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박재정, 루셈블 현진과 신곡 '무슨 일 있었니' M/V서 연기…파격 변신 예고

2024-05-03 14:40:59

박재정, 루셈블 현진과 신곡 '무슨 일 있었니' M/V서 연기…파격 변신 예고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박재정이 걸그룹 루셈블 멤버 현진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3일 "박재정의 신곡 '무슨 일 있었니'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루셈블 멤버 현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완전히 망가지고 흑화된 박재정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며 "박재정과는 정반대로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여주인공을 찾던 중 루셈블의 멤버인 현진에게 섭외를 요청했고, 활동 중임에도 흔쾌히 촬영에 응해줘 좋은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박재정은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에 피를 흘리는 분장을 하고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진은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박재정의 과거 연인의 모습을 연기한다.

특히 박재정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곡의 뮤직비디오인 만큼,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콘셉트와 스토리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무슨 일 있었니'는 박재정의 히트곡 '헤어지자 말해요'의 화자가 시간이 제법 흐른 뒤 그녀를 다시 마주쳤을 때의 감정을 바탕으로 쓴 곡으로 박재정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한편 박재정의 신곡 '무슨 일 있었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박재정은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로맨틱팩토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