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진, 아미들을 만나기 위해 만화를 찢고 나온 왕자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진이 리허설에 참석하기 전에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RM, 전 세계를 사로잡은 비주얼 남신의 출근길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이 리허설에 참석하기 전에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언제 어디서나 멋스러운 아미들의 왕자님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리허설에 참석하기 전에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지민, 우주계를 넘어 은하계 TOP 1위 갓 비주얼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리허설에 참석하기 전에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영상][4K] 베리굿(Berry Good) 조현 포커스 8월 31일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베리굿(태하, 조현, 서율, 다예, 세형, 고운)의 조현이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을 하고 있다.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정국, 심장이 901개여도 부족할듯..'잘 생겨서 계속 심장이 멎어'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리허설에 참석하기 전에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BIG영상][4K] MXM(BRANDNEWBOYS) 8월 31일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MXM(임영민, 김동현)이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을 하고 있다.
-
[BIG영상][4K] 방탄소년단(BTS) 지민-정국 포커스 8월 31일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지민, 정국이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을 하고 있다.
-
[BIG영상][4K] NCT DREAM 마크(MARK) 포커스 8월 31일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NCT DREAM(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의 마크가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을 하고 있다.
-
[BIG포토] 방탄소년단(BTS) 뷔, 아미 심쿵시키는 조각미남 출근해요~ (뮤직뱅크 출근길)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이날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방송국으로 출근하고 있다.
-
외모지상주의 하늘, 모모랜드 ‘뿜뿜’ 댄스 직캠까지 등장 실력 살펴보니
외모지상주의 웹툰 실제모델 하늘이 댄스실력을 공개했다. 최근 하늘은 자신의 유튜브 ‘오늘의 하늘’을 통해 “하늘 직캠! 2018 다이아페스티벌 헤로하 뿜뿜 l 오늘의하늘 Haneul”이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하늘은 무대 위에서 모모랜드 ‘뿜뿜’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갈래 머리와 깜찍한 안무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하늘은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 경기장에서 열린 '다이아페스티벌 2018 with 놀꽃'에 참여했다.
-
[BIG영상][4K] 최희-정다빈-고성희-정가은-한영-손여은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블루카펫 현장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가 열렸다.최희, 정다빈, 고성희, 정가은, 한영, 손여은이 블루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BTS),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W, AOA, 몬스타엑스, 모모랜드, 마마무, NCT 127, 다이아를 비롯해 가요계 대표 슈퍼루키 YDPP, 유앤비, 형섭X의웅,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아이즈, 네이처등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
'밥블레스유' 김숙, 이영자 바지 내리는 장난에 "남루한 내 모습에 너무 초라했다"
'밥블레스유' 김숙이 이영자가 바지를 내렸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30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는 김숙이 이영자가 자신의 바지를 내렸던 사연을 공개했다.이날 김숙은 "이영자와 뮤지컬 같이 했다. 여자들끼리 연습하는데 언니가 내 바지를 내렸다"고 전했다.이어 "장난친다고 내렸는데 그날 너무 편한 속옷을 입고 있었다. 몸에 맞지 않고 헐렁한. 너무 창피하고 기분 나빠서 가만히 서 있었다"고 덧붙였다.또한 "언니가 바지를 내려서 기분 나쁜 게 아니고 남루한 나의 모습이 너무 초라했다"고 전했다.이에 이영자는 며칠 전화해서 사과했다며 "얘 반응 보다 너무 남루했다"고 말했다. 이어 "얘가 집안 빚을 갚나, 여기 투자를 안 해
-
'도시어부' 이경규, 12kg 대왕 문어와 힘겨루기…인증샷 때문에
'도시어부' 이경규가 12kg 문어를 낚았다.30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장혁의 할리벗 낚시 이야기가 공개됐다.이날 네 사람은 할리벗 낚시를 위해 포인트로 이동했다. 이경규는 오전 낚시에서 1m가 넘는 할리벗을 낚았지만 더 큰 할리벗을 잡겠다며 방생했다.그러나 오전 낚시가 끝날 때까지 더 큰 할리벗을 잡지는 못했다. 대신 이덕화가 1m 36cm의 할리벗을 잡았다.그러나 오후 낚시 종료를 앞둔 상태에서 이경규의 낚시대에 입질이 왔다. 이경규가 낚은 것은 무게 12kg의 문어였다.이경규는 문어를 들고 인증샷을 찍기 위해 배 위에서 또 한 번 문어와 힘겨루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
[BIG포토] 트와이스(TWICE) 모모, 갈수록 예뻐지는 미모의 모모링 (2018 소리바다 어워즈)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의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이날 걸그룹 트와이스의 모모가 참석하여 수 많은 취재진들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