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1일전
-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엔제리너스 順
1일전
-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포스코... 2위 현대제철, 3위 동국제강 順
1일전
-
[빅데이터&이슈] 빅데이터 시대, 빅데이터 리터러시가 절실한 이유
2일전
-
타이어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順
2일전
-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차... 2위 기아차, 3위 르노삼성 順
2일전
-
-
주유소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오일뱅크... 2위 GS칼텍스, 3위 에쓰오일 順
2일전
-
엔씨, MBC와 IP 공동개발 협약 체결
3일전
-
캠린이부터 전문가까지 캠핑 열풍... '콜맨' 관심도 '톱', '헬리녹스' 뒤이어
3일전
-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조선해양... 2위 삼성중공업, 3위 대우조선해양 順
3일전
-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順
3일전
-
홈쇼핑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 順
3일전
-
한국산업인력공단, 노동부 산하 준정부기관 '관심도·호감도' 모두 1위
4일전
-
'참이슬' 4개 소주 중 지난해 소비자 관심도 1위... '처음처럼' 뒤이어
4일전
-
뮤직 브로(mu·bro) '카카오M'과 음원 공급 계약 체결
4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