묵히 열심히 노래를 해나갈 예정이다, 팬들이 주신 사랑 하나하나 잊지 않고 그것을 자양분 삼아 성장하
-
대세 배우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광고 모델 선정
영화 ‘기생충’으로 1000만 배우 반열에 오른 이정은이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모델로 선정돼 커피 광고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정은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은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화제작 ‘기생충’을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동백꽃 필 무렵’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3위에 이름을 올렸을만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
박소담, 유산균 화장품 모델 인증…’고마워요 닥터락토’
배우 박소담이 유산균 화장품 모델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4일, 박소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마워요. 닥터락토”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소담은 유산균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락토’가 새겨진 케이크를 중심으로 대형 풍선과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귀엽고 예쁘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영화 기생충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명훈은 “생일인 줄 알았다”라고 댓글을 남겼고, 가수 겸 배우 권유리와 배우 채수빈도 “상큼하고 예쁘다”라는 댓글을 남겨 누리꾼의
-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 음원 발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결승전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TV조선은 3개월간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지난 12일 방송된 결승전에서 참가자들이 부른 경연곡들을 '결승전 베스트'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결승전 베스트' 음원은 오늘 1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결승전 베스트' 음원에는 임영웅의 '배신자'가 수록된다. '배신자'는 어릴 때 돌아가신 아버지가 어머니를 향해 장난끼를 담아 불러주신 노래로 첫 소절부터 눈물이 나 어디에서도 부를 엄두를 못냈다는 사연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시청자들의 엄청난 사랑과 함께 결승까지 진출한 지금이 태어나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
미스터트롯 '임영웅·장민호', 온라인 관심도 1,2위 기록
장민호 4166건, 이찬원 2827건, 영탁 2707, 정동원 1626건 순 기록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12일 결승전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가운데 임영웅이 온라인 관심도 1위를 기록했다.지난 1월 2일 시작된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에서 12.3%의 시청률을 기록한 뒤, 준결승전에서 33.8%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프로그램으로 안착했다.1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한 최종 본선 진출자 7명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했다.조사기간은 최근 6일간(3월5~10일)이며 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미스터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아는형님 順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스터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5일부터 2020년 3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85,022,1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1,851,375개와 비교하면 7.6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
-
골프클럽H, ‘골프 콘텐츠 시장’ 급성장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골프 콘텐츠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골프 중계, 골프 레슨, 골프 정보제공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골프 콘텐츠 제공업체로는 골프전문 미디어 ‘골프클럽H’, 네이버 스포츠의 ‘N골프’, 카카오의 포털 다음 스포츠 섹션에 ‘골프 중계센터’ 등이 있다.■ 골프클럽H, ‘유튜브 공식채널’과 'U+골프', 스크린골프존TV, 골프대디 등 골프 콘텐츠 제공 골프전문 미디어 골프클럽H(대표 김운호)는 제작되는 영상을 유튜브 공식채널과 'U+골프', 스크린골프존TV, 골프대디 등에 골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유튜브 골프 콘텐츠를 보유한 채널로 레
-
LG전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3년간 공식 후원
LG전자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LG전자는 고진영 선수의 뚜렷한 목표의식과 최고를 향한 도전정신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진영 선수는 계약기간 동안 LG전자의 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또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고진영 선수가 주로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만큼 글로벌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