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컴투스홀딩스 '아레스', 대만·홍콩·마카오 정식 출시
컴투스홀딩스는 액션 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선택받은 자'를 대만·홍콩·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레스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된다.컴투스홀딩스는 중화권 이용자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레벨업 챌린지'로 성장 체감을 대폭 개선하고 도전, 협동 PvE(이용자 대 환경), 10대10 PvP(이용자 대 이용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컴투스홀딩스는 현지 이용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론칭 기념 출석'에서는 7일 간 게임 접속만 해도 A등
-
LG전자, 나이지리아서 지역 밀착형 사회 공헌…태양광만으로 식수 등 공급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최근 나이지리아 오군(Ogun) 주(州)에 위치한 아베오쿠타(Abeokuta)시에 별도의 전력 공급원 없이 태양광만으로 24시간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 시설과 이동식 무료 세탁방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물과 전기가 부족해 식수 공급과 빨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이지리아 주민들에게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라이프스 굿)’의 의미처럼 삶에 대한 낙관적 태도와 희망을 전하기 위함이다. LG전자는 지난 2019년 처음 무료 세탁방을 운영해 지역 주민의 호응을 얻었다. 또, 병원에 에어컨을 기증하는 등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LG전자는 태양광을 에너지원으로 활용해
-
"구매자 95% 만족"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연식 변경 모델 출시
르노코리아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랑 콜레오스'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했다. 이달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코리아 자체 조사에서 구매자 가운데 95%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나며 새로운 베스트 셀링 카 등극을 노리고 있다.1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기능과 신규 내·외장 색상, 파노라마 선루프 등 소비자 선호 사양이 강화되고 전반적인 상품성이 개선됐다.주요 변경점으로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선이 꼽힌다. 먼저 파노라마 스크린 사용자 환경(UI)이 개선돼 공조 장치 조작을 위한 위젯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이전보다 한결 직관적으로 공조를 설정할 수 있게 됐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선보여
대상웰라이프가 균형영양식 신제품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트아몬드맛은 기존 구수한맛, 검은깨맛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맛이며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은 오트의 부드러움과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한 팩에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비롯해 13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까지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았으며, 칼슘과 비타민 B1 등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또한 일부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신제품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부터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 일반 음식을 먹기
-
한투운용, ACE KPOP포커스 ETF 신규 매수 이벤트 30일까지 진행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이달 30일까지 ACE KPOP포커스 상장지수펀드(ETF) 신규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ACE KPOP포커스 ETF를 10주 이상 신규 매수한 뒤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참여 링크에 매수 내역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4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한국을 상징하는 기념품으로 마련했다. 목련정원 자개 티슈 보관함(10명)과 유기 양주잔 세트(10명)가 대표적이다. 이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후 전통 문양과 관련한 기념품이 인기를 끈 것에 착안한 것이다. 두 제품 외에 치킨 기
-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버디 감사 이벤트'가 축제문화로 자리잡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중 별
-
한국타이어 후원 힐 멤브라도, 스페인 ‘CERT 2025’서 챔피언 등극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PAST 레이싱팀' 소속 '힐 멤브라도(Gil Membrado)' 선수가 지난 9월 5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스페인 갈리시아에서 열린 '스페인 그래블 랠리 챔피언십(CERT 2025)'의 5라운드 '랠리 테라 데 갈리시아'에서 포디움에 오르며 종합 챔피언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스페인 현지 랠리 대회를 제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CERT'는 스페인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는 랠리 모터스포츠 대회이다. 한국타이어는 스페인 핵심 파트너 '타이어 모터스포츠(Tyre Motorspor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일환으로 '힐 멤브라도' 선수를
-
코빗 리서치센터 '자산화·토큰화·거래화의 길’ 보고서 발간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 산하 코빗 리서치센터는 '2025 매일경제 가상자산 컨퍼런스'의 주요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 '자산화·토큰화·거래화의 길'을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2025 매일경제 가상자산 컨퍼런스는 가상자산 업계, 감독당국, 학계 등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통금융과 가상자산의 융합, 토큰화 이코노미' 라는 주제로 지난 3일 개최됐다. 코빗 리서치센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컨퍼런스의 주요 내용을 정리해 시리즈로 발간했다. 첫 번째 시리즈에서는 안창국 금융위원회 금융산업국장이 발표한 '디지털 자산의 진화와 금융(업)' 내용을 요약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발표자(안창국 금융
-
CJ푸드빌, 인니 ‘2025 바즈나스 어워드’서 CSR 최우수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에서 CSR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F&B 기업 중 유일하며 지난해에 이어 동일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의미가 크다.바즈나스(BAZNAS)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으로 뚜레쥬르는 2023년 5월 바즈나스와 '취약계층 대상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바즈나스를 통해 뚜레쥬르 빵을 현지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뚜레쥬르의 베이커리 제품 기부는 뚜레쥬르 디자인으로 래핑된 차량이 인도네시아 전역을 순회하며 빵을 전달하는 'Car Donation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황리 마쳐"
CJ프레시웨이가 제4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해로 4회째 운영하는 행사로,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5천여 건의 응모작이 출품됐다. 역대 최대 참가 규모다.공모전 과제는 개인과 단체 부문으로 나뉘며, 단체 부문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공동 주최했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 부문은 ‘맛있는 음식,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그림 그리기 활동으로, 어린이집 교직원 대상 단체 부문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식습관' 주제의 교육
-
오뚜기 타바스코®, 이랜드 애슐리퀸즈와 함께 매운맛 콜라보 선보여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가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와 함께 특별한 매운맛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오는 11월 26일까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애슐리퀸즈의 사랑받는 행사 중 하나인 '시푸드 시즌'과 함께한다. 올해는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주제로 제철 해산물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여기에 오뚜기 타바스코® 소스를 더해 신선한 메뉴에 깊이 있는 매운맛을 가미했다.이번 협업에서는 타바스코® 소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 마련됐다. 전 매장에서 제공되는 타바스코®
-
삼표그룹,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에 따뜻한 응원 프로젝트 전개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아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를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삼표그룹은 지난 9일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간식차를 운영해 행사에 참여한 약 350명에게 따뜻한 베이커리를 제공했다.또한, 사회복지 현장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느라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성동구 사회복지 종사자 약 80명을 대상으로는 언택트 커피 이벤트를 진행했다.삼표그룹 사회공헌
-
제너시스BBQ 토리메로, 수원 KT위즈파크 입점…‘국내 첫 야구장 이자카야’
BBQ가 운영 중인 '토리메로'가 프로야구의 뜨거운 열기에 맞춰 수원 KT위즈파크에 매장을 선보였다.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일본 정통 이자카야 브랜드 '토리메로'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에 국내 이자카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야구장의 특성에 맞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는 토리메로 KT위즈파크점은 경기장 2층 중앙석과 1루석 중간에 위치했다. △국내산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한야키토리 꼬치 3종(소금맛, 양념맛, 매운맛) △꽈리고추 튀김과 곁들여 먹는 이카게소(오징어 튀김) △고로케 소시지 △크러플 알감자 △모찌리도후 등 간소화된 메뉴로 야구팬들의
-
SPC그룹, 美 멕시칸푸드 ‘치폴레’ 한국∙싱가포르에 아시아 최초 도입
SPC그룹이 미국의 대표 멕시칸 푸드 브랜드 '치폴레(Chipotle)'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SPC그룹 계열사 빅바이트컴퍼니는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Inc. 이하 치폴레)'과 합작 법인(S&C Restaurants Holdings Pte. Ltd.)을 설립하고, 한국과 싱가포르 내 독점 운영권을 확보했다. 치폴레가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치폴레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도입해 성장시킨 SPC그룹을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선정했다. 빅바이트컴퍼니는 내년 서울 및 싱가포르에 1호점을 열 계획이다.1993년 미국에서 시작된 치폴레는 부리토(Burrito)∙부리토 볼(B
-
업비트, UDC 2025서 청년 디지털 자산 교육 ‘업클래스’ 첫 여정 스타트
2030 세대를 위한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업클래스(UP Class)'가 첫 포문을 열었다.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지난 9일 열린 업비트 D 컨퍼런스(UDC 2025)에서 청년 대상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업클래스(UP Class)'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고 11일 밝혔다. '업클래스(UP Class)'는 국내 1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국민 디지털 자산 이해 증진에 기여하고자 론칭한 세대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ESG 투자자 보호의 일환으로 업비트가 가진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기획됐다. 지난 상반기 50대 이상 장노년층 대상으로 금융감독원과 함께 금융골든벨 대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하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