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골프 인사’ 선정

기사입력 : 2017-11-20 09:34
+-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가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골프 인사’로 선정됐다.

㈜골프존은 박기원 대표이사가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골프 인구의 저변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거둔 것을 인정받아 ‘아시아태평양골프그룹’(Asia Pacific Golf Group)으로부터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골프 인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서 골프존의 위상을 확인한 계기가 된 자리”라며 “앞으로 골프 산업 전반에 필요한 사업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골프기술 회사로 도약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16일 베트남의 쉐라톤 다낭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는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클럽인 중국 미션힐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켄 추 회장과 테니얼 추 부회장, 태국 싱하코퍼레이션의 산티 비롬박디 회장, 베트남 BRG 그룹 응우옌티응아 회장 등이 수상했다.

아시아태평양골프그룹은 아시아골프를 비롯 아시아클럽비즈니스 등의 온오프라인 잡지 발행, 아시아골프TV 및 아시아태평망 명예의 전당 운영, 아시아태평양골프서밋 등을 개최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지난 1998년 창설됐다.

이승주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으로 TOP