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은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서울 BMW 차량 시승을 결합한 두 번째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댜.이번 패키지는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BMW SUITE 6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본격적인 봄맞이 여행을 맞아 시그니엘 부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해운대 해안도로 투어의 매력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상기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디럭스 미포 하버뷰 객실 1박,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더 뷰의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2인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BMW의 플래그십 럭셔리
-
KT&G 상상마당 춘천, 앨범 자켓 전시회 '당신의 플레이리스트' 개최
KT&G 상상마당 춘천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자켓을 포함한 작품들을 관람하고, 음악도 함께 들어볼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전시회 ‘당신의 플레이리스트’를 2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명 가수 앨범 자켓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곡한 자신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작품 옆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작품 세계를 좀더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전시는 상상마당 춘천 인스타그램과 상상마당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5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인
-
야놀자,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규 카테고리 ‘독채 풀빌라’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펜션은 타인과의 접촉 가능성이 낮다는 인식이 높아 코로나19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파, 수영장 등 객실 내 부대시설을 갖춰 숙박과 레저를 동시에 이용 가능한 풀빌라는 지난해 이용 건수가 2019년 대비 162% 증가했다.야놀자는 보다 개인화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독채 풀빌라 전용 메뉴를 신설했다. 신규 메뉴에서는 전국 440여 개 인기 풀빌라를 선보인다. 럭셔리ㆍ오션뷰ㆍ키즈 전용 등 타입별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자체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을 통
-
여기어때, 모텔 인식 변화… “콘텐츠로 푼다”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떠오른 모텔의 인식 개선을 위해 여기어때가 나섰다. 밀레니얼 세대가 친숙한 유튜브 콘텐츠로, 밝고 경쾌한 ‘모텔 사용법’을 소개한다.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16일 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 웨이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 ‘모뽀걸즈’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모뽀걸즈는 ‘모텔 뽀개는 걸즈’의 줄임말로, 초아와 웨이는 영상으로 새로운 ‘모텔 이용법’을 소개한다. 파티룸을 빌려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 하고, 글램핑 콘셉트의 모텔 룸을 대실해 바비큐를 즐기기도 한다. 인파가 붐비는 곳 대신 테마 모텔을 방문하는 ‘요즘 휴식’을 보여주는 게 목표다. 모텔은
-
롯데호텔 제주, '제주 인 아시아' 프로모션 출시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갈 수 없는 고객들을 겨냥하여 호텔업계는 해외 유명 먹거리를 콘셉트로 한 메뉴에 주목하고 있다. 따뜻해지는 봄,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가 이국적인 동남아 대표 메뉴와 칵테일을 한자리에 모으며 해외 여행의 맛을 찾아주는 프로모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롯데호텔 제주는 3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동남아 여행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아시아 인 제주(Asia in Jej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동남아 여행을 가면 꼭 맛본다는 아시안 대표 메뉴 12종과 이국적인 커피, 칵테일 등을 다채롭게 준비해 동남아 휴양지에서의 추억을
-
콘래드 서울, 봄 맞이 객실 최대 30% 할인 진행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최대 3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요금에 예약할 수 있다.이번 플래시 세일은 3월 16일 자정부터 31일 자정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되며, 2021년 3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당일 최적가의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25% 할인률이 적용된다.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예약 변경은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이색 메뉴 구성 아침 미식 선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셰프의 철학과 정성이 깃든 다채로운 조식 메뉴와 함께 더욱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이색 메뉴 구성의 든든한 아침 미식을 선사한다고 15일 밝혔다. ‘타볼로 24’는 역사적, 문화적 랜드마크인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담긴 청계천을 전경으로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지역적 특색과 풍미가 결합된 약 200여 가지의 다채롭고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조식 뷔페를 선보이고있다.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라이브 앤 쿠킹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일식 및 웨스턴 등 각기 다
-
현대약품, 제 139회 아트엠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스프링 콘서트’ 개최
현대약품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과 함께하는 139회 아트엠콘서트 ‘스프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대에 서는 한수진은 유학중인 부모를 따라 2세에 영국으로 건너가 8세부터 바이올린을 시작한 이후, 런던의 소수정예 영재음악학교인 ‘예후디 메뉴인’ 학교를 거쳐 옥스퍼드 대학 음악학 수료, 런던 왕립음대 대학원과 크론베르크 아카데미를 졸업한 바이올리니스트다. 10세에 로열 페스티발 홀에서 진행한 비발디 협주곡을 시작으로 독일과 네덜란드, 프랑스, 스위스 등지에서 연주하며 각종 음악상을 석권했으며, 15세 때에는 비에니아프스키 국제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
야놀자·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업계 혁신 방안 논의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하 서울중기청장)과 업계 혁신 방안을 논의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12일 김영신 서울중기청장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을 방문해 2020년 벤처천억기업 기념패를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야놀자의 고용 창출과 경제활성화에 대한 기여를 격려하고 업계 혁신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당부했다.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9년 매출 3천억 원을 달성하고, 최근 3년간 800여 명 이상 채용하는 등 산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0년 벤처천억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는 “국내 대표 트래블 테
-
야놀자, 스마트스터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모델 선정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의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가족 여가상품 전용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정된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는 야놀자 최초의 캐릭터 모델로, 전 연령대에 친숙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 해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야놀자는 스마트스터디가 보유한 캐릭터의 글로벌 인지도를 활용해 패밀리 여가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먼저, ‘핑크퐁ㆍ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숙박, 레저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디지털 바우처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언택트 소비문화를 반영해 더 테라스 뷔페, 테판, 스테이크 하우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과 스파의 디지털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는 12일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PC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호텔의 서비스를 온라인 상품권의 형태로 구매할 수있다. 기존의 지류 상품권은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려 해도 직접 만나서 줘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QR코드 형태의 디지털 상품권이 전달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지인에게
-
노랑풍선, 200억 규모 자금 유치... 미래 성장 위한 투자 재원 확보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이 전환사채(CB) 및 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을 통해 200억원 규모의 미래 투자 재원을 확보했다.지난 10일 노랑풍선은 10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와 100억원 규모의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비분리형 신주인수권부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모두 0%다. 만기일은 오는 2026년 3월 12일이며 운영자금 조달 목적이다.전환사채 발행 대상은 △시너지 턴어라운드 13호 신기술사업투자조합 50억원 △삼성증권(SP 코스닥벤처 전문투자형 사모투자신탁 3호 등 펀드 3건의 신탁업자 지위) 총 34억원 등이다. 신주인수권부사채는 △NH투자증권(오라이언 소부장
-
야놀자, 구글과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 협력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계열사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가 구글과 신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위해 협력한다. 구글은 코로나19로 인해 타격을 입은 호텔업계의 수수료 부담을 경감하고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무료 예약 링크(Free Booking Link)’를 새롭게 선보인다. 구글 검색창 또는 구글 지도에서 호텔명을 검색하면 온라인 여행사별 가격 리스트만 노출됐던 기존 시스템과 달리, 호텔의 자사 사이트가 함께 노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부터 이지테크노시스의 솔루션 제휴사들은 별도의 광고비를 지급하지 않고도 구글과 구글 지도에서의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지테크노시스의 클라우드 기반 운영 솔루션과 연동돼 자
-
코로나 시대의 걷기여행, 어떻게 변화했을까?... 소규모·가족단위 걷기여행 추세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2020 걷기여행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걷기여행 실태조사는 국민들의 걷기여행 트렌드와 이용 행태 분석을 위해 2018년부터 매년 실시 중인 것으로, 조사 기간은 2020년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이며, 만 15세 이상 전 국민 2천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전화조사로 진행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 수준에서 ±2.19%이며, ㈜코어마인드에서 조사를 수행했다. 조사 결과 지난 해 응답자들의 걷기여행 참여 비율은 33.2%로 2019년 37.0% 대비 소폭(3.8%p) 감소했고, 이는 코로나의 영향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 걷기여행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증가함”이라
-
인터파크-강원도관광재단, 관광 활성화 MOU 체결
인터파크가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잡고 강원도 지역 관광 활성화에 앞장선다.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9일 서울 삼성동 인터파크 본사에서 강원도관광재단과 관광 활성화을 위한 MOU를 국내 여행사 단독으로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인터파크 강동화 대표이사와 강원도관광재단 강옥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터파크와 강원도관광재단은 이번 MOU를 통해 △강원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온라인 마케팅 활동 지원 △강원도 신규 관광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국내외 관광산업 동향 및 정보 교류를 통한 강원도 관광산업 발전 지원 등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양사는 강원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첫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