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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내달 4일까지 추석 선물 본 판매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이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 추석선물 특판 매장을 열고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은 본 판매에서도 축산, 수산, 청과, 주류, 건강 등 폭넓고 이색적인 선물세트들로 고객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먼저 신세계백화점의 '5-STAR' 선물세트는 명절마다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의 간판 선물세트다. 2004년 출시 이후 명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게 백화점측의 설명이다.이번 추석에는 청정해역에서 10년 이상 자란 자연산 전복만을 모아 '명품 자연산 왕전복 세트'를 처음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5-STAR 명품 한우 The No.9', '5-STAR 명품 셀렉트팜 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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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7,8월 이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압도적 1위…인터파크·11번가 순
쿠팡이 최근 2개월간 이커머스 중 가장 높은 브랜드 인지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인터파크와 11번가가 그 뒤를 이었다.1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이커머스 브랜드의 전체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SSG닷컴 등이다.분석 결과 쿠팡이 총 292만5635건의 관련 정보량을 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쿠팡은 직전 조사에서는 3개월간 300여만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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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올 추석 선물세트 1500여품목 본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2025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500여 종의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먼저, 현대백화점은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한우와 이색적인 신품종 청과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정육의 경우, 환경친화적 한우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대표 상품은 저탄소 인증과 함께 친환경 축산의 최상위 단계인 유기축산 실천 농가로 인정된 전남 해남 만희농장과 현우농장의 '동물복지 유기농 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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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압구정2구역 ‘조합원 맞춤형 금융조건’ 제시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조합에 제안한 분담금, 이주비, 사업비 등 '조합원 맞춤형 금융조건'을 공개했다. 15일 현대건설은 압구정2구역 주요 금융조건으로 △분담금 입주 후 최대 4년 유예 △이주비 LTV 100% △기본·추가이주비 동일 금리 적용 △금리 상승에도 변동 없는 고정금리를 제안했다고 밝혔다.현대건설은 압구정2구역 조합에 우선 재건축 사업 최초로 '수요자 금융조달 불가시에도 시공사가 책임조달하는' 분담금 4년 유예 조건을 제안했다.현대건설은 분담금을 입주 시에 100% 납부하거나, 조합원이 대출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공사에서 직접 책임지고 자금을 조달하여 입주 후 2년에 추가 2년을 더해 최대 4년까지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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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재단, 북한 출생 대학생 대상 장학금 총 5억원 수여
유한재단(이사장 원희목)은 지난 12일 대방동 유한양행 대강당에서 '2025년도 북한 출생 대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100명의 학생들에게 각 1년치 장학금 500만 원을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 북한 출생 장학생은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을 통해 추천 선발된 100명의 대학생들이다.이날 행사에는 유한재단 원희목 이사장, 유한학원 최상후 이사장, 유한양행 조욱제 대표이사 등 유한 관계자와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관계자, 장학금 수혜자 등이 참석했다.원희목 유한재단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유한재단의 장학금은 유일한 박사님의 '기업의 이익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신념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며, "유일한 박사께서 9살 때 미국에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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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英 식품환경청 ‘국제숙련도 평가’서 ‘최고점’ 획득
코웨이(대표 서장원) 환경기술연구소가 영국식품환경청이 주관하는 국제비교숙련도 평가(FAPAS) 미생물 분석 분야에서 최고점을 획득해 세계적 수준의 수질 분석 능력을 인정받았다고 15일 밝혔다.국제비교숙련도 평가는 기관의 시험·분석 능력을 검증하는 국제 공인 평가 프로그램이다. 일정 농도의 물질이 함유된 미지의 시료를 분석해 결과를 제출하고, 이를 통해 산출된 오차 범위(Z-Score)로 정확도를 평가받는다. 오차 범위가 '0'에 가까울수록 분석 결과의 정확도가 높고, 해당 기관의 분석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는 이번 평가의 미생물 분야(일반세균 항목)에서 오차범위 절대값 '0'을 기록하며 최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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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장학재단,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40.96% 상승"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장학재단 2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3위 서울대학교병원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교육부 공공기관 2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15일부터 2025년 9월 15일까지의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65,410,9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63,041,844개와 비교하면 3.7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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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 뒤이어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8월 15일부터 2025년 9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8,108,4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49,131,624개와 비교하면 2.08%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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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2.27% 하락"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8월 15일부터 2025년 9월 15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94,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64,391개와 비교하면 8.8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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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한국콜마 3위 LG생활건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8월 15일부터 2025년 9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79,502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62,786개와 비교하면 8.0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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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 최근 2개월간 '국제배송' 관심도 1위…우체국택배·CJ대한통운 순
최근 2개월간 택배사 중 한진택배가 가장 높은 '국제배송'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우체국택배가 그 뒤를 따랐다.1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택배사 국제배송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한진택배 △우체국택배 △CJ대한통운 △롯데택배 △로젠택배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회사명 + 국제, 해외 + 배송, 배달, 특송' 등이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과 달라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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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2025 K-Business 리더스 포럼 개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1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CEO를 초청해 '2025 K-Business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포럼에는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와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한 경영진 등 34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미래 K-Business의 성장전략을 함께 공유했다. 개막식 기조강연에는 카이스트 교수이자 뇌과학자인 김대식 교수가 'AGI 시장지배력의 시대 : 미래 지도를 다시 그리는 지능,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위한 통찰'이라는 주제로 포럼의 문을 열었다. 뒤이어 CEO가 원하는 주제의 세션을 직접 선택해 수강하는 선택형 프로그램인 'KB 리더스 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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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30만병 지원
LG생활건강이 극심한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강원도 강릉시에 프리미엄 먹는 샘물 'ViO휘오TM 울림워터' 30만병(450mL)을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강릉시에 울림워터 1차 지원분(13만 1520병)을 전달했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 샘물로, 이번에 지원하는 물량은 이달 초 울릉도 현지 공장에서 신속히 생산해 배와 육로를 거쳐 강릉 아이스아레나에 배송됐다. LG생활건강은 오는 22일 울림워터 2차 지원분(16만 8480병)을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앞서 LG생활건강의 음료 자회사인 해태htb는 지난달 24일 강릉시에 민간기업 최초로 '강원 평창수' 6만병(2L)을 기부한 바 있다. LG생활건강 최남수 ESG·대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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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현대건설이 중대 재해 근절을 위해 협력사와 함께 고강도 현장 관리 및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12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계동 본사 대강당에서 '2025 현대건설 안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워크숍에는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250여 개 전 공종 협력사 대표들이 대거 참석해 △정부 산업안전보건정책 및 현대건설 안전보건관리 현황 △구성원 공동 참여 확대를 통한 안전 패러다임 전환 △고위험 작업관리 강화 방안 △공종별 건설안전 포럼 등 장시간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현장 맞춤형 안전 대응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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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난 12일 한국광고홍보학회 주관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에서 민간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셀프주유소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업사이클링해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제작 및 배포한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의 환경적 가치와 사회적 파급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국내 마케팅/홍보 학술단체인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공공PR대상'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국내에서 추진되는 정책홍보, 캠페인 등 공공 홍보(PR) 우수사례를 발굴해 시상해오고 있다.지난해 8월에 시작된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은 서울 마포구 S-OIL 염리동주유소에서 수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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